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 홈으로 이동
정보

시드니 스위니, 아만다 사이프리드 주연 영화 하우스메이드 결말 미리보기

2025년 12월 19일 프리다 맥파든의 심리 스릴러 소설 '하우스메이드'를 원작으로 하는 영화 '하우스메이드'가 북미에서 개봉한 지 4주 만에 글로벌 박스오피스 누적 매출 2억 달러를 돌파했습니다.

개봉 첫날 관람객의 입소문을 타고 빠르게 세계적인 흥행 궤도에 오른 영화 '하우스메이드'는 아직 한국에서 개봉하지 않았지만 해외 흥행에 힘입어 큰 관심을 받고 있어요.

 

그럼 최신 글로벌 화제작 '하우스메이드'에 리디가 대해 더 자세히 소개해 드릴게요.

 

 

영화 '하우스메이드'

 

프리다 맥파든'하우스메이드' 소설을 원작으로 한 폴 피그 감독의 심리 스릴러 영화예요.

시드니 스위니와 아만다 사이프리드가 주연을 맡았고, 이미 개봉한 해외에서는 비평가와 관객 모두에게 호평받으며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는 데다 벌써 속편 제작까지 확정되었다니 엄청 기대되는데요.

 

국내에서도 1월 28일 드디어 개봉했습니다.

 

 

원작 소설 '하우스메이드'

 

뇌손상 전문의이자 작가인 프리다 맥파든이 집필한 심리 스릴러 '하우스메이드'는 미국에서 2022년 4월 출간(2023년 국내 출간) 후 각종 베스트셀러를 차지하고 2022년 아마존 올해의 책에 선정되기도 했어요.

심지어 출간 후 3개월 만인 2022년 7월에 이미 영화 판권 계약이 진행되었다고 해요.

 

지금까지 '하우스메이드', '하우스메이드의 비밀', '하우스메이드의 집' 총 세 권의 시리즈로 구성되어 있어서 추미스 장르 좋아하신다면 넉넉히 즐길 수 있겠어요.

 

 

하우스메이드 줄거리

전과를 숨긴 채 억만장자의 집에 가정부로 입주한 나, 하지만 비밀을 가지고 있는 건 나만이 아니었다.

 

전과자인 밀리는 출소 후 일하던 직장에서 해고당한 뒤 한 달째 차에서 생활하며 새로운 일자리를 찾던 중 엄청난 부잣집에서 입주 도우미로 일하게 됩니다. 비록 밀리에게 주어진 방은 좁고 허름한 다락이었지만 자동차 뒷좌석에 비하면 궁전 같은 곳이었어요. 일을 시작하기로 한 날 입주하는 길에 마주친 외국인 정원사가 밀리에게 ‘위험’이라는 단어를 말하는데 무엇이, 누가 위험하다고 말하고 싶은 걸까요?

면접 날 만난 화려한 저택의 세련되고 친절했던 안주인 니나는 막상 함께 지내기 시작한 후로 뭔가 석연찮은 분위기를 풍깁니다. 본인이 한 일을 기억하지 못하거나 하지 않은 일을 했다고도 하고, 다정하게 대하다가 순식간에 차갑게 돌변하기도 하고요. 게다가 이 집 딸 세실리아도 대놓고 밀리의 존재를 싫어합니다. 유일하게 앤드루만이 정상적인 사람처럼 보여요.

과연 밀리는 겉으로는 화려하지만, 감춰진 비밀이 있는 듯한 이 집에서 쫓겨나지 않고 가사도우미로서 잘 적응할 수 있을까요?

 

 

'하우스메이드' 결말

'하우스메이드' 결말이 궁금하다면 원작 소설 '하우스메이드'를 먼저 읽어 보면 어떨까요?

 

지금 리디에서 제공하는 영화 개봉 기념 '하우스메이드' 원작 소설 10% 할인 혜택을 놓치지 마세요!

 

 

 

 

'하우스메이드' 결말 미리 보러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