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흉가의 아미고 상세페이지

BL 소설 e북 현대물

흉가의 아미고

한뼘 BL 컬렉션 559
소장전자책 정가1,000
판매가1,000
흉가의 아미고 표지 이미지
19세 미만 구독불가

이 책의 키워드


다른 키워드로 검색

흉가의 아미고작품 소개

<흉가의 아미고> #현대물 #미스터리/오컬트 #인외존재 #복수 #질투 #사이코패스 #애증 #사건물 #시리어스물
#강공 #능글공 #능욕공 #집착공 #순진수 #호구수 #굴림수 #도망수
'아미고' 라는 별명으로 공포 체험이나 흉가 체험을 실시간 방송하면서 명성을 얻은 BJ가 실종되는 사건이 벌어진다. 그가 실종되기 전 마지막으로 남긴 방송은, 산속 어느 마을에 있다는 흉가를 찾아간 내용이었다. 그 흉가는, 수십 년 전 지능이 약간 떨어지는 청년이 어머니를 모시고 살던 집이었는데, 그 청년이 미쳐서 마을 청년들을 하나씩 잡아먹은 장소로 유명한 곳이었다. 흉가라면 너무나도 친숙한 아미고지만, 방송을 위해서 그곳을 찾았다가 이상한 일을 겪는다. 그리고 그는 더이상 방송을 업로드하지 않게 된다.
인터넷 커뮤니티 게시글이라는 형식, 흉가 체험을 전문적으로 방송하는 BJ 라는 신선한 소재와 귀신과 빙의 등의 소재가 잘 버무려진 감칠맛 나는 공포극.
시간과 비용은 줄이고, 재미는 높여서 스낵처럼 즐기는 BL - 한뼘 BL 컬렉션.


출판사 서평

<미리 보기>
글 제목: 새벽이라 말하는데 너네 아미고 근황 알아?
내용:
잘 모르는 한뼘이들을 위해 잠깐 설명하자면 1년 전 당시 이름 좀 날리던 아임튜브 방송BJ이었어. 막 흉가 체험하고 그러던 사람이었거든? 담력도 세고 몸도 튼튼해서 여기저기 잘 돌아다녔는데 ㅇㅇ흉가 이후 도통 소식이 없음…. 아무리 인터넷 뒤져봐도 근황 1도 없어;
닉은 몰라도 얼굴은 아는 사람은 알 거야. 장비 좀 만지다가 잠깐 영상에 얼굴 비춰진 것 때문에 난리났거든. 누가 캡쳐하고는 무슨 뮤지컬 배우의 '산악하던 과거사진.jpg' 이라고 짤 돌아다니던데 배우 아니고 그 BJ임. 아는 사람들은 다 앎.
아무튼 ㅇㅇ흉가 제보 받고 라이브로 방송까지 했는데 솔직히 이 사람은 편집이 진짜 존잼이라서 라이브는 별로 보는 사람 없단 말야? 더구나 새벽 2~4시에 라이브 하니까 누가 많이 보겠어. 난 그래도 라이브 가끔 봐서 그날 방송 보다가 너무 피곤해서 중간에 끄고 잤지.
근데 그 후로 1년이 지난 지금까지 아무런 소식이 없어.
더이상 영상도 안 올라와.
존1나 무섭지 않냐; 게다가 그 ㅇㅇ흉가 괴담 듣도 보지도 못한 괴담이었어… 나 한뼘도 괴담처돌이라 모든 걸 다 섭렵했는데도 진짜 처음 듣는 장소의 처음 듣는 흉가였음. 아래 더보기로 복붙했으니까 시간 되는 한뼘이들 읽어봐.
[더보기▼]
***
당시 라이브 보던 다른 시청자들 증언에 의하면 방송 내내 노이즈도 많이 끼고 산 속 깊은 곳이라 잘 안 터지고 그랬대. 그래서 시청자수가 점점 빠지니까 노래 부르면서 걸어가고 그랬어. 진짜 음치더라ㅋㅋㅋ 거기까진 나도 봤음. 여돌 젤리빈 노래였던 걸로 기억해. 너무 음치라서 다들 처음엔 누구 노래냐고 이건 젤리빈 누나들의 말도 들어봐야 한다면서 역정을 내더랔ㅋㅋㅋㅋㅋ…. 아 이야기가 산으로 가네 ㅈㅅ
근데 흉가에 도착하자마자 농담 아니고 끼기긱… 거리면서 온갖 잡음이 심하게 들렸대. 귀신이 가까이 다가와서 속삭이는 것처럼 끼긱… 끼기긱 끽 소리가 심하게 들렸다는 거야. 이게 마치 손톱 긁는 소리 같기도 하고 웃음소리 같기도 하고 아무튼 묘하게 기괴하고 섬뜩했대.
아미고는 이거 어디서 나는 소리인지 모르겠다고 EMF측정기 (심령 에너지의 세기를 나타내는 장비로, 심령체를 찾는 나침반같은 장비임) 들고 흉가 안으로 들어갔단 말야? 그런데 거기서 어떤 남자가 있었대. 너덜너덜한 옷 입고 있다고, 어디 아픈 사람 같다고 119를 부르라는 외침이 들려오는 거야.

<한뼘 BL 컬렉션 소개>
시간과 비용 부담을 확 줄여서, BL 초심자도 가볍게 읽는 컬렉션입니다.
내 취향이 무엇인지, 어떤 주인공에게 끌리는지, 다른 사람들은 뭘 읽고 좋아하는지 궁금하셨지만, 몇십만 자가 넘는 장편을 다 떼야 알 수 있다는 생각..... 이제는 걱정할 필요 없습니다.
가볍게 읽으면서 스낵처럼 즐기는 새로운 스타일의 BL들이 찾아 옵니다.
앞으로 나올 한뼘 BL 시리즈를 기대해 주세요.
(참고) 한뼘 BL 컬렉션 내 번호는, 편의상의 부여된 것으로, 읽는 순서와 관련이 없습니다. 컬렉션 내 모든 작품이 그 자체로 완결됩니다.

출간 (예정) 목록
어썸 가이_크헤헤헤
역겨운 고백을 하고 싶어_크헤헤헤
수가 주짓수를 너무 잘함_대흉근강화주간
신부님의 금지목록_비비드벨
딜도 잘 박는 딜러_님도르신
위의 도서 외 매달 10여종 이상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저자 프로필

크헤헤헤

2020.03.18. 업데이트 작가 프로필 수정 요청

대표 저서

흉가의 아미고 표지 이미지
19세 미만 구독불가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어썸가이 표지 이미지
19세 미만 구독불가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저자 소개

크헤헤헤 잘 부탁드립니다 나으리 크헤헤

목차

표지
목차
본문
시리즈 및 저자 소개
copyrights
(참고) 분량: 약 1.5만자 (종이책 추정 분량: 약 31쪽)


리뷰

구매자 별점

3.9

점수비율
  • 5
  • 4
  • 3
  • 2
  • 1

59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