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북스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북스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스칼렛 (Scarlet) 상세페이지

소설 영미소설

스칼렛 (Scarlet)

대여 90일 1,900
구매전자책 정가8,400
판매가7,560(10%)

혜택 기간: 02.17.(월)~02.16.(화)


리디 info

리디셀렉트에서 바로 볼 수 있는 책입니다. 보러 가기 >


책 소개

<스칼렛 (Scarlet)> 마리사 마이어의 '루나 크로니클' 시리즈 두 번째 작품이 출간되었다. '루나 크로니클'의 세계는 저자가 어린 시절부터 상상해왔던 이야기들로, 전작 『신더』출간 이후, 전 세계의 독자들은 그 매력적인 이야기에 열광하기 시작했다. 동화와 판타지, 로맨스와 SF가 조화를 이룬 내용으로, 모험과 성장, 로맨스와 판타지, 소년과 소녀…… 이런 요소들을 좋아하는 독자들에게 폭넓은 지지를 받는 소설 시리즈로 자리매김했다. 이번에 출간된 『스칼렛Scarlet』은 시리즈 중 가장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작품이다. ‘루나 크로니클’ 시리즈는 동화와 판타지, 로맨스와 SF가 뒤섞인 이야기와 매력적인 캐릭터를 내세우며 퍼블리셔스 위클리, 아마존닷컴, 굿리즈 등에서 2012년 최고의 책으로 선정되었다.


출판사 서평

만나지 않았더라면 시작되지도 않았을 비극적인 운명
그것을 알면서도 소년은 소녀의 손을 놓지 못했다

“너를 지키는 것 말고는 아무것도 바라지 않아.
네 곁에 있게 해줘.”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
퍼블리셔스 위클리, 아마존닷컴, 굿리즈 등에서 2012, 2013년 최고의 책으로 선정
영화화 확정!

동화와 만화를 좋아하던 한 소녀가 있었다. 세월이 지나 소녀는 어른이 되고, 어느 날 어린 시절 상상했던 이야기들을 글로 풀어보기로 결심한다. 그냥 한번 써봤던 그 이야기가 책이 되고, 그녀를 미국에서 제일 주목받는 젊은 작가로 만들어줄 줄은 스스로도 상상하지 못했던 일이다. 그리고 그녀의 작품은 작가라면 누구나 꿈꾸는 영화화까지 성사되기에 이른다. 이것은 ‘루나 크로니클’ 시리즈의 저자인 마리사 마이어의 이야기이자, 1984년생으로 이제 갓 서른이 된 젊은 여성 작가가 이뤄낸 놀라운 성공의 이야기이기도 하다.
마리사 마이어는 어린 시절부터 상상해왔던 이야기들과 동화, 만화 등 자신이 평소 좋아하던 것들을 조합해 ‘루나 크로니클’의 세계를 창조해냈다. 전 세계의 독자들은 동화와 판타지, 로맨스와 SF가 조화를 이룬 그 매력적인 이야기에 열광하기 시작했다. 세 번째 작품의 출간을 앞둔 루나 크로니클 시리즈는 모험과 성장, 로맨스와 판타지, 소년과 소녀…… 이런 요소들을 좋아하는 독자들에게 폭넓은 지지를 받는 소설 시리즈로 자리매김했다. 그리고 그 루나 크로니클 시리즈 중 두 번째 작품이자 가장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스칼렛Scarlet』이 드디어 한국 독자들을 찾아온다.

권총을 든 빨간 모자

프랑스의 한 농장에서 할머니와 토마토를 키우며 살아가던 소녀 스칼렛. 어느 날 갑자기 유일한 가족이나 마찬가지였던 할머니가 실종되면서, 소박하고 평범한 일상이 이어질 줄로만 알았던 스칼렛의 삶은 크게 바뀌고 만다.
아무리 수소문해도 묘연하기만 한 할머니의 행방 때문에 불안한 나날을 보내고 있던 스칼렛 앞에 나타난 정체를 알 수 없는 소년 ‘울프’. 낯선 외모와 엄청난 힘, 하지만 왠지 모를 위험한 매력을 가진 울프를 스칼렛은 불길한 예감에 멀리 하려 하지만, 그 앞에만 서면 왠지 모르게 자꾸 냉정함을 잃고 만다. 울프는 의도를 밝히지 않은 채 점점 접근해오고, 스칼렛은 그가 사라진 할머니에 대해 뭔가 알고 있다는 느낌을 받는다.
한편, 전 우주를 떠들썩하


저자 프로필

마리사 마이어 Marissa Meyer

2014.10.31. 업데이트 작가 프로필 수정 요청


저자 소개

저 : 마리사 마이어

Marissa Meyer
1984년 미국 워싱턴 주 터코마에서 태어났다. 퍼시픽 루서런 대학교에서 문예창작을 전공하고 졸업 후 출판사에서 편집자로 일하기 시작했다.
5년간 편집자 생활을 하면서 애니메이션, 영화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에 관심을 가지고 취미로 창작 활동을 계속해왔다. 그러던 중 2012년 ‘루나 크로니클’ 시리즈의 첫 번째 작품인 《신더Cinder》를 발표하면서 작가로 데뷔하게 되었다.
《신더》는 출간되자마자 동화적인 콘셉트와 독창적이면서도 매력적인 세계관, 가슴 뛰는 로맨스를 훌륭하게 조화시켰다는 호평을 얻으며 곧바로 20개국에 판권이 판매되었다. 또한 각종 베스트셀러 순위에 이름을 올린 것은 물론, 아마존닷컴, 퍼블리셔스 위클리, 굿 리즈 등 다수의 매체에서 2012년 가장 뛰어난 작품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이후 시리즈 두 번째 작품인 《스칼렛Scarlet》까지 그 인기를 이어가면서 마리사 마이어는 명실상부 현지에서 가장 주목받는 젊은 작가로 자리 잡았다.
‘루나 크로니클’ 시리즈는 총 4부작으로 완결될 예정이며, 영화화 또한 진행 중이다.
현재 마리사 마이어는 남편과 고양이 세 마리와 함께 고향인 터코마에서 생활하며 시리즈의 세 번째 작품인 《크레스Cress》를 준비하고 있다.

역자 : 김지현

고려대학교 국어국문학과를 졸업하고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사업가인 아버지를 따라 해외에서 생활하면서 영미문학에 관심을 가졌고, 단편 "반드시 만화가만을 원해라"로 대산청소년문학상을 수상했다. 옮긴 책으로 『쾅! 지구에서 7만 광년』『예언』『글쓰기의 항해술』『소년시대』『신더』 등이 있다. 환상문학웹진 ‘거울’에 창작 및 번역 필진으로 참여하고 있다.

리뷰

구매자 별점

4.6

점수비율

  • 5
  • 4
  • 3
  • 2
  • 1

431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북스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