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법정의 수화 통역사 세트(전 3권) 상세페이지

소설 추리/미스터리/스릴러 ,   소설 일본 소설

법정의 수화 통역사 세트(전 3권)

데프 보이스 시리즈
소장종이책 정가40,600
전자책 정가51%20,000
판매가20,000
법정의 수화 통역사 세트(전 3권) 표지 이미지
3권 세트

리디 info

[구매 안내] 세트 또는 시리즈 전권 소장 시(대여 제외) 이미 소장 중인 중복 작품은 다른 계정에 선물할 수 있는 쿠폰으로 지급됩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


법정의 수화 통역사 세트(전 3권)작품 소개

<법정의 수화 통역사 세트(전 3권)> 영화 「반짝이는 박수 소리」 이길보라 감독 추천
세상을 보는 시선을 뒤바꿀 가슴 벅찬 미스터리,
데프 보이스 시리즈 전 3권 할인 세트 출간!

농인 부모 밑에서 자란 청인, 코다(CODA)
침묵의 세계에 사는 사람들의 목소리를 전하다

촘촘하고 탄탄한 플롯을 바탕으로 청각장애의 세계를 세밀하게 포착한 『데프 보이스-법정의 수화 통역사』는 400여 편의 응모작이 쏟아진 제18회 마쓰모토 세이초 상에서 치열한 경쟁을 뚫고 단 4편에 불과한 최종 후보작에 선정되었고, 출간 후 ‘코다’를 비롯하여 대중에게 낯선 농문화(聾文化)에 대한 시야를 트이게 했다는 호평을 받으며 독자들의 입소문을 탔다.
코다(CODA)란 ‘Children of Deaf Adults’의 줄임말로 농인 부모에게서 태어나 자란 청인 아이를 일컫는다. 코다 출신의 수화 통역사 아라이 나오토의 시각에서 담담하게 풀어나가는 이야기는 청각장애를 안고 살아가는 사람들의 현실을 세세하게 보여 주며 깊은 시사점과 진한 감동을 선사한다.
후속작 『용의 귀를 너에게』에서는 농인과 수화뿐 아니라 특수교육, 발달장애, 싱글맘 등 폭넓은 주제를 다루며 사회 속에서 다양한 소수자들이 처한 현실을 조명했고, 연작 단편집 『통곡은 들리지 않는다』는 의료, 복지, 노동 현장에 놓인 거대한 장벽과 두 세계를 오가는 아라이 가족의 성장을 섬세하게 그려 냈다.

“장애를 가진 사람들만이 아니라 세상에 무언가를 호소하고 싶은 것이 있어도 큰 목소리를 낼 수 없는 사람들이 많다. 그런 사람들의 목소리를 소설이라는 형태로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전할 수 있었으면 한다.” ―마루야마 마사키, 「작가의 말」 중에서

“청인은 절대 알지 못할 그 아름다운 목소리,
‘데프 보이스’를 알고 있는 사람들. 그 한없이 반짝이는 세계로 당신을 초대한다.”
―이길보라 감독(영화 「반짝이는 박수 소리」, 「기억의 전쟁」)


수록작 소개
데프 보이스 – 법정의 수화 통역사
코다인 아라이 나오토는 구직 끝에 자신이 가진 기술을 살리기로 한다. 실력 있는 수화 통역사로서 활약하던 어느 날, 피의자 신분에 선 농인을 대변해 달라는 법정 통역 의뢰가 들어온다. 그리고 얼마 지나지 않아, ‘펠로십’이라는 비영리 단체의 젊은 여성 대표가 아라이에게 접근한다. 이 만남을 계기로 한 농아시설에서 17년의 간격을 두고 벌어진 두 사건이 교차하기 시작하는데…….

용의 귀를 너에게
아라이 나오토가 수화 통역사의 길을 걷게 된 지도 어느덧 2년. 여전히 통역사로서 법정에 선 농인을 대변하는 나날을 보내던 중, 연인인 미유키의 딸 미와와 같은 반인 소년 에이치에게 수화를 가르치게 된 아라이. 소리를 들을 수는 있으나 말은 하지 못하는 에이치는 아라이에게서 적극적으로 수화를 배워 나가고, 자신의 집 앞에서 목격한 어떤 사건에 대해 이야기하기 시작한다.

통곡은 들리지 않는다
연인 미유키와 마침내 가정을 이룬 후 바쁜 나날을 보내는 아라이 나오토. 갑작스럽게 들어온 의뢰 때문에 산부인과에 찾아간 아라이가 마주한 것은, 당황스러워하는 농인 부부의 모습이었다. 이어서 인기 모델, 무연고 사망자, 회사에 소송을 건 직원과 관련된 사건을 겪는 한편으로, 아라이와 미유키는 청각장애가 있는 딸 히토미의 양육 방식을 두고 깊게 고민한다.



저자 프로필

마루야마 마사키

  • 국적 일본
  • 출생 1961년
  • 학력 와세다 대학교 제1문학부 연극과

2017.03.14. 업데이트 작가 프로필 수정 요청


저자 소개

저자 마루야마 마사키
1961년 도쿄 출생. 와세다 대학 제1문학부 연극과 졸업. 광고 대행사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다가 프리랜스 시나리오 라이터로서 기업 및 공보청의 광고 비디오, 영화, 오리지널 비디오, TV 드라마, 다큐멘터리, 무대 등의 각본을 담당했다. 제18회 마쓰모토 세이초 상 최종 후보에 오른 『데프 보이스』로 데뷔하였으며, 그 외 작품으로는 『표류하는 아이』, 『형사 이즈모리의 고고한 얼굴』, 『원더풀 라이프』가 있다.

옮긴이 최은지
대학에서 일본어를 공부하고 다양한 분야를 거쳐 오랜 꿈인 번역가가 되었다. 저자의 목소리를 독자에게 온전히 전하고자 오늘도 노력하고 있다. 글밥아카데미를 수료하였으며 현재 외서 기획과 번역가로서 활발히 활동 중이다. 역서로 『부자는 왜 필사적으로 교양을 배우는가』, 『데프 보이스』, 『용의 귀를 너에게』, 『상대의 마음을 움직이는 힘』, 『행복을 연기하지 말아요』 등이 있다.

목차

데프 보이스 – 법정의 수화 통역사
용의 귀를 너에게
통곡은 들리지 않는다


리뷰

구매자 별점

0.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0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