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절애 (絶愛) 상세페이지

이 책의 키워드


다른 키워드로 검색

로맨스 가이드

* 배경/분야: 현대소설
* 작품 키워드: 복수 운명적만남 고수위 나쁜남자 절륜남 상처녀 절륜녀
* 남자주인공: 이한 - 미국 석유재벌 세인트가의 후계자. 부모의 복수를 위해 살아온 남자. 잔인하고 냉정한 성격의 소유자.
* 여자주인공: 박마리 - 순진하고 해맑던 여자에서 상처투성이의 가엾은 여자가 된다.
* 이럴 때 보세요: 화끈하고 자극적인 이야기가 땡길 때
* 공감글귀:
처음엔 우리 부모님을 대신한 빚이었지 하지만 이젠...... 내가 널 원해. 한번으론 부족해. 네 모든걸 가져야겠어


절애 (絶愛)작품 소개

<절애 (絶愛)> 〈강추!〉어느 날 갑자기 그녀에게 운명처럼 나타난 한 남자. 연인과의 결혼을 석 달 앞둔 박마리. 행복한 결혼의 단꿈에 젖어있는 그녀에게 어느 날 한 남자가 찾아온다. 레안드로 막시밀리언 세인트. 한국명, 이한. 23년 만에 한국에 돌아온 그 남자는 마리의 평온한 일상을 한순간에 지옥으로 바꿔 버린다. 오랜 심장병으로 위험한 시기를 겪고 있는 그녀의 어머니를 담보로 한 복수의 칼날은 순결한 마리의 육체를 잔인하게 유린하고, 영혼에 돌이킬 수 없는 상처를 입힌다. 마리의 주인이라 주장하는 이한. 영문도 모른 채 그의 포로가 되어 지옥의 한가운데에서 허우적대던 마리는 과거에 그녀의 아버지가 이한의 부모님께 저지른 악행을 알게 되고, 그로 인해 구원받을 수 없는 자신의 영혼을 저주하고 복수에 미쳐버린 한 남자의 내면을 이해하게 된다. 그러던 어느 날, 홀연히 미국으로 떠났던 이한은 마리의 자살 소식에 그녀를 향한 감정이 복수만은 아니었음을 깨닫게 되고, 한국에 다시 돌아온 그는 23년 전에 알지 못했던 또 다른 진실에 맞닥뜨린다. 그토록 증오하던 남자와 너무도 닮은 자신의 죄를 인식하는 순간 그의 삶은 송두리째 혼란의 폭풍에 휩싸이고, 마리에게 용서를 받기 위한 기나긴 고행의 시간이 시작된다. 그에 의해 강제로 여자가 되어야 했던 마리. 첫 눈에 반한 남자에게 잔인하게 유린당하면서도 그에게 매혹 당했던 자신을 용서할 수 없는 그녀는 이한을 ‘용서’라는 말로 놔 주려 하지만, 그녀에게 사로잡힌 남자의 영혼은 끝없이 그녀를 갈구하며 절망 속에 스스로를 포기하기에 이른다. 절반의 진실, 삶의 이유가 되어 버린 복수에의 열망. 23년의 삶을 그렇게 살아온 한 남자는 이제 한 여자에게 자신의 전부를 건 선택을 요구한다. 그러나 과거를 잊을 수 없는 그녀의 선택은…….
------------------------------------------------------------
그녀의 몸 안에서 거칠게 움직이고 있었다. 마리는 아픔을 견디지 못해 다시 허벅지를 열었다. 신음 소리가 흘러나왔다. 능숙한 손에 점령당한 마리의 육체는 (중략) 하체를 그의 손에 밀어붙였다. 더 빨리, 더 깊이! 하아, 하아……헉! 마리는 엉덩이를 들썩이며 손가락의 리듬에 박자를 맞췄다. 쾌락에 몸부림치는 여자의 신음소리가 자신의 것임을 깨닫고 마리는 급히 손으로 입을 가렸다.

김다인의 로맨스 장편 소설 『절애』.


저자 프로필

김다인

  • 국적 대한민국

2015.01.02. 업데이트 작가 프로필 수정 요청

대표 저서
준(Jun) 표지 이미지
19세 미만 구독불가 10%할인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스타(Star) 표지 이미지
19세 미만 구독불가 10%할인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절애 표지 이미지
19세 미만 구독불가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준 표지 이미지
19세 미만 구독불가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스타 표지 이미지
19세 미만 구독불가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출간작 전체보기

저자 소개

김다인

2004년, 온라인의 양지(陽地)에서 소설을 연재하기 시작했다.
김수희(RAKU)의 또 다른 필명.
‘강렬하게, 솔직하게, 거침없이’ 표현하는 로맨스 스토리를 추구한다.
독자의 오감을 자극하는 ‘김다인표 소설’을 통해 음지인(陰地人)들을 양산하는 것이 장래 희망이다.
출간작: 「절애(絶愛)」, 「독(전2권)」,「헝거(전2권)」「스타(Star)」「준(Jun)

리뷰

구매자 별점

3.3

점수비율
  • 5
  • 4
  • 3
  • 2
  • 1

37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