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너는 싱그러운 여름처럼 상세페이지

이 책의 키워드


다른 키워드로 검색

로맨스 가이드

*작품 키워드 : 현대물, 첫사랑, 능력남, 능력녀, 연하남, 존댓말남, 순정남, 상처녀, 철벽녀

*남자주인공: 정용주 – 내로라하는 기업의 IT 개발자로 중학교 시절 친구 이나훈의 누나인 석영에게 반하여 첫사랑으로 간직하며, 오래도록 짝사랑했다. 다정하고 친절하며, 신중한 성격인 용주는 석영의 마음을 헤아려, 자신의 사랑을 섣불리 밝히지 않으면서도, 오롯이 석영을 위하여 그녀의 곁을 지킨다.

*여자주인공: 이석영 – 화장품 회사 기획팀 엘리트 과장으로 똑 부러진 성격이다. 가부장적인 집안 환경에서 남동생 위주인 환경에서 자란 탓에 남자에 대한 애정이 없었다. 이후, 남동생이 사망하고, 죽음과 같은 집안 분위기 속에서 자신의 슬픔이나 감정을 배제한 채 제 삶을 살아왔다. 그러던 중 싱그러운 여름 같은 남자 용주를 만난다.

*작품 속 하이라이트:
누나는 몰라요.
누나를 발견한 순간이 내게는 기적이었다는 걸.
용주에게 있어, 나훈과의 마지막 날부터 지하철 역사에서 석영을 발견하던 순간까지가 침울한 혹한기였다면, 그녀와 재회한 순간부터는 찬란한 봄날이었다.
‘내 첫사랑.’


너는 싱그러운 여름처럼작품 소개

<너는 싱그러운 여름처럼> 5년 전, 남동생이 죽었다.
엄마는 남동생의 죽음을 인정하지 못한 채 죽음과 같은 요새에 갇혔고, 석영조차 그날의 암흑에 매몰된 채 일에만 빠져 살았다.
그러던 어느 날, 석영은 남동생의 친구 용주를 만나고 그로부터 동생의 숨겨진 사랑 이야기를 듣는다.
석영은 동생의 첫사랑을 만나기 위해 용주와 함께 길을 떠나게 되고….

왜 자꾸 네가 남자로 보일까.
너의 따스한 손길이 나를 구제하고, 너의 다정한 목소리가 나를 치유한다.
용주야.
너는 언제 이렇게 내 안에 자리를 잡았니.


저자 프로필

박지영

2015.07.13. 업데이트 작가 프로필 수정 요청


저자 소개

눈을 감는 날까지 뇌리에 가득한 영상을 활자로 그릴 수 있다면 그것만으로도 전부라는 생각이 듭니다. 사랑을 꿈꾸고, 삶을 그리는 글쟁이가 되겠습니다.

당신의 선물 (동서문학상 단편소설 수상), 심장에 닿다 (대한민국e작가상 대상), 잘나가는 미쓰나 (대한민국e작가상 우수상)

<출간작>

살인에 대한 충동, 피어스, 그 오후의 거리, 영점영일의 확률, 너를 만나다, 심장에 닿다, 잘나가는 미쓰나, 지극히 평범한, 실연천사, 마치 마법처럼, 전설이 왔다, 그리고 다시 너, 여우볕에 숲이 열리면. 비공개 열애.

목차

01~06
에필로그


리뷰

구매자 별점

4.1

점수비율
  • 5
  • 4
  • 3
  • 2
  • 1

33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