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동기를 촉촉하고 수상하게 엿먹이는 방법 상세페이지

BL 소설 e북 판타지물

동기를 촉촉하고 수상하게 엿먹이는 방법

한뼘 BL 컬렉션 669
소장전자책 정가1,000
판매가1,000
동기를 촉촉하고 수상하게 엿먹이는 방법 표지 이미지
19세 미만 구독불가

이 책의 키워드


다른 키워드로 검색

동기를 촉촉하고 수상하게 엿먹이는 방법작품 소개

<동기를 촉촉하고 수상하게 엿먹이는 방법> #판타지물 #서양풍 #인외존재 #질투 #오해/착각 #리맨물 #라이벌 코믹/개그물 #삽집물
#무심공 #강공 #능욕공 #지랄수 #까칠수 #개아가수 #도망수
선망받는 직업으로 간주되는 왕궁 사무원으로 사회생활을 시작한 다니엘. 그러나 게으르고 책임감이 부족한 그는 모든 일을 동기인 레오니스에게 넘기고 자신은 정해진 시간에 출근과 퇴근만을 반복할 뿐이다. 그렇게 일을 미루던 중 레오니스가 억지로 선배들의 외근에 따라나가게 된다. 바쁜 외근 중에 약간의 여유 시간을 얻게된 레오니스는 이상한 물건들을 파는 골동품 가게에 들어서게 되고, 그를 보자마자 주인 할머니가 풀이 심겨진 화분 하나를 떠넘긴다. 그리고 그 할머니는 속을 썩이는 동기인 다니엘을 골탕먹일 수 있는 선물이라는 말만 남기고 사라진다.
빈둥거리면서 얄미운 짓만 하고 다니는 무책임한 동기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선물은 풀이 자라는 화분 하나. 버려도 버려도 다시 나타나는 풀이 무책임한 청년을 혼내주는 단막극.
시간과 비용은 줄이고, 재미는 높여서 스낵처럼 즐기는 BL - 한뼘 BL 컬렉션.


출판사 서평

<미리 보기>
왕궁 사무원 3개월차. 다니엘 J. 슈라이버는 시험에 어떻게 통과한 것인가. 그리고 대체 재정부엔 어떻게 들어온 것인가. 레오니스가 품고 있는 가장 큰 의문이었다. 재정부는 사무원 승진을 위해 꼭 거쳐 가야 할 부서다. 왕궁 사무원 시험에 갓 통과한 신입이 재정부에 발령을 받으려면 적어도 5등 안에 드는 성적이어야 했다. 하지만 다니엘은 아무리 봐도 뒤에서 5등인 것 같았다.
레오니스의 손에 들려 있는 서류도 다니엘, 저 새끼가 못하겠다고 버텨서 그에게 넘어온 것이다. 집행부 간 동기는 다른 동기가 일을 잘해서 꿀 빨면서 산다는데. 레오니스는 서류를 보며 한숨을 뱉었다. 그의 한숨에는 한이 서려있는 듯 했다.
"그럼 저 먼저 가보겠습니다."
다니엘이 쏠랑 가버릴 때, 레오니스는 하루 중 제일 큰 한숨을 쉬었다. 퇴근은커녕 귀가도 제때 못하는 사람들이 넘쳐나는 재정부에서 눈치도 없이 퇴근해버리는 놈 따위. 제가 넘긴 일거리에 동기들이 허우적대는 것은 안중에도 없는 모양이었다.
왕실의 재정부는 고양이 손이라도 빌려야하는 곳이다. 기껏 받아온 신입이 제 역할도 안하고 저러고 있으니. 레오니스는 저 새끼가 싸질러놓고 간 똥을 같은 동기라는 이유로 치워야했다. 그 말인즉슨, 다니엘이 퇴근하고 나면 밀려오는 일거리는 전부 그의 것이라는 뜻이었다.
"레오니스, 부서 회의 준비해. 아, 부장님이 오늘은 커피 드시고 싶으시대. 커피로 부탁해."
"레오니스, 야근하는 사람들 먹을 수 있게 식당에 가서 샌드위치 주문해줘."
"레오니스, 이거 내일까지 행정부로 넘겨야하는 서류야. 내일 아침에 출근하면 볼 수 있도록 처리해."
"레오니스!"
신입이라는 것은, 막내라는 것. 막내는 본인의 업무 외에도 팀의 잡무를 처리해야 했다. 회의 준비, 청소 등등의 잡일이 생길 때마다 모든 사람들이 그를 불렀다. 진절머리가 났다. 적어도 다니엘 새끼가 퇴근을 하지 않았다면 절반정도는 다니엘에게 넘어갔을 일이었다.

<한뼘 BL 컬렉션 소개>
시간과 비용 부담을 확 줄여서, BL 초심자도 가볍게 읽는 컬렉션입니다.
내 취향이 무엇인지, 어떤 주인공에게 끌리는지, 다른 사람들은 뭘 읽고 좋아하는지 궁금하셨지만, 몇십만 자가 넘는 장편을 다 떼야 알 수 있다는 생각..... 이제는 걱정할 필요 없습니다.
가볍게 읽으면서 스낵처럼 즐기는 새로운 스타일의 BL들이 찾아 옵니다.
앞으로 나올 한뼘 BL 시리즈를 기대해 주세요.
(참고) 한뼘 BL 컬렉션 내 번호는, 편의상의 부여된 것으로, 읽는 순서와 관련이 없습니다. 컬렉션 내 모든 작품이 그 자체로 완결됩니다.


저자 프로필

배달뽀-이

2020.09.02. 업데이트 작가 프로필 수정 요청


저자 소개

품질보장 신속배달

목차

표지
목차
본문
시리즈 및 저자 소개
copyrights
(참고) 분량: 약 1.4만자 (종이책 추정 분량: 약 29쪽)


리뷰

구매자 별점

3.8

점수비율
  • 5
  • 4
  • 3
  • 2
  • 1

8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