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DAILY LOOK 365(데일리 룩 365) 상세페이지

가정/생활 취미/요리/기타 ,   건강/다이어트 스타일/뷰티

DAILY LOOK 365(데일리 룩 365)

아침에 따라 입기만 하면 끝!
소장종이책 정가18,000
전자책 정가33%12,000
판매가10%10,800
DAILY LOOK 365(데일리 룩 365) 표지 이미지

DAILY LOOK 365(데일리 룩 365)작품 소개

<DAILY LOOK 365(데일리 룩 365)>

책 소개

오늘은 뭘 입지?
고민하는 시간이 사라진다!

▷ 계절별로 상・하의 10벌씩만 있으면 멋쟁이가 될 수 있다
▷ 365 매일의 다양한 코디로 유행을 타지 않고 놀라울 정도로 옷을 활용해서 입는다
▷ 튀는 건 싫고, 안 꾸민 것 같은데 은근 스타일 좋다는 말을 듣고 싶다면?

옷장을 꽉 채운 옷들, 그러나 정작 외출할 때는 입을 옷이 없다.

이제 사이즈가 안 맞아서, 이건 유행이 지나서, 저건 너무 튀어보여서...
입을 옷이 없는 이유는 그뿐만이 아니다. 그날의 날씨와 외출의 목적과 분위기에 맞는지도 따져봐야 하고 이러다보면 옷장 앞에서만 벌써 1시간째.. 도대체 뭐가 잘못된 걸까?

월간 PV 800만, 27만 팔로워들의 압도적인 지지
최고의 인플루언서가 제안하는 365일 데일리 룩

Ameba 공식 톱 블로거(패션 전문 1위), Ameba BLOG of the year에 선정된 저자는 이렇게 말한다. 바보야 문제는 코디야!
그래서 이 책이 필요했고, 누구나 가지고 있는 Basic한 아이템으로도 다양하고 트렌디하게 연출할 수 있도록 그녀만의 노하우를 《데일리 룩 365》에 모두 담아냈다.
그러니까 당신은 새 옷을 살 필요도, 코디에 재능이 없어도 된다. 저자와 함께하는 365일의 ‘옷구경’ 만으로도 어느 새 스타일리시한 당신과 마주하게 될 것이다.


출판사 서평

출판사 리뷰

오늘 아침에 뭘 입어야 좋을지 누가 좀 알려주면 좋겠다.
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무작정 따라할 수 있는 다양한 코디네이션

패션 감각을 살려서 옷을 입고 싶지만, 솔직히 아침에는 바빠서 차분하게 옷을 고민할 시간이 없습니다.
“오늘 이런 일정이 있으니 이렇게 입고 나가면 멋있어 보일 거예요.” 하고 누가 나만을 위해 옷을 골라준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저자(Hana)는 한 벌의 옷을 상황에 맞게 여러 패턴으로 응용해 입기로 유명합니다.
인스타그램이나 블로그에 27만 명의 팔로워가 있다는 건 그만큼 Hana 씨의 코디네이션을 참고하시는 분이 많다는 뜻일 겁니다. 그런 Hana 씨의 코디네이션을 한 권의 책으로 묶어 계절별로 정리해 두었으니 보시는 분께서는 매우 편리하시리라 생각됩니다.

계절에 맞게, 날씨와 상황에 맞게
평범한 것 같은데 어쩐지 멋진 스타일링을 위한 초간단 매뉴얼

이 책에서는 이 옷들을 ‘나들이’, ‘아이 학교 행사’, ‘점심 약속’ 등 여러 상황에 맞게 입을 수 있도록 다양하게 조합하여 소개하고 있습니다.
똑같은 옷을 캐주얼하게도, 포멀하게도 입을 수 있다는 점에 아마 놀라실 겁니다. 여러분의 상황과 맞지 않은 코디네이션도 물론 있겠지만, 그런 경우에는 가볍게 참고만 하고 넘어가셔도 좋습니다.

