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역겨운 고백을 하고 싶어 상세페이지

BL 소설 e북 현대물

역겨운 고백을 하고 싶어

한뼘 BL 컬렉션 550
소장전자책 정가1,000
판매가1,000
역겨운 고백을 하고 싶어 표지 이미지
19세 미만 구독불가

이 책의 키워드


다른 키워드로 검색

역겨운 고백을 하고 싶어작품 소개

<역겨운 고백을 하고 싶어> #현대물 #추리/스릴러 #오해/착각 #신체절단 #싸이코패스 #감금 #피폐물 #시리어스물 #하드코어
#개아가공 #강공 #능욕공 #광공 #냉혈공 #미인수 #순진수 #굴림수 #소심수
* 이 작품은 신체 절단 등의 고어 요소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대학을 졸업한 후 직장을 구하기 전 여유를 즐기는 주인공은, 취미인 사진 촬영을 위해서 낡은 차를 끌고 인적이 드문 곳들을 돌아다닌다. 그렇게 숲속을 헤매던 중 매력적이면서도 기이한 분위기의 오두막을 발견한다. 그곳의 사진을 찍기 위해서 다가서는 주인공. 그런데 불현듯 총을 든 남자가 나타나 주인공에게 총을 겨눈다. 그리고 자신의 사유지에서 당장 나가라면서 주인공을 협박하는 남자. 거친 남자의 태도에 두려워진 주인공은 급하게 사과하며 그 지역을 빠져나가려 하지만, 이미 날이 어두워지기 시작한 상태라서 움직이는 것 역시 여의치 않다. 그러나 갑자기 태도를 바꿔 자신의 집에서 하룻밤을 머물게 해주겠다는 총을 든 남자. 그렇게 이상한 오두막에서 하룻밤을 지내게된 주인공.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글이라는 기발한 형식을 가진 단편 BL. 중간중간 이야기가 끊기기도 하고 수다가 끼어드는 형식 덕분에 기괴한 분위기와 소재, 추리 요소가 더욱 강조된다.
시간과 비용은 줄이고, 재미는 높여서 스낵처럼 즐기는 BL - 한뼘 BL 컬렉션.


출판사 서평

<미리 보기>
제목: [번역]역겨운 고백을 하고 싶어. 시리즈 모음
원제: I want to make a disgusting confession.
번역: 마지막 등대 카페 | KUHEHEHE 번역
작성일 20-02-21 03:17:08
(선정적인 내용을 포함하고 있어 성인 카테고리로 옮겼습니다.)
스크랩 시 꼭 원 글과 스크랩 출처를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의역&오역 주의)
***
#139472 제목: 역겨운 고백을 하고 싶어.
내용:
오늘도 새벽까지 잠을 자질 못하고 있어. 빌어먹을 수면유도제는 내게 어떤 도움도 주지 않더군. 정신과의 약들은 나 같이 보잘것없는 프리랜서에겐 비싼 편이라고. 뭐, 딱히 할 일이 없어진 나는 무심코 '익명들의 이야기' 게시글을 읽기 시작했지. 그래, 이 게시판 말이야. 3개월 전에 헤어진 Jena가 내 노트북으로 이 게시판을 북마크 한 모양이야. 그녀는 섬뜩한 이야기나 꽤나 자극적인 이슈들을 좋아했지.
그리고 내가 그런 주제로 이 글을 쓰게 될 줄이야. 맙소사. 1년 전의 나라면 상상도 못 했을 텐데. 내 이야기는 1년 전으로 돌아가게 돼. (검열)주에서 일어난 일이야. 지금 다시 상기해보니 속이 불편해지는군. 제기랄.
대학 졸업을 하고 취직하기 전까지 여유가 있던 나는 취미인 사진 촬영을 하기 위해 이리저리 낡은 중고차로 돌아다녔어. 내 사진들은 제법 괜찮은 작품이었지. 지금도 사진이라면 자신 있어. 공모전에서 상금도 여러 번 타봤고 말이야. 아무튼 남들과는 좀 더 색다르고, 독특한 장소에서 내가 구상한 구도로 사진을 촬영하고 싶었어. 내 머리엔 정말 끝내 주는 아이디어들만 가득차 있다고 자화자찬하며 말이지. 그리고 3일을 돌아다녔을까, (검열)숲에서 내 마음에 쏙 드는 오두막을 발견했어. 한 사냥꾼의 집이었는데, 정말이지 짙은 녹색 숲과 잘 어울리는 오두막이었어. 빈티지스러운 매력도 가졌고 말이야.
나는 그 오두막의 주인을 알아내고 싶었어. 주변에 긁힘이 많은 차가 아무렇게나 주차되어 있었고, 자세히 보니 먼지가 제법 쌓였다는 걸 알 수 있었어. 새똥도 덕지덕지 묻어 있었고. 버려진 집인가? 하고 주변을 둘러보는 순간 한 총구와 눈이 마주쳤어.

<한뼘 BL 컬렉션 소개>
시간과 비용 부담을 확 줄여서, BL 초심자도 가볍게 읽는 컬렉션입니다.
내 취향이 무엇인지, 어떤 주인공에게 끌리는지, 다른 사람들은 뭘 읽고 좋아하는지 궁금하셨지만, 몇십만 자가 넘는 장편을 다 떼야 알 수 있다는 생각..... 이제는 걱정할 필요 없습니다.
가볍게 읽으면서 스낵처럼 즐기는 새로운 스타일의 BL들이 찾아 옵니다.
앞으로 나올 한뼘 BL 시리즈를 기대해 주세요.
(참고) 한뼘 BL 컬렉션 내 번호는, 편의상의 부여된 것으로, 읽는 순서와 관련이 없습니다. 컬렉션 내 모든 작품이 그 자체로 완결됩니다.

출간 (예정) 목록
어썸 가이_크헤헤헤
인큐버스_네글자
수가 주짓수를 너무 잘함_대흉근강화주간
베타가 아닌 오메가_정비단
노예의 업무_님도르신
위의 도서 외 매달 10여종 이상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저자 프로필

크헤헤헤

2020.03.18. 업데이트 작가 프로필 수정 요청

대표 저서

흉가의 아미고 표지 이미지
19세 미만 구독불가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어썸가이 표지 이미지
19세 미만 구독불가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저자 소개

크헤헤헤 잘 부탁드립니다 나으리 크헤헤

목차

표지
목차
본문
시리즈 및 저자 소개
copyrights
(참고) 분량: 약 2.1만자 (종이책 추정 분량: 약 43쪽)


리뷰

구매자 별점

4.4

점수비율
  • 5
  • 4
  • 3
  • 2
  • 1

90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