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능욕의 씨앗 2 상세페이지

BL 소설 e북 판타지물

능욕의 씨앗 2

한뼘 BL 컬렉션 810
소장전자책 정가1,000
판매가1,000
능욕의 씨앗 2 표지 이미지
19세 미만 구독불가

이 책의 키워드


다른 키워드로 검색

능욕의 씨앗 2작품 소개

<능욕의 씨앗 2> #현대물 #인외존재 #양성구유 #도피 #질투 #오해/착각 #피폐물 #시리어스물
#다정공 #순진공 #사랑꾼공 #헌신공 #임신수 #순진수 #무방비수 #호구수 #단정수 #퇴폐미수
인간과 동물의 교배를 통해서 만들어낸 동물 인간들. 동물의 성향과 인간의 신체를 모두 가진 그들은 인간이 아닌 노예나 동물 같은 대우를 받는다. 유난히도 빼어난 미모를 자랑하는 개와 인간의 혼종, 다니엘. 그는 주인의 눈에 띄어 총애를 받고, 주인의 씨를 잉태하게 된다. 이후 주인은 다니엘에게서 흥미를 잃어가고, 대신 다니엘을 돌보던 의사, 아이작이 그에게 동정심과 호기심을 느끼게 된다. 그리고 아이작은 그를 구해낼 구체적인 계획을 짜기 시작한다.
금색 머리카락에 개의 귀가 달린 귀여운 동물 인간. 세상이 버린 그를 구하는 것은 다정한 의사 선생님.
* 이 작품은 "능욕의 씨앗" 3부작 연작에 속합니다.
시간과 비용은 줄이고, 재미는 높여서 스낵처럼 즐기는 로맨스 - 한뼘 BL 컬렉션.


출판사 서평

<미리 보기>
몸의 변화는 낯설었다. 2차성징을 겪을 때하고는 또 달랐다. 몸이 점점 이전하고 달랐다. 가슴은 조금 더 커진 것 같고 배도 뭔가 이상했다.
구역질은 몇달이 지나자 좀 나아졌지만 배가 불룩해진 것이 이상했다. 어느 순간부터 주인은 다니엘을 찾지 않았지만, 의사는 자주 방문했다.
그는 청진기를 대보거나 여러가지를 확인했지만 배가 왜 이런지는 말해주지 않았다.
가끔 배에서는 파르르 포르르 하고 공기방울이 움직이는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 배만 나오는 것이 이상했다. 전반적으로 어느정도 살이 찌기는 했지만, 기분적으로 남성체인 다니엘에게는 배의 변화가 더 두드러졌다.
배를 볼 때마다 이상했다. 왜 자꾸 나오는 것인지도 모르겠고 가슴도 점점 부풀어 올랐다. 완전히 여성체처럼 그런 것은 아니었지만 만지면 거슬리게 아플 정도로 몽우리가 지는 것이 느껴졌다. 그리고 묘할 정도로 시종인들이 몸에 신경을 썼다. 주인이 최근 찾지 않는데도 식사 품질이 좋아지고 규칙적으로 몸을 마사지하거나 혹은 필요하다면서 간단한 스트레칭을 시키기도 했다.
결코 친절한 눈빛은 아니었지만 손길만큼은 부드러웠고, 거절할 수 없는 입장이 아니어서 그들의 말을 따를 수밖에 없었다. 무슨 일이 벌어지는지 알 수 없었고, 평소보다 더 불안했다.
다만 의사가 조금 더 자주 들러 몸을 살펴보는 것은 괜찮았다. 그의 깊은 잿빛 눈동자를 보고 있으면 경멸이 느껴지지 않아 마음이 편했다.
언제나 누구나 그를 보면 보이던 감정이 안 보여서 의사가 와서 살펴보는 시간이 제일 편안할 수 있는 시간이었다. 몸이 점점 이상해지는 것이 불안했지만 질문을 해도 되는지 몰랐다. 함부로 말을 했다간 무슨 일을 당할지 몰랐다. 그전에는 그저 매질이 제일 무서웠지만 주인의 눈에 들면서 더 최악도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부푼 배에서 느껴지는 푸르르 푸르르 물거품 같은 움직임은 계속 느껴졌다. 그것을 느끼고 귀 기울이고 있다 보면 심장박동 같은 것이 느껴지는 것 같았다. 실제로 그럴 리는 없겠지만 뭔가 자신의 심장과 다른 맥동이 또 있는 것 같아서 신기했다.

<한뼘 BL 컬렉션>
시간과 비용 부담을 확 줄여서, 로맨스 초심자도 가볍게 읽는 컬렉션입니다.
내 취향이 무엇인지, 어떤 주인공에게 끌리는지, 다른 사람들은 뭘 읽고 좋아하는지 궁금하셨지만, 몇십만 자가 넘는 장편을 다 떼야 알 수 있다는 생각..... 이제는 걱정할 필요 없습니다.
가볍게 읽으면서 스낵처럼 즐기는 새로운 스타일의 로맨스들이 찾아 옵니다.
앞으로 나올 한뼘 로맨스 시리즈를 기대해 주세요.
(참고) 한뼘 로맨스 컬렉션 내 번호는, 편의상의 부여된 것으로, 읽는 순서와 관련이 없습니다. 컬렉션 내 모든 작품이 그 자체로 완결됩니다.
출간 (예정) 목록
능욕의 씨앗 1_칸없는짬짜면
큰아버지의 여자_칸없는짬짜면
백설공주의 아버지는_칸없는짬짜면
인어와의 밤 1_칸없는짬짜면
키링의 하반신을 돌려라_한달식비
위의 도서 외 매달 10여종 이상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저자 프로필

칸없는짬짜면

2020.02.26. 업데이트 작가 프로필 수정 요청

대표 저서
능욕의 씨앗 3 표지 이미지
19세 미만 구독불가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능욕의 씨앗 2 표지 이미지
19세 미만 구독불가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능욕의 씨앗 1 표지 이미지
19세 미만 구독불가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GL] 신데렐라와 언니들 표지 이미지
19세 미만 구독불가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출간작 전체보기

저자 소개

칸도 없고 선도 없어요.

목차

표지
목차
본문
시리즈 및 저자 소개
copyrights
(참고) 분량: 약 1.3만자 (종이책 추정 분량: 약 29쪽)


리뷰

구매자 별점

4.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8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