대부분의 Hana 씨가 고른 옷은 좋은 의미에서 ‘평범’합니다. 이 책에도 독특한 아이템은 나오지 않습니다. 그리고 바로 그런 이유에서 이 책의 코디네이션들은 유행에 좌우되지 않아 평생 참고할 수 있습니다. 만약 이 책에 나온 옷과 비슷한 옷을 갖고 있다면 그 옷을 활용하세요.

또한, 이 책에는 각각의 코디네이션에서 알아두면 좋을 ‘패션 지식’이 함께 실려 있습니다.
그래서 날마다 따라 입다 보면 가령 화려한 색을 입을 때 회색을 넣으면 전체 착장이 조화로워진다거나 여성스러워 보이려면 둥근 디자인을 골라야한다는 등의 토막 지식까지 함께 익힐 수 있습니다. 이런 지식이 쌓이면 굳이 따라 입지 않더라도 나만의 패션 감각을 뽐낼 수 있게 될 겁니다.


저자 소개

저자 소개
지은이 : Hana
스타일 어드바이저
컬러 애널리스트(color analyst)
퍼스널 스타일리스트. 두 남자아이를 기르는 주부.

일상복을 감각적으로 코디하여 블로그와 SNS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인스타그램(Instagram) 팔로워 수 10만 명, Ameba 블로그 독자 수 14만 4천 명, LINE 블로그 독자 수 3만 명, 그리고 월간 PV(페이지 뷰) 평균 800만에 달하는 압도적인 인기를 자랑한다. 합계 27만 명 이상의 팔로워들이 지지를 보내는 SNS 유명인.
날마다 블로그에 올리는 코디는 큰 인기를 끌며 평상복을 감각적으로 코디하여 팔로워들 사이에서 옷 입기가 즐거워졌다는 평을 받고 있다.

Ameba 블로그 : https://ameblo.jp/hana-nya-7
Instagram : @hana.7jo
LINE 블로그 : https://lineblog.me/hana_7/

옮긴이 : 김현영
수원대학교 중국학과를 졸업하였다. 현재 번역 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에서 출판기획 및 일본어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주요 역서로는 『패션은 3색으로』, 『패션의 주역은 하나』, 『처음 하는 레이스 손뜨개 A to Z』, 『처음 하는 스탬프 A to Z』, 『처음 만드는 펠트 소품 A to Z』, 『처음 하는 대바늘 손뜨개』, 『쉽게 배우는 대바늘 손뜨개의 기초』, 『처음 만드는 원피스와 튜닉』, 『처음 만드는 아이옷』, 『처음 만드는 스커트』, 『손바느질로 만드는 러블리 헤어슈슈』, 『일상이 즐거워지는 팬시용품 만들기』, 『DSLR 스타트북』, 『처음 만드는 패브릭 상자』, 『처음 만드는 바느질 소품』, 『생활 속의 종이 오리기 백과』, 『처음 만드는 에코백』, 『자수로 만드는 귀여운 소품』, 『처음 만드는 에코백』, 『여자아이의 귀여운 종이접기』, 『남장아이의 멋진 종이접기』, 『심플라이프 아이디어 100』, 『가위없이 색종이 한 장으로 만드는 종이접기 동물원』, 『모리 레이코의 모던 울 자수』, 『5, 6, 7세를 위한 종이접기』 등 다수가 있다.

목차

목차

머리말

chapter #01 봄 시폰 스커트에는 가로줄무늬 티셔츠를 입자

chapter #02 여름 탁한 녹색은 여름철에 유독 멋스러워 보인다

chapter #03 가을 어두운 남색 스톨은 두르기만 해도 지적으로 보인다

chapter #04 겨울 겨울에는 흰색×회색이 최고

특별 색인


리뷰

구매자 별점

3.9

점수비율
  • 5
  • 4
  • 3
  • 2
  • 1

47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