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마지막 잎새 상세페이지

소설 영미소설 ,   소설 서양 고전문학

마지막 잎새

내 인생을 위한 세계문학 6권
소장종이책 정가7,800
전자책 정가37%4,900
판매가4,900

마지막 잎새작품 소개

<마지막 잎새> 이 시대에 적합한 방향키를 제시하는 세계문학 시리즈!

성찰의 시간이 필요한 현대인들에게 깊은 밤 함께할 수 있는 멘토 같은 고전을 선별해 엮은「내 인생을 위한 세계문학」. 자신의 삶을 스스로 생각하고 선택할 수 있는 감성근육을 키우고 더 이상 주변에 휘둘리지 않고 자신만의 인생을 만들어갈 수 있는 성장의 시간을 마련해주는 시리즈다.

제6권 『마지막 잎새』는 삶의 아이러니 안에 감춰진 희망의 비밀을 그린 오 헨리의 명작이다. 부랑자, 가난한 부부, 시한부 환자 등 삶에 다른 선택지가 없거나 어둡고 불투명한 미래를 가진 인생들을 교묘한 반전과 날카로운 풍자, 그리고 따뜻하고 인간적인 유머로 다시 그려내 우리에게 진정한 삶의 의미와 가치가 무엇인지를 다시 한 번 질문하게 만든다.


출판사 서평

반전과 풍자, 그러나 가난한 삶에 온기를 담아낸 ‘미국의 모파상’

델라는 머리핀을 꼭 품어 안고

눈물로 얼룩진 얼굴을 들어 마침내 미소를 지었다.

"여보, 제 머리카락은 아주 빨리 자라요!”

시리즈 소개

심야책방이 전하는
깊고 넓은 나를 만드는 성장의 시간

성찰의 시간이 필요한 현대인들에게 깊은 밤 함께할 수 있는 멘토 같은 고전을 선별해 엮은 ‘내 인생을 위한 세계문학 시리즈’를 소개한다. 이 시리즈는 접근성이 떨어지는 여타 다른 고전들과 달리 독자에게 쉽고 재미있게 다가갈 수 있도록 보다 현대적인 번역을 추구하였다. 더불어 독자 스스로가 저자와 주인공의 삶을 자신의 삶에 투영시켜 현재의 좌표를 되짚어볼 수 있도록 이 시대에 적합한 방향키들을 제시하고자 한다. 심야책방의 ‘내 인생을 위한 세계문학 시리즈’는 자신의 삶을 스스로 생각하고 선택할 수 있는 감성근육을 키우고, 우리가 더 이상 주변에 휘둘리지 않고 자신만의 인생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응원한다.

책 소개

아무리 얇게 잘라내도 삶에는 양면이 존재한다!
삶의 아이러니 안에 감춰진 희망의 비밀

서민의 삶에 초점을 두고 있는 오 헨리 작품 속의 주인공들은 대부분 가난하거나 불행하거나 고독하다. 그럼에도 그의 작품에 우리가 매료되는 이유는 오아시스를 품은 사막처럼 애환으로 가득 차 있는 우리네 삶 속에 독특한 희망을 절묘하게 숨겨두었기 때문이다.

“그렇게 바람이 불었는데
저 잎사귀가 팔락거리지도 않았다는 게 이상하지 않니?
마지막 잎사귀가 떨어졌던 날 밤에, 할아버지가 저걸 그린 거야.”

오 헨리는 부랑자, 가난한 부부, 시한부 환자 등 삶에 다른 선택지가 없거나 어둡고 불투명한 미래를 가진 인생들을 교묘한 반전과 날카로운 풍자, 그리고 따뜻하고 인간적인 유머로 다시 그려내, 우리에게 진정한 삶의 의미와 가치가 무엇인지를 다시 한 번 질문하게 만든다. 나아가 사랑과 희생, 인간의 본성을 개성적이고 통찰력 있게 보여주면서 몇 페이지 되지 않은 짧은 텍스트 속에서 보잘것없어 보이는 우리의 인생을 한층 특별하게 만들고, 이를 통해 슬며시 ‘삶의 비밀’을 알려준다.


저자 프로필


저자 소개

모파상, 체호프와 더불어 세계 3대 단편소설 작가라 불리는 오 헨리는 미국 노스캐롤라이나 주 그린스버러에서 태어났습니다. 문학적 재능이 뛰어난 부모님 밑에서 자랐지만 불행하게도 일찍 고아가 되었습니다. 결혼 후 아내의 도움으로 주간지를 창간하고 지방의 신문에 글을 싣는 등 바쁜 나날을 보냈지만 공금횡령으로 고소를 당하여 3년 동안 감옥생활을 하게 됩니다. 하지만 석방 후 그 사이 얻은 풍부한 경험과 일화들을 바탕으로 300여 편에 이르는 수많은 단편소설들을 발표합니다.
오 헨리의 소설에는 항상 놀라운 반전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 속에 흐르는 따뜻한 휴머니즘은 여느 장편소설 못지않게 크고 깊은 감동을 우리에게 주고 있습니다.

목차

크리스마스 선물
경찰과 찬송가
사랑의 묘약
재물의 신과 사랑의 신
식탁에 찾아온 봄
어느 바쁜 브로커의 로맨스
20년 후
손질된 램프
시계추
마지막 잎새
백작과 결혼식 손님
구두쇠 연인
자동차가 기다리는 동안
낙원에 들른 손님
되찾아진 개심
학교, 학교, 학교
붉은 추장의 몸값
어느 도시 보고서
마녀의 빵
물방앗간 예배당


리뷰

구매자 별점

4.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1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다른 출판사의 같은 작품


내 인생을 위한 세계문학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