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무죄추정 세트(전 2권) 상세페이지

소설 영미소설 ,   소설 추리/미스터리/스릴러

무죄추정 세트(전 2권)

소장종이책 정가21,000
전자책 정가30%14,700
판매가14,700
무죄추정 세트(전 2권) 표지 이미지
2권 세트

리디 info

[구매 안내] 세트 또는 시리즈 전권 소장 시(대여 제외) 이미 소장 중인 중복 작품은 다른 계정에 선물할 수 있는 쿠폰으로 지급됩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


무죄추정 세트(전 2권)작품 소개

<무죄추정 세트(전 2권)> 변호사 작가 스콧 터로를 베스트셀러 작가로 만든 책
스탠리 가드커, 존 그리샴을 능가하는 서스펜스 법정 스릴러

해리슨 포드 주연의 영화 「의혹」의 원작 소설이자 법정 스릴러 중 가장 뛰어난 작품으로 손꼽히는 『무죄추정』은 25개국에서 2500만 부가 판매되었으며 출간 당시 44주간 전미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하였다. 또한, 세계적인 권위를 자랑하는 영국 추리 작가 협회에서 실버 대거 상을 수상하였다. 『무죄추정』은 검찰총장의 총애 아래 탄탄대로를 걷던 수석 부장 검사 러스티가 그와 내연 관계에 있던 검사의 살해사건에 연루되면서 누명을 벗기 위해 맞수이던 변호사 스턴과 함께 사건의 진상을 추적하는 이야기다. 『무죄추정』은 검사로 재직했던 작가 자신의 경험을 살려 법조계 안팎에서 일어나는 각종의 일탈을 속도감 있는 필치로 다뤄 아직까지도 스테디셀러로 많은 이들의 인기를 얻고 있다.

“이 뛰어난 서스펜스 소설은 끊임없는 놀라움을 준다. 스콧 터로야말로 진정한 법정 스릴러의 대가다.” - 《뉴욕타임스》
현직 변호사의 경험과 탄탄한 문학적 소양을 바탕으로 집필한 최고작

작가 스콧 터로는 법률가로서의 이력과 더불어 스탠퍼드 대학에서 문학을 전공하고 이후 모교에서 수년간 문예 강의를 하기도 하는 등 문학적 밑천도 탄탄하다. 그로 인해 추리 작가 중에서 특히 문학성과 대중적 흥미를 잘 조화시킨 작가로 평가받는다. LA타임스는 ""그 어떤 서스펜스 작가도 완성도에서 높은 스콧 터로를 따라올 수 없다""라고 극찬했다. 또, 1987년 발표된 『무죄추정』이 베스트셀러에 오르며 미국에 법정 스릴러 붐을 일으켰는데, 이후 스콧 터로처럼 베스트셀러 작가가 되기 위해 많은 검사나 변호사들이 법정 스릴러를 쏟아냈으나 현직 변호사 중에서 문단과 대중에게 모두 인정받은 작가는 스콧 터로가 유일하다. 작가는 현재 베스트셀러 작가로 법정 현장에서 경험한 모든 것을 생생하게 작품에 담아내며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다.

“만일 이 작품을 밤에 읽는다면, 잠 못 이룬 채 정신없이 빠져 있는 자신을 발견할 것이다.” - 《피플》



저자 프로필

스콧 터로 Scott Turow

  • 국적 미국
  • 출생 1949년 4월 12일
  • 학력 1978년 하버드 로스쿨 박사
    1972년 스탠포드 대학 창작문학 석사
    앰허스트 대학 문학
  • 경력 로펌 조넨샤인, 내스 앤드 로젠탈

2016.12.30. 업데이트 작가 프로필 수정 요청


저자 소개

저자 : 스콧 터로
1949년 일리노이 주 시카고에서 태어났다. 앰허스트 대학을 졸업한 뒤 스탠퍼드 대학에서 문학을 공부했다. 1978년 하버드 법과 대학원을 졸업하고 1986년까지 시카고에서 연방 검사보로 재직했다. 그 후 형사 사건 전문 변호사로 전직하였고, 2000년 일리노이 주지사가 구성한 사형 위원회에 함께하여 사형 제도의 문제점과 개선 방향을 조사하는 활동을 벌이기도 했다. 현재는 법률 회사에 소속되어 일하면서 법정을 무대로 한 추리 소설을 집필하고 있으며, 미국 작가 협회의 회장을 맡고 있기도 하다. 가상의 도시 킨들을 배경으로 한 킨들 카운티 시리즈로 법정 스릴러 분야의 베스트셀러 작가로 자리매김했으며 『무죄추정』,『증발』,『사형판결』등의 작품이 이 시리즈에 속한다. 이외에도 『극단의 형벌』같은 논픽션을 집필하기도 했다. 그의 작품은 25개국에 소개되어 2500만 부 이상 팔리며 세계적인 베스트셀러가 되었으며 소설 데뷔작인『무죄추정』은 해리슨 포드 주연의 영화 「의혹」의 원작으로 널리 알려지기도 했다.

역자 : 한정아

서강대학교 영문학과와 한국외국어대학교 통역번역대학원 한영과를 졸업했다. 한양대학교 국제어학원에서 재직했으며, 현재 5 전문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옮긴 책으로는 톰 프랭클린의 《미시시피 미시시피》, 마이클 코넬리의 《블랙 아이스》, 《트렁크 뮤직》, 《앤젤스 플라이트》, 《유골의 도시》, 《클로저》, 《혼돈의 도시》, 《나인 드래곤》 외에 《철로 된 강물처럼》, 《속죄》, 《스테이션 일레븐》 등이 있다.

목차

1권
모두진술

여름

2권
여름
가을
최후진술


리뷰

구매자 별점

0.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0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