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시체 찾는 아이들 상세페이지

시체 찾는 아이들작품 소개

<시체 찾는 아이들> 어느 연쇄살인범의 충격 고백! “내가 숨긴 시체를 찾아라!”

“나는 추억의 장소에 진범의 시신을 숨겼다. 자, 이제 시체 찾기의 시작이다!”
곱상한 외모의 엽기 살인범 아사누마 쇼고! 그가 사형 판결을 받은 직후 내뱉은 충격적인 이 고백에 세간은 떠들썩하다. 쇼고가 한 말이 진실인지 파헤치던 여형사 노조미는 상부의 명령을 어기고 단독으로 수사에 나선다. 한편, 은둔형 외톨이인 중학생 소타는 존경하는 유튜버 니시얀의 제안으로 또 한 명의 인기 유튜버 세이와 함께 시체 찾기에 나서는데….


출판사 서평

최근 핫이슈라 할 수 있는 유튜버가 주인공인 이 작품은 등장인물 두 명의 시점을 오가며 빠르게 전개되어 읽는 내내 지루함을 느낄 틈을 주지 않는다. 복선 또한 치밀하여 등장인물의 사소한 말 한마디도 허투루 읽을 수 없다. 그런 엔터테인먼트적 요소 외에도 범죄 행위가 범죄자 개인의 자유의지에 따른 결과물인지 아니면 사회 구조가 만들어낸 부산물인지와 같은 묵직한 주제를 다루고 있는 미스테리 수작!


저자 소개

1981년 교토 출생. 2006년부터 9년 연속으로 에도가와 란포 상에 도전한 끝에 다섯 번째로 최종 후보에 오른 《어둠에 풍기는 거짓말》로 제60회 에도가와란포상을 수상하며 데뷔한다. 당시 심사위원인 아리스가와 아리스는 “상대평가가 아닌 절대평가로 A”라고 평했다고 한다. 이후 각종 미스터리 랭킹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현재 가장 많은 기대를 받고 있는 신예 작가이다. 그의 작품은 독자의 온 신경을 이야기에 집중시켜 시종일관 긴장을 늦출 수 없게 만드는 묘사가 탁월하다는 장점이 있다.

국내에는 제69회 일본추리작가협회상 최종 후보작에 오른 《생환자》가 출간된 바 있으며, 그 외의 작품으로는 제21회 오야부 하루히코 상 후보에 오른 《묵과》를 비롯해 《난민조사관》, 《진실의 우리》, 《실종자》, 《고백의 여백》, 《사하라의 장미》, 《비원화》, 《형사의 통곡》 등이 있다.

목차

프롤로그
1 - 25
에필로그


북 트레일러


리뷰

구매자 별점

3.7

점수비율
  • 5
  • 4
  • 3
  • 2
  • 1

7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