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조교사 Q - 가구끼리의 경쟁 상세페이지

이 책의 키워드


다른 키워드로 검색

조교사 Q - 가구끼리의 경쟁작품 소개

<조교사 Q - 가구끼리의 경쟁> #현대물 #서양풍 #질투 #SM #계약 #시리어스물 #하드코어
#강공 #냉혈공 #능욕공 #무심공 #미인수 #유혹수 #퇴폐미수 #굴림수
조교사라는 직업은 의뢰인의 취향에 맞추어, 노예나 파트너를 입맛에 맞도록 길들여주는 것이다. 솜씨 뛰어난 조교사로 명성을 얻은 조교사 Q에게도 이번 의뢰는 아주 특별하다. 훤칠한 몸매의 노예 '레드'와 하얀 살결에 아담한 노예 '블론디'를 데리고 온 그들의 주인은, 자신의 체력을 소모하지 않고도 즐길 수 있는 노예들로 만들어 달라고 의뢰한다. 이미 상당한 수준으로 훈련된 레드와 블론디는, 주인을 위해서라면 생체 가구의 역할을 하면서 그를 기쁘게 해주고 있지만, 주인은 그것 이상을 원한다는 것이다.
주인의 편안함을 위해서라면, 꿇어 앉아서 의자가 되기도 하고, 늦은 밤 주인을 위해서 촛대 역할을 할 수 있는 노예 두 명. 이제 그들을 지켜보는 것만으로도 즐겁도록 조교해야 한다.
* 이 작품은 '조교사 Q' 연작에 속하는 단편입니다. 그러나 각각의 단편이 독립적인 줄거리를 가지고 있으므로, 개별적으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시간과 비용은 줄이고, 재미는 높여서 스낵처럼 즐기는 BL - 한뼘 BL 컬렉션.


출판사 서평

<미리 보기>
조교사라는 직업은 온갖 다종다양한 욕망을 전부 접해보기 마련이다. Q는 지금까지 돈을 받고 상대를 조교해 주면서 많은 경험을 해보았다. 노예의 몸을 잘 느끼도록 개발해 달라는 의뢰가 제일 일반적이었고 그 외에도 주인의 기호에 따라 노출 취향으로 만들어 달라, 빠는 것을 좋아하게 만들어 달라, 마조히즘 취향으로 만들어 달라는 등등의 재능 특화 의뢰도 많은 편이었다.
‘꼭 필요한 직업인 건 알아요. 그래도 음지의 직업이잖아요. 다른 사람들처럼 전면에 나서는 건 좀. ...그야… 그런 사람들 덕분에 노예를 얌전하게 만들 수 있다는 건 인정하지만요.’
Q의 실력은 이 방면에서는 평가가 자자했기에 조교사라는 직업을 필요악처럼 생각하는 사람들조차도 Q가 손을 댄 노예들이 하나같이 얌전하고 고분고분하게 변했다는 사실까지 부정하지는 못했다. 아무튼 Q 같은 사람들이 있기 때문에 오늘도 노예의 복종 훈련에 어려움을 겪는 많은 주인들이 도움을 받는 것이니까.
그러나 갖은 종류의 조교술에 숙달한 베테랑 Q에게도 이번 의뢰는 꽤 색달랐다. 주인이 한꺼번에 노예 둘을 데려왔기 때문도 아니고 그 노예들이 나무랄 데 없을 만큼 주인을 잘 따르고 있기 때문도 아니었다. 노예들이라면 누구나 긴장할 수밖에 없는 조교사 사무실에 들어왔는데도 노골적으로 서로 견제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어서는 더더욱 아니었다. 주인의 의뢰 내용 때문이었다.
“이 나이가 되고 보니 이래저래 귀찮은 일이 많아져서 말입니다. 이제는 직접 움직이는 것보다 이놈들이 알아서 해주는 게 편해. 섹스도 여흥도 전부 말이지…”
나이 많은 척 말하고 있었으나 주인은 그다지 많은 나이로 보이지 않았다. 아무리 높여 잡은들 기껏해야 중늙은이 소리를 간신히 들을까 말까 한 나이였다.
“적극적으로 만들어 달라는 말씀이십니까? 색정광 노예들이 주인에게 달라붙듯?”
“그 이상이지요. 지금도 이 두 녀석 - 키 크고 파란 눈 가진 붉은 머리는 레드, 조금 더 작고 오종종하게 생긴 금발은 블론디. 편한 이름이 있다면 그쪽으로 부르셔도 되고 - 은 날 위해서 기꺼이 생체 가구 노릇을 하는 걸 마다하지 않아요. 내 총애를 얻고 싶어 둘 다 안달나 있는지라 의욕도 충만하고. 내가 손가락 하나 까딱하기 싫어할 때면 귀신같이 눈치를 채고 자기들끼리 스스로를 내가 깔고 앉을 의자로 만들어주거나 식기가 되어 음식을 먹여주거나 하지요.”
그쯤에서 말을 끊었던 주인은 마침내 본론을 꺼내 놓았다.
“지금 같은 기능에 업그레이드까지 되면 딱 좋겠는데. 가만히 있는 내 성욕을 만족시켜 주는 걸 포함해서.”

<한뼘 BL 컬렉션 시리즈>
시간과 비용 부담을 확 줄여서, BL 초심자도 가볍게 읽는 컬렉션입니다.
내 취향이 무엇인지, 어떤 주인공에게 끌리는지, 다른 사람들은 뭘 읽고 좋아하는지 궁금하셨지만, 몇십만 자가 넘는 장편을 다 떼야 알 수 있다는 생각..... 이제는 걱정할 필요 없습니다.
가볍게 읽으면서 스낵처럼 즐기는 새로운 스타일의 BL들이 찾아 옵니다.
앞으로 나올 한뼘 BL 시리즈를 기대해 주세요.
(참고) 한뼘 BL 컬렉션 내 번호는, 편의상의 부여된 것으로, 읽는 순서와 관련이 없습니다. 컬렉션 내 모든 작품이 그 자체로 완결됩니다.

출간 (예정) 목록
_조교사 Q - 마조히스트 의뢰_호레이
_조교사 Q - 교도소에서의 의뢰_호레이
_조교사 Q - 개인용에서 공공용으로_호레이
_조교사 Q - 평범한 인생에서 나락으로_호레이
_조교사 Q - 조교사&선배 조교사_호레이
_조교사 Q - 빵아 없으면 먹는 것은_호레이
위의 도서 외 매달 10여종 이상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저자 프로필

호레이

2018.10.31. 업데이트 작가 프로필 수정 요청


저자 소개

안녕하세요 호레이입니다. 뭐가 호레이냐면 조교물 보고 쓸 때마다 만세삼창이 나와서 호레이입니다. 여러분도 좋아하시면 만세 한번 불러주세요.

목차

표지
목차
본문
시리즈 및 저자 소개
copyrights


리뷰

구매자 별점

3.6

점수비율
  • 5
  • 4
  • 3
  • 2
  • 1

8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 한뼘 BL 컬렉션 >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