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조교사 Q - 도망친 짐승을 유인하는 법 상세페이지

이 책의 키워드


다른 키워드로 검색

조교사 Q - 도망친 짐승을 유인하는 법작품 소개

<조교사 Q - 도망친 짐승을 유인하는 법> #현대물 #서양풍 #질투 #SM #계약 #시리어스물 #하드코어
#강공 #냉혈공 #능욕공 #무심공 #미인수 #유혹수 #퇴폐미수 #굴림수
조교사라는 직업은 노예주들 또는 특수한 취향의 일반인들의 의뢰를 받아서, 조교 대상의 성적 기교나 취향을 한쪽으로 개발하는 일을 한다. 업계의 유명 조교사 Q 앞에는 노예 신분에서 벗어나 자유인의 몸이 된 메이린이라는 사내가 서 있다. 그가 요청하는 것은 그동안 주인의 취항에 맞추어 변태적으로 길들여진 자신의 몸을 '역조교'하여 평범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해달라는 것이다. 직업을 택한 후 처음으로 해보는 '역조교' 의뢰에 Q는 도전의식을 느끼며 작업에 착수한다.
조교된 노예의 취향을 정상으로 돌려 놓는 '역조교' 의뢰와 그 속에 숨겨진 또다른 반전. 그러나 솜씨 좋은 조교사 Q의 작업이 실패하는 법은 없다.
* 이 작품은 '조교사 Q' 연작에 속하는 단편입니다. 그러나 각각의 단편이 독립적인 줄거리를 가지고 있으므로, 개별적으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시간과 비용은 줄이고, 재미는 높여서 스낵처럼 즐기는 BL - 한뼘 BL 컬렉션.


출판사 서평

<미리 보기>
“돈 같은 건 못 받습니다.”
돈을 받으면 정식 의뢰가 되어버리니까. 서로 모순되는 양쪽 의뢰를 동시에 받는 것은 사양하고 싶다. 나중에 문제가 될 수도 있으니까. Q는 사람 좋게 웃으며 딱 잘라 그렇게 이야기했다. 그의 앞에 앉아 있던 젊은 남자는 주저주저하며 자꾸만 힐끔힐끔 뒤를 돌아보았다. 금방이라도 그의 전 주인이 쳐들어와 목덜미를 낚아채 끌고 가지나 않을까 겁을 먹은 얼굴이었다.
“이제 그렇게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이미 당신은 노예가 아니니까. 그렇지 않습니까, 메이린?”
메이린이라 불린 남자는 그 말에 수긍하듯 고개를 숙였다. 그러나 눈동자는 여전히 불안하게 양 옆으로 움직였다.
“오랜 습관이라 쉽지 않네요. 이해해 주시겠지요?”
메이린이라는 남자는 자신을 해방된 지 얼마 되지 않은 노예라고 소개했다. 주인이 이제는 자신에게 질렸는데 헐값에도 되팔리지 않아서 홧김에 풀어줘버렸다고. 그러니 이젠 노예가 아니라고 몇 번을 강변했다. 그리고는 증거로서 꼬깃꼬깃해지고 더러워진 고액권 지폐 몇 장을 내밀었다.
“이건 전 주인님께서 그때 제게 던졌던 돈이예요. 그러니까, 이것 다 드릴 테니 저를 도와주세요.”
“돈은 필요없다고 했습니다. 넣어두세요. 메이린 씨가 앞으로 혼자 살아가려면 필요할 테죠. 그런데… 제가 어떻게 메이린 씨를 도울 수 있다는 겁니까? 저는 사람의 성적 기교를 발전시키는 조교사일 뿐인데.”
원래 노예 혹은 특이 취향의 일반인들만 상대하는 것이 Q의 직업이다. 그는 조교사로서 수많은 주인들의 의뢰를 받아 그들의 노예를 주인에게 꼭 맞는 취향으로 길들여 주었다. 순종적인 성격으로 길들여진 노예를 원하는 주인, 유난히 스캇 플레이에 흥분하는 노예를 원하는 주인, 조언과 상담을 요청하러 왔던 평범한 일반인들끼리의 SM 파트너, 드물게는 마조히스트 취향의 일반인이 자기 자신을 조교해 달라며 의뢰했던 적도 있었다. 그런 만큼 Q는 사람의 신체를 길들이는 일에 대해서라면 누구보다 자신 있었으나 이제는 더이상 섹스 봉사를 할 일이 없는 해방 노예에겐 만날 필요가 없는 사람이기도 했다. 그러나 메이린의 생각은 다른 모양이었다.

<한뼘 BL 컬렉션 시리즈>
시간과 비용 부담을 확 줄여서, BL 초심자도 가볍게 읽는 컬렉션입니다.
내 취향이 무엇인지, 어떤 주인공에게 끌리는지, 다른 사람들은 뭘 읽고 좋아하는지 궁금하셨지만, 몇십만 자가 넘는 장편을 다 떼야 알 수 있다는 생각..... 이제는 걱정할 필요 없습니다.
가볍게 읽으면서 스낵처럼 즐기는 새로운 스타일의 BL들이 찾아 옵니다.
앞으로 나올 한뼘 BL 시리즈를 기대해 주세요.
(참고) 한뼘 BL 컬렉션 내 번호는, 편의상의 부여된 것으로, 읽는 순서와 관련이 없습니다. 컬렉션 내 모든 작품이 그 자체로 완결됩니다.

출간 (예정) 목록
_조교사 Q - 마조히스트 의뢰_호레이
_조교사 Q - 교도소에서의 의뢰_호레이
_조교사 Q - 개인용에서 공공용으로_호레이
_조교사 Q - 평범한 인생에서 나락으로_호레이
_조교사 Q - 조교사&선배 조교사_호레이
_조교사 Q - 빵이 없으면 먹는 것은_호레이
_조교사 Q - 가구끼리의 경쟁_호레이
위의 도서 외 매달 10여종 이상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저자 프로필

호레이

2018.10.31. 업데이트 작가 프로필 수정 요청


저자 소개

안녕하세요 호레이입니다. 뭐가 호레이냐면 조교물 보고 쓸 때마다 만세삼창이 나와서 호레이입니다. 여러분도 좋아하시면 만세 한번 불러주세요.

목차

표지
목차
본문
시리즈 및 저자 소개
copyrights


리뷰

구매자 별점

3.9

점수비율
  • 5
  • 4
  • 3
  • 2
  • 1

7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 한뼘 BL 컬렉션 >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