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노생거 사원 상세페이지

노생거 사원작품 소개

<노생거 사원> 책소개
어린이를 위한 제인 오스틴 시리즈 국내 첫 출간!

제인 오스틴이 가장 먼저 쓴 작품이지만 가장 나중에 출간된 소설, 《노생거 사원》
여행을 떠나게 된 주인공이 모험을 통해 어른이 되는 성장 소설
세계 문학의 대표 작가 중 한 사람인 제인 오스틴의 작품 《노생거 사원》을 〈제인 오스틴 이지 클래식〉으로 만날 수 있습니다. 이 작품은 제인 오스틴이 1799년 한 출판사에서 출간하기로 했지만, 여러 사정으로 미뤄지다 결국 그가 세상을 떠난 후 출간되었습니다. 젊은 남녀의 풋풋하고 사랑스러운 감정을 잘 녹여낸 작품입니다.

주인공 캐서린은 평소 즐겨 읽는 무시무시한 소설 속 여주인공처럼 언젠가 자신에게도 흥미진진한 모험이 일어나길 바랄 만큼 엉뚱합니다. 그런 캐서린에게 드디어 기회가 찾아왔어요. 소문 무성한 으스스한 노생거 사원으로 초대를 받았거든요. 캐서린의 엉뚱한 상상은 노생거 사원에서 무슨 일을 만들어 낼까요? 캐서린은 자신에게 찾아온 사랑을 이루어 낼 수 있을까요? 캐서린의 사랑과 우정 그리고 성장을 엿볼 수 있는 《노생거 사원》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원작에 대한 호기심과 흥미를 키워 주는 〈제인 오스틴 이지 클래식〉 시리즈
〈제인 오스틴 이지 클래식〉은 제인 오스틴의 작품 중 일곱 작품을 꼽아 누구라도 쉽고 재미있게 제인 오스틴을 만날 수 있도록 합니다. 이야기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주는 일러스트를 수록해 독자들의 이해를 돕습니다. 이야기의 주요 장면들을 그림으로 구성해서 그림만 봐도 소설 속 상황이 머릿속에 생생히 그려져요.

이 책은 단순히 읽는 데서 끝나지 않아요. 명작으로 영어 공부까지 하는 실용적인 책입니다. 무료로 제공하는 영문 오디오북으로 문학의 감동과 영어 공부, 두 마리 토끼를 잡아보세요. 영문 오디오북 속도에 맞추어 영어 원문을 따라 읽거나 한글로 이해한 내용을 영문 오디오북으로 듣다 보면 영어와 금방 친해질 수 있습니다. 제인 오스틴과의 첫 만남을 〈제인 오스틴 이지 클래식〉과 함께해 보세요.


출판사 서평

『노생거 사원』, 지금까지 없었던 ‘제인 오스틴표 여성 주인공’의 탄생

『노생거 사원』은 주인공 캐서린처럼 어딘가 엉뚱하고 어설프지만 발랄한 매력을 가지고 있는 작품입니다. 여주인공이 열일곱 살에 첫 무도회에서 만난 남자와 운명 같은 사랑에 빠진다는 흔한 이야기지만 젊은 소설가의 첫 장편 소설인 만큼 패기와 참신함을 곳곳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수동적인 여주인공이 당시 로맨스 소설의 전형이었다면 『노생거 사원』의 엉뚱하고 어설프지만 발랄하고 솔직한 캐서린의 등장은 지금까지 없었던 ‘제인 오스틴표 여성 주인공’의 탄생을 알린 셈이지요. 또한 캐서린의 시선으로 당시 여성들의 교육, 결혼에 대한 문제의식과 상류층의 위선을 비틀어 보이면서도 유머를 잃지 않는 제인 오스틴만의 매력이 담긴 작품입니다.

제인 오스틴 원작은 부담스러웠나요?

