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할리퀸은 죽었다 상세페이지

이 책의 키워드


다른 키워드로 검색

연작 가이드

「할리퀸은 죽었다」 : 오 씨 집안 셋째 딸 ‘정실’은 임금체불에 남자친구한테까지 차인 우울한 백수다. 그런 그녀 앞에 대명그룹 손자 ‘민석’이 나타나 계약결혼을 제안하게 된다. ‘정실’과 ‘민석’의 신데렐라 러브스토리.
「희롱하는 손길에는 사랑이 있다」 : ‘하영’은 ‘로맨스피에르’라는 필명으로 활동하는 야설 작가지만 작품의 조회수가 높지 않아 항상 고민이다. ‘민석’의 동생이자 최고 인기 야설작가 ‘지석’은 ‘팬티 속의 열정’이라는 필명으로 활동 중이다. 둘은 한 사이트에서 마주치게 되고 9년 전의 사건이 드러난다.

*연작이란? 스토리상 연관성이 있는 로맨스 소설 시리즈. 각 작품이 독립적이지만, 시리즈를 모두 모아 보시면 스토리를 더욱 깊이 있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할리퀸은 죽었다작품 소개

<할리퀸은 죽었다> “저와 계약결혼 해보지 않겠습니까?”

오, 계약결혼! 나 이거 읽었어. 어릴때부터 읽어왔던 할리퀸로맨스 재탕스토리에 나온 내용이잖아? 오오, 감격스러워라. 거지같은 내 인생에도 이런 로맨스소설같은 기적이 생기다니! 드디어 나에게도 로맨스여주인공이 될 기회가...라고 할줄 알았냐? 웃기시네! 현실에서 그런일이 어디있어? 엄청 진부하네. 지금 할리퀸 탐독 13년차 앞에서 주름잡니? 아저씨, 설마 할리퀸 읽어요?
by 오정실


“천사를 잡아라, 사랑하는 손자야.”

빌어먹을, 천사는 무슨놈의 천사야! 이놈의 노인네가 망녕이 들었나, 왜 툭하면 열심히 혼자 힘으로 회사꾸리고 잘살고 있는 손자를 갈구냐고! 어째서 자기가 집어준 여자와 결혼을 하지않으면 회사지분을 팔아버리겠다고 협박하는 건데? 그러고도 당신이 친할아버지야?
그러고 카드빛 500만원땜에 신용불량딱지 다신 오정실씨! 당신이랑 나이차가 무슨 띠동갑이라도 된답니까? 왜 말끝마다 아저씨라고 부릅니까? 난 변태가 아니고 번듯하게 자기사업잘하고 있는 괜찮은 놈이거든요?
by 강민석

재벌2세나오는 뻔하디뻔한 신데렐라스토리가 질렸다고? 그렇다면 2세가 아닌 3세다! 왜 로맨스 남자주인공은 매번 키가 180cm가 넘는 모델급외모냐고? 그렇다면 1cm 모자른 179cm에 미남이 아닌 훈남이다!

추억의 할리퀸의 매카인 계약결혼스토리를 사골국물마냥 우려먹은 뻔하디뻔한 신데렐라스토리. 복고를 그리워하시는 분들은 오정실양과 강민석군이 펼치는 추억의 고전스토리속으로 고고!

태류의 로맨스 장편소설 『할리퀸은 죽었다』.


저자 프로필

태류

2015.01.15. 업데이트 작가 프로필 수정 요청


저자 소개

태류

태류, 필명

출간작 : 마왕의 운명(이북), 아젤뱌이쟌의 귀공자(이북), 양양의 사생활엔 놈이 있다.(종이책), 할리퀸은 죽었다(종이책), 희롱하는 손길엔 사랑이 있다(이북), 배드(종이책), 강에게 순정을(이북)

리뷰

구매자 별점

4.5

점수비율
  • 5
  • 4
  • 3
  • 2
  • 1

2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