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쓰이는 영문법 세트 (전2권) 상세페이지

외국어 제2외국어

쓰이는 영문법 세트 (전2권)

소장종이책 정가42,000
전자책 정가20%33,600
판매가33,600
쓰이는 영문법 세트 (전2권) 표지 이미지
2권 세트

리디 info

[구매 안내] 세트 또는 시리즈 전권 소장 시(대여 제외) 이미 소장 중인 중복 작품은 다른 계정에 선물할 수 있는 쿠폰으로 지급됩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


쓰이는 영문법 세트 (전2권)작품 소개

<쓰이는 영문법 세트 (전2권)> 24만 구독자! 1,500만 뷰!

화제의 영문법 강의 드디어 책으로 출간!!

{원리를 이해해서 네이티브처럼 쓰는 영어의 비밀}



성인의 영어 학습은 What?(무엇)을 넘어 Why?(왜)가 해결되어야만 완전한 지식으로 흡수할 수 있다. 문법을 배워도 막상 실전에서 써먹지 못하는 건 Why?(왜)를 이해하지 못한 채 그냥 공식만 암기했기 때문이다.




이 책은 “왜 여기에 이 문법 규칙을 적용해야 하는지’ 영어의 원리를 명쾌하게 이해 시켜서 영어회화와 영작에 실제로 ‘쓰이는 영문법’을 배울 수 있다. “현재완료가 뭐예요?”가 아니라 “왜 여기서 갑자기 현재완료를 쓰는 거예요?”라는 질문, “지각동사가 뭐예요?”가 아니라 “왜 지각동사에는 동사원형을 쓰나요?”라는 질문, “여기서 전치사는 뭐를 써요?”가 아니라 “왜 to 대신에 for를 써야 해요?”라는 질문에 속 시원한 해답을 제시한다.




강남 대형학원 스타강사 출신으로 구독자 24만 영어교육 유튜브 <쓰는 영어>를 운영하는 저자는 매일 100~200편의 영작 과제를 첨삭하고 학생들의 다양한 영어 질문을 받으면서 한국인의 ‘영어 실수 빅데이터’를 축적해왔다. 수술 경험이 많은 베테랑 의사처럼 15년의 강의 경험과 20만 건 이상의 영어 실수와 수업시간, 이메일, SNS로 받은 수많은 질문을 통해 영어학습자들이 가장 취약한 부분과 그들에게 진짜 쓸모 있는 영어가 무엇인지 알게 되었다. 이를 바탕으로 ‘영어를 말하고 쓸 때 진짜 쓰이는 영문법’을 모아 쉽고 자세하게 정리했고, 미국인 언어학자 Thomas Selley와 함께 영어와 우리말의 차이를 언어·문화적 관점에서 분석하여 ‘원리를 이해해서 네이티브처럼 쓰는 영어의 비밀’을 담은 문법책을 완성했다.




문법의 기초부터 제대로 익히고 싶은 분, 그동안 배운 문법을 실전에서 활용하는 것이 어려웠던 분들에게 강력추천한다. 쓰이는 영문법은 1권과 2권으로 구성되었으며 1권은 영어의 문장과 동사의 이해, 영어의 시제, 법, 태, 동사의 변신, 조동사를, 2권은 접속사, 관사와 명사, 형용사, 부사, 비교급, 전치사를 담고 있다.



저자 프로필

김수영

  • 학력 Northeastern Illinois 대학원 TESL(Teaching English to as a Second Language) 석사
  • 경력 학원 스타 강사

2023.06.02. 업데이트 작가 프로필 수정 요청

석사과정에서 만난 미국인 남편 Thomas Selley와 함께 한국으로 돌아와 12년간 강남 대형학원에서 스타강사로 활동했다. 이후 미국으로 건너가 전공으로 배운 영어교육, 미국인 남편과의 문화 차이를 통해 얻은 언어의 이해, 10년 동안 매일 100~200개의 영어 에세이를 첨삭하면서 쌓인 한국인의 영어 실수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실제로 쓰이는 영문법’을 완성했다. 그의 유튜브는 명쾌한 설명으로 영어학습자들의 극찬을 받으며 구독자 24만을 달성하는 인기 채널로 성장했다. 그리고 구독자들의 관심과 쇄도하는 문법책 출간요청에 보답하기 위해 2년 6개월의 오랜 준비를 거쳐 ‘쓰는 영어의 모든 비밀’을 담은 책을 출간했다.


저자 소개

미국 Northeastern Illinois 대학원에서 TESL(Teaching English to as a Second Language) 석사를 수료하고 석사과정에서 만난 미국인 남편 Thomas Selley와 함께 한국으로 돌아와 12년간 강남 대형학원에서 스타강사로 활동했다. 이후 미국으로 건너가 전공으로 배운 영어교육, 미국인 남편과의 문화 차이를 통해 얻은 언어의 이해, 10년 동안 매일 100~200개의 영어 에세이를 첨삭하면서 쌓인 한국인의 영어 실수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실제로 쓰이는 영문법’을 완성했다. 그의 유튜브는 명쾌한 설명으로 영어학습자들의 극찬을 받으며 구독자 24만을 달성하는 인기 채널로 성장했다. 그리고 구독자들의 관심과 쇄도하는 문법책 출간요청에 보답하기 위해 2년 6개월의 오랜 준비를 거쳐 ‘쓰는 영어의 모든 비밀’을 담은 이 책을 출간했다.

목차

쓰이는 영문법 1
쓰이는 영문법 2


리뷰

구매자 별점

0.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0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