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북부공작의 아름다운 광대 상세페이지

BL 소설 e북 판타지물

북부공작의 아름다운 광대

한뼘 BL 컬렉션 735
소장전자책 정가1,000
판매가1,000
북부공작의 아름다운 광대 표지 이미지
19세 미만 구독불가

이 책의 키워드


다른 키워드로 검색

북부공작의 아름다운 광대작품 소개

<북부공작의 아름다운 광대> #판타지물 #오메가버스 #궁정물 #질투 #오해/착각 #외국인 #계약 #달달물 #사건물
#다정공 #유혹공 #츤데레공 #상처공 #절륜공 #강수 #우월수 #절륜수 #능력수
가혹한 자연 환경 속에서 살아남는 것이 중요한 북부의 영지를 다스리는 북부공작, 블라드미르. 강하면서도 현명한 카리스마를 가진 그는 북부 지역을 평화롭게 다스리고 있다. 그러나 문제는 강한 성정과 어울리지 않게 그가 오메가라는 것. 왕족과의 혼인을 통해서 대를 이어나가는 집안의 전통에 따라서, 블라드미르는 마땅치 않은 마음이지만, 황족을 혼처로 정해달라는 요청을 황제에게 보낸다. 그리고 그의 배필로 광대짓을 하고 다니며 방탕한 생활을 하는 황실의 천덕꾸러기, 새뮤얼이 선택되어 보내진다. 그리고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한 경계심 속에 첫날밤을 맞이한다.
퇴폐적 미가 화려한 알파와 강한 카리스마의 오메가. 황족과 지방 귀족의 첫날밤을 엿보는 재미가 있다.
시간과 비용은 줄이고, 재미는 높여서 스낵처럼 즐기는 BL - 한뼘 BL 컬렉션.


출판사 서평

<미리 보기>
차가운 날씨는 사람들을 각박하게 만들기 마련이었다.
식량을 키우는 것도 힘들었고 척박한 환경 덕에 모두가 강했다.
그것은 남녀노소 상관 없었고, 자연이라는 위협 앞에서 인간들은 똘똘 뭉칠 수밖에 없었다.
덕분에 개개인 자체가 강했고, 그들의 지배자가 된 자는 더욱 냉엄하고 권력이 확고했다.
그들이 대륙과 함께 하게 된 것을 좋아하는 것은 아니었지만, 식량 문제로 인해 어쩔 수 없는 것이기도 했다.
대기근 때 대륙의 황족과의 결혼으로 공작이 된 북부는 나름대로는 조용히 지냈다.
환경이 좋은 대륙의 상황에 어느정도는 맞춰졌지만, 거의 남의 나라나 마찬가지였다.
공작은 북부의 왕이나 다름없었고, 대륙의 황제는 그것이 마음에 안 들었지만 그들의 무력을 건들고 싶지는 않았다.
그저 때에 맞추어 적절한 황족 중 하나와 결혼을 시키며 피를 섞어나갔다.
서로를 원하는 것과는 달랐지만, 나름대로 대륙의 황족과 북부의 공작의 결혼은 꾸준히 이어졌다.
다만 어느 순간부터 황족도 북부도 자손이 적어지기 전까지는 할 만했다.
결국 남은 것이 제정신도 아니고 왕권과는 거리가 멀지만 어쨌든 황족이었던 새뮤얼과 북부공작으로 막 승계를 받은 블라드미르였다.
다행인 것은 알파와 오메가라는 점이었고, 불행한 것은 새뮤얼은 황족다운 미친 성격을 가지고 있었고 블라드미르는 북부인다운 성정을 가지고 있었다.
즉, 거슬리면 목을 베어버리는 것을 선호한다는 얘기였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혼약은 착착 진행되어 북부에 새뮤얼을 실은 마차가 출발했다.
물론 그 안에 새뮤얼은 바짝 독이 올랐지만 황제는 철저하게 그의 몸을 포박하고 죽지 않을 정도의 먹을 것만 주라고 명령했다.
북부에 도착했을 때 얌전해 보이는 것이 좋을 것이다.
북부공작에게도 미친 것처럼 굴면 분명 목이 떨어져 나갈 테니 말도 제대로 못 하게 하는 것이 더 나을 것이라 여긴 것이다.

<한뼘 BL 컬렉션>
시간과 비용 부담을 확 줄여서, BL 초심자도 가볍게 읽는 컬렉션입니다.
내 취향이 무엇인지, 어떤 주인공에게 끌리는지, 다른 사람들은 뭘 읽고 좋아하는지 궁금하셨지만, 몇십만 자가 넘는 장편을 다 떼야 알 수 있다는 생각..... 이제는 걱정할 필요 없습니다.
가볍게 읽으면서 스낵처럼 즐기는 새로운 스타일의 BL들이 찾아 옵니다.
앞으로 나올 한뼘 BL 시리즈를 기대해 주세요.
(참고) 한뼘 BL 컬렉션 내 번호는, 편의상의 부여된 것으로, 읽는 순서와 관련이 없습니다. 컬렉션 내 모든 작품이 그 자체로 완결됩니다.
출간 (예정) 목록
당신만의 퍼스널 쇼퍼_소미여신
황제의 무희_소미여신
72시간 드리겠습니다_소미여신
으아악 죄송합니다_소미여신
건전하게 사이트를 이용하세요_소미여신
위의 도서 외 매달 10여종 이상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저자 프로필

소미여신

2020.07.01. 업데이트 작가 프로필 수정 요청


저자 소개

재미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목차

표지
목차
본문
시리즈 및 저자 소개
copyrights
(참고) 분량: 약 1.5만자 (종이책 추정 분량: 약 37쪽)


리뷰

구매자 별점

4.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11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