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길상문연화루 세트 (전3권) 상세페이지

소설 중국 소설

길상문연화루 세트 (전3권)

소장전자책 단권 정가34,600
전자책 세트 정가20%27,600
판매가27,600
길상문연화루 세트 (전3권) 표지 이미지
3권 세트

리디 info

[구매 안내] 세트 또는 시리즈 전권 소장 시(대여 제외) 이미 소장 중인 중복 작품은 다른 계정에 선물할 수 있는 쿠폰으로 지급됩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


길상문연화루 세트 (전3권)작품 소개

<길상문연화루 세트 (전3권)> 2023년 최고의 기대작 <연화루>의 원작

시리도록 명징한 추리와 묵직하고 장쾌한 무협의 화려한 대서사!


무협소설의 새로운 지평을 열어 중국 문단의 기대를 한몸에 받는 젊은 작가 텅핑. 2000년 『쇄단경(鎖檀經)』으로 제1회 ‘화여몽’ 전국 로맨스 소설 공모전에서 1위에 오른 후 본업인 경찰 일과 함께 왕성한 창작활동을 이어나가는 그녀는 로맨스 시리즈 『구공무(九功舞)』와 『호미천하(狐魅天下)』, 현대 추리물 『야행(夜行)』, 판타지 소설 『미망일(未亡日)』 등을 발표하며 장르를 넘나드는 다층적인 작가적 재능을 발휘했다. 그녀가 이번에는 무협과 추리를 씨줄과 날줄 삼아 또다시 장르적 변화를 꾀했다. 무협과 추리의 결합이라는 신선한 시도로 작가의 창작 궤적에서도 큰 변곡점이 된『길상문연화루(吉祥紋蓮花樓)』(전3권)를 통해서다.

이층짜리 목조 누각 길상문연화루의 주인이자 강호의 신의(神醫)로 이름난 이연화와 그의 곁을 지키는 방다병 등 이야기의 큰 줄기와 배경이 소개되었던 (상), 은밀한 도살장과 토막 난 시신, 인육을 먹는 마을, 피부에 수놓인 그림 등 한층 본격적이고 복잡한 사건들이 펼쳐지는 (중)에 이어 마지막 권 (하)에서는 그동안 등장했던 사건과 복선들이 정리되는 한편, 이연화와 방다병의 예상치 못한 모습이 그려진다.



출판사 서평

현지 독자평 중에서

강호에는 한때 이런 말이 떠돌았다. “삶은 이연화처럼, 내려놓을 것은 내려놓아야 한다. 죽음은 매장소처럼, 지켜야 할 것은 지켜야 한다.”이연화가 읊조리던 “꽃은 다시 피지만 사람의 청춘은 다시 돌아오지 않네”라는 말이 마음 깊숙한 곳에서 맴돈다.

김용의 소설에 한참 빠져 무협의 세계에서는 결국 그가 만들어낸 인물 유형이 전부일 거라 생각했는데, 『길상문연화루』에서 ‘이연화’라는 완전히 새로운 캐릭터를 만났다.

『길상문연화루』는 무협, 미스터리, 호러 등 여러 장르적 요소들이 얽히고설킨 매우 풍부한 텍스트다. 이 요소들을 이끌어가는 건 다름 아닌 ‘이연화’라는 캐릭터인데, 겁 많고 죽음을 두려워하는 등 세상과 다투지 않는 그의 성정은 타고난 것이 아니라 과거로부터 탈피해 부단히 만들어낸 결과다. 과거에서 현재로의 탈바꿈은 이 소설 전체를 관통하는 키워드다.



저자 소개

지은이 텅핑 藤萍
본명은 예핑핑葉萍萍. 무협의 새로운 지평을 열어 중국 문단의 기대를 한몸에 받는 작가. 1981년 출생. 광저우 중산대학교 법학과를 졸업한 후 푸젠성 샤먼시에서 경찰로 근무중이다. 2000년 『쇄단경鎖檀經』으로 제1회 ‘화여몽’ 전국 로맨스 소설 공모전에서 1위에 오른 후 본업인 경찰 일과 함께 왕성한 창작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로맨스 시리즈 『구공무九功舞』와 『호미천하狐魅天下』, 현대 추리물 『야행夜行』, 판타지 소설 『미망일未亡日』 등을 발표하며 장르를 넘나드는 다층적인 작가적 재능을 발휘했다. 2021년 제4회 마오둔신인상·인터넷문학상을 수상했다. 『길상문연화루』(전3권)는 무협과 추리물이 결합된 시리즈로, 한층 정교하고 방대한 세계를 선보이는 작가의 전환기적 작품이다.

옮긴이 허유영
한국외국어대학교 중국어과와 동 대학교 통번역대학원 한중과를 졸업했으며 현재 전문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지은 책으로 『가장 쉽게 쓰는 중국어 일기장』이 있으며, 옮긴 책으로 『팡쓰치의 첫사랑 낙원』『햇빛 어른거리는 길 위의 코끼리』『원스 어폰 어 타임인 홍콩』 『삼체』(2,3권) 『적의 벚꽃』 등이 있다.

목차

길상문연화루 (상)
길상문연화루 (중)
길상문연화루 (하)


리뷰

구매자 별점

5.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4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