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북스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북스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안개의 저편 상세페이지

책 소개

<안개의 저편> 밤이 되면 세상의 규칙이 뒤바뀐다
안개의 도시에서 펼쳐지는 매혹적인 미스터리 판타지

맥케일라 레인은 아일랜드 유학 중에 살해당한 언니의 죽음에 의문을 갖고 직접 더블린을 방문한다. 언니가 남긴 메시지를 좇던 맥은 강력한 힘을 가진 전설적인 마법의 책 '시서두'를 찾는 고서점의 주인 배런스와 알게 된다. 맥은 자신도 모르던 능력, 즉 ‘페이’를 볼 수 있다는 사실을 깨닫고, 배런스와 함께 시서두를 찾아나선다. 위험한 음모에 휘말리게 된 두 사람은 과연 인간 세계를 위협하는 페이를 저지할 수 있을까?


출판사 서평

하이랜더 시리즈’의 작가 카렌 마리 모닝이 돌아왔다!
전 세계 20여 개국에 출간된 화제의 패러노멀 로맨스
‘수키 스택하우스 시리즈’의 저자 샬레인 해리스가 추천하는 소설!

“훌륭한 다크 판타지! 자신에게 좋은 선물을 주는 셈치고 상상력을 발휘해 한번 읽어보기 바란다.”
-소설가 샬레인 해리스

“미스터리와 개성 강한 등장인물로 채워진 이 생생한 세계는 다음 책을 더욱 갈망하게 만들 것이다.”
-퍼블리셔스 위클리

“책장을 비워라. 이 짜릿한 시리즈는 정말로 훌륭하다.”
-로맨틱 타임스

어느 도시에서 벌어지는 의문의 실종 사건들!
그 뒤에 숨겨진 미스터리와 호러, 그리고 로맨스의 세계로 초대합니다!

우리 현실에 존재하는 판타지란 영화 속에서 마주치는 머나먼 세계뿐일까? 그렇지 않다. 조금만 주의를 기울이면 익숙한 주변에서도 의문의 사건들을 마주칠 수 있다. 더구나 집에서 6400킬로미터 떨어진 낯선 도시에서라면 더더욱.

최근 살인과 실종 사건이 그 어느 때보다도 급격히 많아졌어요. 마치 도시 절반이 미쳐 돌아가는 것만 같습니다.
본문 112쪽

늦은 귀갓길 골목에 울리는 낯선 발소리, 갈 길이 바빠 서로 눈 마주칠 일 없는 도심 거리의 사람들, 복잡하게 엉킨 미로 같은 나의 도시. 높이 쌓은 담장 너머로 무슨 일이 벌어지는지 현대에 사는 우리는 알 길이 없다. 인간이 아닌 존재들, 그러니까 뱀파이어나 페이가 활보하고 다녀도 전혀 이상하지 않은 게 요즘 세상 아닌가? (그런 미지의 존재들이 본모습을 드러낸다 해도 기껏해야 ‘화제의 뉴스’나 ‘해외 토픽’에 소개되는 게 고작일 것이다. 세상엔 워낙 별의별 일이 많으니까.)

살인과 실종 사건이 연일 보도되는 요새 세상이야말로 지극히 현실적인 판타지 소설의 배경에 적합하다고 볼 수 있지 않을까? 옛날 이야기에 나올 것만 같은 천편일률적인 이야기에 조금 질렸다면 여기 『안개의 저편』에서 익숙하지만 낯선 도시에서 펼쳐지는 색다른 스릴을 느낄 수 있다.

낯선 도시에서 깨달은 새로운 능력,
살아남기 위해선 언니가 남긴 단서를 찾아야 한다!

언니의 죽음에 의문을 갖고 무작정 더블린으로 향한 주인공 맥케일라.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패션에 관심 많고 꾸미기 좋아하는 20대 초반의 발랄한 아가씨다. 얼마 전까지만 해도 가장 아끼는 매니큐어 제품이 생산 중단된다는 사실을 가장 큰 걱정거리로 꼽던 맥은 그 동안 행복하게 지내온 고향을 떠나 새로운 세상과 맞닥뜨린다. ‘뭐, 내가 ‘페이를 보는 능력자’라고?’ 신화 속의 존재들이 정말로 이 세상에 있단 말이야?’ 지난 20여년간 너무도 당연하게 여겨왔던 것들과 떨어져 혼자가 된 순간, 그녀의 홀로서기가 시작된다.

그리고 위험천만한 도시만큼이나 위험한 매력을 풍기는 의문의 남자. 낯선 도시의 안개 속에서 헤매는 맥과 얽힌 고서점 주인은 모든 것이 수수께끼에 싸여있다. 각자의 목적을 이루기 위해 함께 행동하게 된 두 사람. 너무나도 다른 성격 때문에 사사건건 부딪치지만 수많은 다툼을 겪으며 점차 가까워지는데… 그들의 아슬아슬한 동맹은 어디까지 계속될까?

헐리우드에서도 인정한 매력적인 스토리
스티그 라르손의 『벌집을 발로 찬 소녀』를 누른 뉴욕 타임스 베스트셀러

‘트와일라잇 시리즈’ 인기를 이어나갈 차세대 시리즈로 꼽힌 『안개의 저편』! 최고의 로맨스를 가리는 리타 상을 비롯한 화려한 수상 경력과, 뉴욕 타임스 베스트셀러로 유명한 카렌 마리 모닝의 작품은 현재 영화화 준비 중에 있다. [슈렉][쿵푸팬더][라이언 일병 구하기] 등으로 유명한 영화제작사 드림웍스에서 낙점한 상태. 그 소식에 전 세계 독자들의 주의가 쏠려 있는 가운데, 벌써부터 영화 시리즈는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저자 프로필

카렌 마리 모닝 Karen Marie Moning

  • 국적 미국
  • 출생 1964년 11월 1일
  • 학력 퍼듀 대학교 사회법률학 학사
  • 데뷔 1999년 판타지 소설 'Beyond the Highland Mist'
  • 링크 공식 사이트페이스북트위터

2017.10.19. 업데이트 작가 프로필 수정 요청


저자 소개

미국 퍼듀대에서 사회법률학을 전공하고 글쓰기를 시작하기 전까지 바텐더, 컴퓨터 컨설턴트 등 다양한 직업을 거쳤다. 그녀의 데뷔작인 『한여름 밤의 꿈Beyond the Highland Mist』은 로맨틱 타임스에서 수여하는 히스토리컬 타임 트래블 상을 수상하였고, 월든북스에서 선정하는 신인 작가 상을 수상하였다. 카렌 마리 모닝은 로맨스 작가에게 최고의 영예인 리타 상 후보에 세 번이나 올랐으며, 『써씬의 마법 플라스크The Highlander's Touch』로 패러노멀 로맨스 부문에서 리타 상을 수상하며 비평가와 독자에게 인기 있는 작가이다. USA 투데이, 퍼블리셔스 위클리, 그리고 뉴욕 타임스의 베스트셀러 작가인 카렌은 오하이오 주 신시네티의 자택에서 달그림자란 이름의 고양이와 함께 살고 있다.

목차

이 책은 목차가 없습니다.


리뷰

구매자 별점

2.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1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북스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