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아저씨, 우리 어디서 만난 적 있지 않나요 상세페이지

BL 소설 e북 현대물

아저씨, 우리 어디서 만난 적 있지 않나요

소장전자책 정가1,500
판매가1,500
아저씨, 우리 어디서 만난 적 있지 않나요 표지 이미지
19세 미만 구독불가

이 책의 키워드


다른 키워드로 검색

BL 가이드

* 배경/분야: 시대물, 현대물, 동양풍

* 작품 키워드: 나이차이, 신분차이, 첫사랑, 강공, 절륜공, 다정공, 헌신공, 상처공, 집착공, 광공, 사랑꾼공, 미남공, 저승사자공, 헌신수, 상처수, 굴림수, 츤데레수, 까칠수, 병약수, 시한부수, 순진수, 명랑수, 적극수, 애절물, 구원, 재회물, 힐링물, 오해/착각, 전생/환생, 인외존재

* 공: 이차현 – “너무 오래 기다리게 해서 미안하구나.”
천 년 전 사랑하는 시원을 지키지 못한 죄책감에 복수와 함께 자결하여, 저승사자로 환생하는 벌을 받게 된다. 저승사자로서 천년의 벌을 받으면 사랑하는 연인 시원을 환생시켜준다는 말에 그는 길고 긴 시간을 홀로 버티며 시원이 나타나 주실 기다리던 중, 마지막 임무이자 시한부인 지수혁을 만나게 된다. 그리고 그가 바로 천 년 전 억울하게 자신을 떠나야 했던 강시원임을 알고 애틋한 재회를 하게 되는데….

* 수: 지수혁 – “사랑합니다. 그때도 지금도 제가 많이 사랑합니다.”
사랑하는 차현을 위해 죽음을 선택해야만 했던 시원의 환생. 기억은 잘 나지 않지만, 어딘가 낯익은 차현의 모습에 자꾸만 그에게 끌리게 되고 한차례 지독한 악몽을 꾼 후 전생의 모든 기억이 돌아온다. 하지만 이번 생에서도 차현과 함께할 시간은 그리 많이 남지 않았기에 그는 또다시 가슴 아픈 이별을 준비하고 있다.

*이럴 때 보세요: 신분의 차이를 넘어선 영원한 사랑. 붉은 실의 인연이 이어주는 애절한 사랑의 끝이 보고 싶을 때.

* 공감 글귀: ‘다음 생에는 우리 조금 더 일찍 만나 조금 더 오래 사랑하자….’


아저씨, 우리 어디서 만난 적 있지 않나요작품 소개

<아저씨, 우리 어디서 만난 적 있지 않나요> 그날도 수혁에겐 오늘 죽어도 내일 죽어도 전혀 이상하지 않은 하루일 뿐이었다.
육교 난간에 걸터앉아 희뿌연 담배 연기를 내뿜으며 남자를 이리저리 훑어보던 수혁은 어딘가 낯이 익은 배우 뺨치게 잘생긴 남자의 얼굴을 빤히 쳐다보며 물었다.

“아저씨, 우리 어디서 만난 적 있지 않아요?”
“…….”

수혁은 피식 웃으며 아무 말 없이 아련한 눈빛으로 자신을 바라보기만 하는 남자를 향해 말했다.

“아저씨 되게 재미없네.”

차현은 수혁을 바라보며 과거 강시원을 생각했다.
천 년 전과는 전혀 다른 옷차림과 성격을 가진 그였지만, 분명 그는 시원이었다. 자신을 알아봐 주지 못하는 그가 야속한 듯 차현은 천천히 그에게 다가가 말했다.

“잘 살고 있었느냐…. 이 형님이 보고 싶진 않더냐.”

천년의 시간을 돌고 돌아 만난 첫사랑. 그리고 안타깝게 얽혀버린 이 둘의 운명.
과연 이들을 기다리고 있는 운명의 끝은 사랑일까 아픔일까 아니면 그리움일까.


저자 프로필

게으른개냥이

2022.02.07. 업데이트 작가 프로필 수정 요청


리뷰

구매자 별점

4.2

점수비율
  • 5
  • 4
  • 3
  • 2
  • 1

6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