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키다리 아저씨 상세페이지

소설 영미소설 ,   소설 서양 고전문학

키다리 아저씨

내 인생을 위한 세계문학 9권
소장종이책 정가7,800
전자책 정가37%4,900
판매가4,900

키다리 아저씨작품 소개

<키다리 아저씨> 이 시대에 적합한 방향키를 제시하는 세계문학 시리즈!

성찰의 시간이 필요한 현대인들에게 깊은 밤 함께할 수 있는 멘토 같은 고전을 선별해 엮은「내 인생을 위한 세계문학」. 자신의 삶을 스스로 생각하고 선택할 수 있는 감성근육을 키우고 더 이상 주변에 휘둘리지 않고 자신만의 인생을 만들어갈 수 있는 성장의 시간을 마련해주는 시리즈다.

제9권 『키다리 아저씨』는 역경에 굴하지 않는 한 고아 소녀가 꿈과 사랑을 실현해가는 과정을 그린 소설이다. 고아원의 외롭고 우울한 나날 속에서도 좌절하지 않고 자신의 정체성을 찾아나가는 주인공 주디가 뜻밖의 후원자를 만나 대학을 가게 되고 파란만장한 대학 생활과 로맨스를 펼쳐 나가며 독자들을 순식간에 이야기 속으로 끌어들인다. 편지라는 형식을 통해 밝고 가볍게 그려낸 이 작품은 미국식 사실주의의 명작으로 평가된다.


출판사 서평

삶의 훈훈함을 일깨우는 100년의 시공을 초월한 걸작

“이 세상은 많은 것들로 가득 차 있고
나는 우리 모두 왕처럼 행복해야 한다고 믿는다.”

시리즈 소개

심야책방이 전하는
깊고 넓은 나를 만드는 성장의 시간

성찰의 시간이 필요한 현대인들에게 깊은 밤 함께할 수 있는 멘토 같은 고전을 선별해 엮은 ‘내 인생을 위한 세계문학 시리즈’를 소개한다. 이 시리즈는 접근성이 떨어지는 여타 다른 고전들과 달리 독자에게 쉽고 재미있게 다가갈 수 있도록 보다 현대적인 번역을 추구하였다. 더불어 독자 스스로가 저자와 주인공의 삶을 자신의 삶에 투영시켜 현재의 좌표를 되짚어볼 수 있도록 이 시대에 적합한 방향키들을 제시하고자 한다. 심야책방의 ‘내 인생을 위한 세계문학 시리즈’는 자신의 삶을 스스로 생각하고 선택할 수 있는 감성근육을 키우고, 우리가 더 이상 주변에 휘둘리지 않고 자신만의 인생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응원한다.

책 소개

작고 순수한 행복을 손에 쥐게 만드는
따뜻하고 아름다운 고전

《키다리 아저씨》는 역경에 굴하지 않는 한 고아 소녀가 꿈과 사랑을 실현해가는 과정을 그린 소설이다. 고아원의 외롭고 우울한 나날 속에서도 좌절하지 않고 자신의 정체성을 찾아나가는 주인공 주디는 재치와 유머감각이 풍부한 매력적인 인물이다. 뜻밖의 후원자를 만나 대학을 가게 된 그녀는 파란만장한 대학 생활과 로맨스를 펼쳐 나가며 독자들을 순식간에 이야기 속으로 끌어들인다. 베일에 싸인 후원자 키다리 아저씨의 정체를 밝히는 과정 또한 마지막 순간까지 우리의 눈을 떼지 못하게 만든다.
출간 이래 100년 넘게 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은 《키다리 아저씨》는 사실 그저 대중적인 로맨스 소설로 많이 알려져 있다. 그러나 실제로 이 소설은 편지라는 형식을 통해 밝고 가볍게 그려낸 미국식 사실주의의 명작으로 평가된다. 진 웹스터는 독자들이 주인공의 상황에 쉽게 이입되도록 주변 상황을 치밀하게 묘사하는데, 이를 통해 그녀는 인생에서 실제로 마주치는 소소한 즐거움과 다정함이 우리의 삶을 충분히 빛나게 할 수 있음을 보여 준다.

“저는 행복의 진정한 비법을 알아냈어요.
‘현재’에 충실한 삶을 사는 거예요.
과거를 영원히 후회하거나 미래를 막연히 기대하는 것이 아니라
지금 당장 되도록 많이 얻어내는 것이죠.”

처음부터 끝까지 유쾌한 긴장감을 놓치지 않고 써내려가는 소설 《키다리 아저씨》는 밝고 씩씩한 주인공 주디의 눈을 통해 순수한 사랑과 믿음이 세상에 존재한다는 것을 알려주고, 마법처럼 우리가 잊고 있었던 어릴 적 순수의 세계로 되돌려놓는다.


저자 프로필

진 웹스터 Jean Webster

  • 국적 미국
  • 출생-사망 1876년 7월 24일 - 1916년 6월 11일
  • 학력 바사르대학교 영문학

2014.10.31. 업데이트 작가 프로필 수정 요청


저자 소개

저자 진 웹스터(Jean Webster)는 본명이 앨리스 제인 챈들러 웹스터(Alice Jane Chandler Webster)인 저자는 1901년 배서 대학교에서 영문학과 경제학을 전공했으며 학창 시절부터 신문기자로 활동하며 글쓰기에 대한 열정을 보였다. 또한 그녀는 일찍부터 교도소와 고아원에 깊은 관심을 가지고 이와 관련된 인권 활동을 펼치기도 했는데, 이러한 관심은 그녀의 작품 배경이 되기도 했다.
진 웹스터는 재학 시절에 창작한 단편 모음집 《패티가 대학에 갔을 때》가 성공하자 《키다리 아저씨》와 《속 키다리 아저씨》를 연이어 발표하고 작가로서 당당히 자리매김하게 된다. 특히 고아 소녀의 유쾌한 분투기와 로맨스를 그린 《키다리 아저씨》는 편지 형식으로 전개되는 독특한 구성을 통해 전형적인 소설의 형식과 왕자를 만나 행복해진다는 ‘신데렐라 구조’에서 벗어나 당시 독자들에게 신선한 충격을 던졌다. 뿐만 아니라 출판 당시 미국 내 고아들의 복지 문제를 재조명하게 만든 계기가 되었다. 지금까지도 영화와 애니메이션, 뮤지컬 등으로 재창작되어 세계 수많은 독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키다리 아저씨》는 우리에게 순수와 믿음이 살아 있는 아름다운 세계를 보여 준다.
막 다양한 글쓰기를 선보이며 한창 작가로서 활동할 때 즈음 웹스터는 40세에 첫아이를 낳고 이틀 만에 세상을 떠나게 된다.

목차

우울한 수요일
제루샤 애벗 양이 키다리 스미스 씨께 보내는 편지들


리뷰

구매자 별점

5.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1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다른 출판사의 같은 작품


내 인생을 위한 세계문학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