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이건 (안) 특별해 상세페이지

어린이/청소년 유아

이건 (안) 특별해

아니야 시리즈
대여권당 15일 1,500
소장종이책 정가12,500
전자책 정가12,500
판매가12,500
이건 (안) 특별해 표지 이미지

이 책의 키워드



이건 (안) 특별해작품 소개

<이건 (안) 특별해> 사랑스러운 두 털복숭이가 돌아왔어요!
이번에는 친구에게 줄 특별한 선물을 찾아다녀요.
과연 친구에게 특별한 선물을 할 수 있을까요?

선물 주는 날이 다가왔습니다. 두 털복숭이는 서로에게 줄 선물을 고민해요. 가장 친한 친구에게 줄 선물이기에 아무거나 줄 수는 없죠. 엄청나게 멋지고, 재밌고, “우아” 하며 놀라고, 마음까지 담긴, 특별한 선물을 주고 싶어요. 선물 줄 생각에 두 털복숭이는 신이 났어요. 선물을 주는 건 이렇게 즐거운 일이죠. 선물 고르는 일이 간단할 줄 알았어요. 좋아 보이는 선물을 골랐는데, 마음에 들지 않는 점을 발견하기 전까지는요. 고르고, 고른 선물을 주려고 할 때마다 뭔가 마음에 안 들어요. 다른 선물과 비교해 보니 내가 주려는 선물이 초라해 보여요. 두 털복숭이는 계속해서 선물을 찾아다녀요. 과연 두 털복숭이는 친구에게 가장 특별한 선물을 줄 수 있을까요?


출판사 서평

특별한 선물은 어떤 선물일까요?

선물을 주는 건 기분 좋은 일이에요. 선물을 받을 친구가 기뻐하는 걸 보면 나도 기분 좋아지죠. 하지만 선물을 고르는 건 쉬운 일이 아니에요. 선물을 고르다가 시간이 순식간에 지나간 경험 모두 한 번쯤은 있을 거예요. 뭔가 특별한 선물을 주고 싶은데 막상 특별한 선물이 잘 생각나지 않죠. 특별한 선물은 어떻게 찾을 수 있을까요? 안타깝지만 정답은 없어요. 특별한 선물이 어떤 선물인지 다시 생각해 보세요. 어쩌면 우리는 내가 주려는 선물이 인기가 많은 선물인지, 그럴듯한 선물인지를 따지느라 시간을 보내는 게 아닐까요? 『이건 (안) 특별해』는 선물 고르는 지혜가 아니라 마음 주는 법을 알려 주는 책입니다. 친구를 기쁘게 하고, 감동시키고 싶은 가요? 선물을 주세요. 대신 마음을 듬뿍 담아서요. 두 털복숭이처럼요. 그 선물이 가장 특별한 선물입니다.

아이들의 사회성과 영어 실력을 키워주는 「아니야」 시리즈

이 책은 아이들의 사회성과 영어 실력을 키워 주는 「아니야」 시리즈의 신간이에요. 「아니야」 시리즈는 서로 다른 차이에 대해 이야기하는 『넌 (안) 작아』, 하나의 물건을 놓고 서로 자기 것이라고 양보할 줄 모르고 싸우는 『내 거 (아니)야』, 두렵고 무서운 것을 함께 이겨내는 모습을 그린 『난 (안) 무서워』, 수영하기를 두려워하는 개구리의 이야기인 『이건 비밀인데...』 그리고 새 친구를 사귀고 받아들이는 과정이 유쾌하면서도 따뜻하게 펼쳐지는 『우린 친구 (아니)야!』와 완벽한 순간을 만끽하는 법을 알려 주는 『딱(안) 좋아』, 선물의 의미를 알려 주는 『이건 (안) 특별해』 이들의 영어판 도서로 구성되었어요. 『You Are (Not) Small』, 『That’s (Not) Mine』, 『I’m (Not) Scared』, 『Can I tell you a secret?』, 『We Are (Not) Friends』, 『It is (Not) Perfect』, 『This is (Not) Enough』는 미국에서도 말을 배우는 어린 아이들에게 아주 좋은 도서로 추천되었지요. 모든 도서가 대화체여서 실생활에서 쓰이는 기본 회화를 익히는 데 도움이 될 거예요. 「아니야」 시리즈는 모든 도서가 세이펜이 적용되어서 구성진 성우들의 녹음으로 이야기를 듣거나, 직접 대화를 읽고 녹음할 수 있어요. 책을 읽는 재미는 물론 사회성과 영어 실력을 함께 기르는 데 큰 도움이 될 거예요.


저자 소개

글 : 강소연 (Anna Kang)
뉴욕에서 태어나 자랐어요. USC 영화 예술 학교에서 그림책 작가의 자질을 발견했지요. 첫 책인 『넌 (안) 작아』는 미국 어린이도서관협회에서 최고의 그림책으로 선정되었고, 2015년 닥터 수스 상을 수상했어요. 현재 뉴저지에서 두 딸과 이 책에 그림을 그린 남편과 함께 살고 있어요. 지금까지 쓴 그림책은 『넌 (안) 작아』와 『내 거 (아니)야』 『난 (안) 무서워』 『이건 비밀인데…』가 있어요.

그림 : 크리스토퍼 와이엔트 (Christopher Weyant)
뉴저지에서 태어나 자랐어요. 시사만화가로 [더 뉴요커] 잡지에 정기적으로 카툰을 연재하고 있고, 전 세계를 무대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지요. 지금까지 그린 책으로는 『넌 (안) 작아』와 『내 거 (아니)야』 『난 (안) 무서워』 『이건 비밀인데…』가 있어요.

역 : 김경연
서울대학교에서 독문학을 전공하고 동대학원에서 「독일 아동 및 아동 청소년 아동 문학 연구」라는 논문으로 문학박사 학위를 받고, 프랑크루프트 대학에서 '독일 아동 청소년 환상 문학’을 연구했다. 아동문학평론가로 활동하며 다수의 아동도서와 인문도서를 번역하고 소개하는 일도 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책 먹는 여우』, 『휠체어는 내 다리』, 『손으로 말해요』, 『달려라 루디』, 『통조림 속의 아가씨』, 『내 강아지 트릭시를 돌려줘!』, 『나무 위의 아이들』, 『왕도둑 호첸플로츠』 등이 있다.

리뷰

구매자 별점

0.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0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