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일하면서 떠나는 2박3일 해외 여행지 상세페이지

여행 해외여행

일하면서 떠나는 2박3일 해외 여행지

월차, 연차 내고 즐기는 매력만점 해외여행
소장전자책 단권 정가5,400
전자책 세트 정가5,400
판매가10%4,860
일하면서 떠나는 2박3일 해외 여행지 표지 이미지
6권 세트

리디 info

[구매 안내] 세트 또는 시리즈 전권 소장 시(대여 제외) 이미 소장 중인 중복 작품은 다른 계정에 선물할 수 있는 쿠폰으로 지급됩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


일하면서 떠나는 2박3일 해외 여행지작품 소개

<일하면서 떠나는 2박3일 해외 여행지> 틈나는 대로 떠나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자유 테마여행 가이드북!


세트도서 1권 : 일하면서 떠나는 해외여행_규슈
자연과 하나 되는 곳
어깨에는 곰 세 마리가 떨어질 줄 모르고, 아침이나 밤이나 끝없는 수면의 세계에서 빠져나올 수 없는 지경에 이르렀다면
가벼운 잠만 꾸려 살포시 규슈로 떠나 보자. 일상을 잠시 잊을 수 있는 작은 포장마차에서 가볍게 즐기는 맥주 한잔,
피로를 싹 풀어 주는 따뜻한 온천, 모니터에 지친 눈을 시원하게 하는 탁 트인 시야. 어린 시절 방학 때마다 찾아갔던
시골 마을의 정겨움이 규슈에 있다

세트도서 2권 : 일하면서 떠나는 해외여행_오사카
쇼핑과 먹거리의 천국
먹거리의 도시 오사카, 고즈넉한 골목길과 천년 산사가 있는 교토, 탁 트인 바다가 감싸안아 짭짤하면서도 달콤한 도시 보베. 이 세 도시는 가까이에 있지만 각기 매우 다른 분위기를 갖고 있어 일본의 여러 가지 매력을 함축적으로 담고 있다.
그래서 오사카를 중심으로 교토, 교베까지 여행하면 일본의 고유한 맛과 멋을 충분히 즐길 수 있다. 여행 초보자도, 여행 고수도 한 번 오면 헤어날 수 없게 만드는 마력이 있으니, 집에 돌아오는 비행기 티켓을 잘 보이는 곳에
보관하길!

세트도서 3권 : 일하면서 떠나는 해외여행_도쿄
HOT, IT, TREND< STYLS
다채로운 음식과 디저트를 비롯하여 온천, 열차, 애니메이션, 쇼핑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테마가 있는 도쿄.
모던하고 활기에 찬 이 세계적인 도시는 겉으로는 서울과 다를 바 없어 보이지만 머물수록 이색적인 도시다.
도쿄의 숨어 있는 독특함을 찾아낸다면 당신의 도쿄 여행은 매력 넘치는 낭만 여행이 될 것이다.

세트도서 4권 : 일하면서 떠나는 해외여행_홍콩
잠들지 않는 도시
화려한 쇼핑센터, 정신 없이 내걸린 간판, 빠른 걸음을 제촉하는 사람, 그리고 야경, 홍콩을 다녀온 사람이라면 가장 먼저 이런 것 들을 떠올리겠지만 진짜 홍콩은 천 가지 표정, 만 가지 맛을 구석구석 숨겨 놓은 도시이다.
어릴 적에 보았던 홍콩 누아르 영화의 주인공처럼 좁은 골목을 누비기도하고, 휴양지에 온 듯한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다채로운 홍콩! 이럴 때는 일상인 듯 자연스럽게 젖어들고 어떤 때는 낯설기만 한 홍콩에서 영화 속 주인공이 되어 보자.

세트도서 5권 : 일하면서 떠나는 해외여행_마카오
아시아의 작은 유럽
여행하는 동안 한없이 새로운 모습을 만날 수 있는 곳 마카오. 마카오를 거닐다 보면 중세 유럽에 와 있는 듯하기도 하고 중국의 조용한 마을에 와 있는 듯하기도 하다. 탁 트인 해안가에서 한가로움을 느끼며 걷다 보면 지난 역사의 한가운데에 와 있고, 또 다른 골목으로 들어서면 현대식 쇼핑몰과 마주하게 되는 신비로운 도시이다. 셔터만 누르면 연예인 못지 않은 화보를 남길 수 있어 촬영지로도 그만인 마카오로 떠나 보자.


세트도서 6권 : 일하면서 떠나는 해외여행_상하이
동양의 보물 창고
다채로운 색으로 포장된 싱가포르는 편리함과 안락함, 신선함과 아름다움, 화려함과 단아함을 동시에 지닌 사랑스러운 도시다.
과거 '깨끗한 도시'의 이미지만을 갖고 있었던 싱가포르는 최근 변신에 변신을 거듭해 마리나 베이 샌즈와 유니버설 스튜디오 등
새로운 볼거리로 관광객들을 유혹하고 있다. 도시 여행을 즐기는 여행자라면 홍콩과 일본에 주었던 애정을 싱가포르에 내주어야 할지도 모른다.



저자 프로필


저자 소개

저자 - 안선희, 정태관, 김태경
안선희
대학 시절 캐나다 어학연수를 시작으로 비행기 타는 법을 익힌 후, 틈나는 대로 해외로 여행을 떠나고 있다. 공연 기획자, 온라인 마케터를 거쳐 현재는 웹기획자로 일하고 있으며, 여행사 홈페이지 탐방을 취미로 삼고 있다.

정태관
여행사에서 근무한 경험을 바탕으로 호주, 오사카, 규슈, 홋카이도, 홍콩, 싱가포르 가이드북을 썼다. 현재 여행사에서 전문 여행 플래너로 일하고 있으며, 여가 시간에도 개인 블로그를 통해 여행 이야기를 전하고 있다.

김태경
에미레이트 항공에서 5년간 승무원으로 일하며 가족, 친구들과 다양하고 특별한 세계여행을 즐기는 행운을 누렸다. 세계 각국을 내 집처럼 드나들던 생활을 접고, 현재는 미8군에서 일하며 또 다른 여행을 준비 중이다.

리뷰

구매자 별점

0.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0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