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사랑하기 좋은 날 상세페이지

종교 기독교(개신교)

사랑하기 좋은 날

소장종이책 정가11,000
전자책 정가30%7,700
판매가10%6,930

사랑하기 좋은 날작품 소개

<사랑하기 좋은 날>

“하나님, 대체 제 짝은 어디 있나요?”
IVF 이성교제 특강 전문’김지윤의 쉽고, 재밌고, 특별한 연애 코칭!

욕심으로 가득 찬‘배우자 기도’때문에, 아직은 하나님의 때가 아니라는‘어리석은 믿음’때문에, 마음과 반대로 행동하는‘못된 자존심’때문에 사랑을 못하는, 사랑에 목마른, 사랑이 두려운 싱글 여성 교인들이 교회에 넘쳐난다. 이들은 예배가 끝나면 삼삼오오 짝을 지어 연애에 관한 이야기를 즐겨 하지만, 정작 연애는 하지 않는다. 몇몇 교회는 이같은 현상에 발전된 대안으로 공동체 안에 결혼을 목적으로 한 모임을 만들거나 이성교제 강좌를 열기도 하지만 일회성인 경우가 많다.

『사랑하기 좋은 날』의 저자 역시 연애하지 못하는 것을 세상 탓으로만 돌리고 결코 자신의 고집을 내려놓지 않던 '올드 미스' 중 한 명이었다. 그런 그녀가 자신의 경험에 비추어 크리스천 여성들이 연애에 있어 범하기 쉬운 오류를 점검하고, 그들이 지혜롭고 용기있게 연애할 수 있도록 유용한 지침들을 내놓는다. 지금까지 '알고는 있지만 말하기는 부끄러웠던' 한국 교회 청년들의 실제 연애 현장을 생생하게 담은 이 책은 단순한 연애 지침서가 아니다. 이 책은 점점 결혼과 연애를 멀리하는 사회 분위기 속에서 덩달아 교회 사역에만 매달려 결혼과 연애를 등한시하는 교회 청년들의 문제를 함께 고민해야함을 지적하는 교회 공동체에 꼭 필요한 목회 지침서이다.


저자 프로필

김지윤

  • 국적 대한민국
  • 경력 좋은연애연구소 USTORY 소장
    한국기독학생 IVF 간사

2014.12.19. 업데이트 작가 프로필 수정 요청


저자 소개

삶의 우여곡절을 겪고 인생의 단맛보다는 쓴맛을 먼저 맛보며 성장했다. 그런 시절을 통해 인간의 자기표현과 관계 맺는 방식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다. 수학을 무지하게 못해 구구단 5단마저 헷갈리던 그녀는 대학 문예창작학과에서 소설을 전공했고, 대학원에서는 가족상담을 공부하며 망하고 꼬이는 관계들이 가지는 패턴을 연구했다.
그녀의 강의는 무거움과 가벼움 그 사이를 잘 다룬다는 평가를 받으며 SNS와 유튜브 누적 조회수 1,500만 뷰를 기록했다. tvn에서 <김지윤의 달콤한 19>를 진행하며 혼자 굴 파는 청춘들에게 위로자가 되었다.
『사랑하기 좋은 날』 『달콤살벌한 연애상담소』 『직장생활도 연애처럼>』 등 그녀의 저서는 강의 못지않게 많은 이들에게 재미와 감동을 준다. 현재 USTORY & 좋은연애연구소를 운영하며 직장 안에서의 감성소통, 부부소통, 연인 간의 소통에 대한 강의를 하고 있다.

리뷰

구매자 별점

4.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5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