〈제인 오스틴 이지 클래식〉은 너무나 유명한 제인 오스틴의 원작들을 처음 접하는 어린이 독자들을 위한 콤팩트한 사이즈의 책입니다. 원작의 매력을 살리면서도 쉽고 명료한 언어로 독자들에게 친절하게 다가갑니다. 더불어 책 속 매력적이고 풍성한 일러스트와 함께 장면을 상상하며 읽다 보면, 제인 오스틴이 왜 세계적인 작가가 되었는지 한층 가깝게 다가옵니다. 〈제인 오스틴 이지 클래식〉과 함께 제인 오스틴의 대표작들을 완독하는 기쁨을 누려 보세요.


저자 소개

영국 근대 문학을 대표하며, 영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소설가로 손꼽히는 작가다. 1775년 12월 16일 영국의 햄프셔 주 스티븐턴에서 교구 목사인 아버지 조지 오스틴과 어머니 커샌드라 사이에서 8남매 중 일곱째로 태어났다. 어린 시절 목사인 아버지로부터 폭넓은 독서 교육을 받았다. 어려서부터 습작을 하다가 열여섯 살 때부터 희곡을 쓰기 시작했고, 스물한 살 때 첫 장편 소설을 썼다. 1794년에 서간체 단편소설 『레이디 수전』을 집필하면서 본격적으로 소설을 쓰기 시작했다. 스무 살이 되던 1795년에는 『엘리너와 메리앤』이라는 첫 장편소설을 완성했는데, 1797년 이 소설은 개작되어 『이성과 감성』으로 재탄생한다.

1796년 남자 쪽 집안의 반대로 혼담이 깨지는 아픔을 겪는 와중에, 훗날 『오만과 편견』으로 개작된 소설 「첫인상」을 집필했다. 그러나 출판을 거절당하고 다시 꾸준히 작품을 개작했다. 그러다 1799년, 후에 『노생거 사원』으로 개제하여 출간된 「수전」을 탈고하고 1803년 출판 계약을 맺는다. 1805년 아버지가 돌아가시자 경제적으로 어려워져 어머니와 함께 형제, 친척, 친구 집을 전전하다가 1809년 아내를 잃은 셋째 오빠 에드워드의 권유로 햄프셔 주의 초턴이라는 곳에 정착했고, 그곳에서 생을 마감할 때까지 평생 독신으로 살았다. 이 기간에 『이성과 감성』(1811)을 익명으로 출판하였고, 『첫인상』을 개작한 『오만과 편견』(1813)을 출간하였으며, 『맨스필드 파크』(1814), 『에마』(1815) 등을 출판했다. 이 책들은 출간 즉시 큰 호응을 얻었고 그녀는 작가로서의 명성을 쌓았다.

작가로서 왕성한 활동을 이어갔으나 1816년 『설득』을 집필하면서 건강이 나빠졌고, 1817년 『샌디턴』을 집필하던 중 병세가 깊어져 그해 7월, 42세로 생을 마감했다. 『노생거 사원』과 『설득』은 오스틴이 죽은 후 오빠인 헨리 오스틴이 작가 소개를 덧붙이며 1818년에 출판되었고, 후에 그녀의 습작과 편지 들, 교정 전 원고와 미완성 원고가 출판되었다. 그녀의 작품들은 오늘날까지도 꾸준히 출간되고 영화화되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담담하면서도 섬세한 필치로 삶의 미묘한 이면을 포착하고, 재치 넘치는 위트와 은은한 유머를 담아 젠트리 계층의 사교 생활과 결혼을 중심으로 당시의 사회상을 생생히 그려낸 그녀의 작품은 20세기에 들어서면서 더욱 높이 평가되었다. 또한 오스틴은 영국 BBC 선정 ‘지난 천 년간 최고의 문학가’에서 셰익스피어에 이어 2위에 오르는 등 가장 사랑받는 여성 작가로 자리매김했다. 대표작으로는 『이성과 감성』, 『오만과 편견』, 『맨스필드 파크』, 『엠마』, 『노생거 사원』, 『Sanditon』, 『설득』, 『맨스필드 파크』 등이 있다.

목차

· 제인 오스틴 이지 클래식 시리즈 엿보기
· 1장
· 2장
· 3장
· 4장
· 5장
· 6장
· 7장
· 8장
· 9장
· 10장
· 11장
· 제인 오스틴 이지 클래식 시리즈를 펴내며


리뷰

구매자 별점

0.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0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