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명배우들의 섹스 토이 상세페이지

BL 소설 e북 현대물

명배우들의 섹스 토이

한뼘 BL 컬렉션 996
소장전자책 정가1,000
판매가1,000
명배우들의 섹스 토이 표지 이미지
19세 미만 구독불가

이 책의 키워드


다른 키워드로 검색

명배우들의 섹스 토이작품 소개

<명배우들의 섹스 토이> #현대물 #연예계 #다공일수 #원나잇 #감금 #오해/착각 #능욕 #피폐물 #하드코어
#능욕공 #강공 #개아가공 #집착공 #순진수 #소심수 #미인수 #허당수
유명한 배우인 정훈과 성한, 두 사람은 신인 배우인 현우에게 눈독을 들이고 있다. 서글서글한 성격에 선배들에게도 예의 바르게 대하고, 예쁜 몸 선을 가지고 있는 현우. 그를 유심히 지켜보던 두 사람은, 배역 연습을 핑계로, 현우를 집으로 불러들인다. 그리고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밥을 먹고 연습에 돌입한다. 그러다가 현우가 무릎을 꿇고 울부짖는 연기 장면이 나오자, 정훈과 성한의 눈빛이 서로에게 어떤 신호를 보낸다.
후배 배우를 눈여겨 보고 있던 선배 두 사람. 그들이 후배를 초대하고 준비한 것은, 여러 가지 섹스 토이였다.
시간과 비용은 줄이고, 재미는 높여서 스낵처럼 즐기는 BL - 한뼘 BL 컬렉션.


출판사 서평

<미리 보기>
"안녕하세요-!"
여느 때처럼 밝고 힘찬 목소리로 인사하며 들어오는 현우를 먼저 도착해 몸을 풀고 있던 사람들이 웃으며 반겨주었다. 항상 기운 넘치고 열심히 하는, 그리고 댕댕이처럼 사람이라면 다 좋아하는 현우를 싫어하는 사람은 없었으니까.
그리고 살갑게 맞아준 사람들 중 하나인 정훈과 성한은 현우가 기세 좋게 꾸벅꾸벅 인사하다가 가방을 놓으려고 잠깐 등을 보이며 허리를 숙일 때 보이는 엉덩이를 빤히 쳐다보다 서로 시선을 맞추며 슬쩍 웃어 보였다. 첫 대본 리딩 이후 저 예쁘게 울 것 같은 튼튼한 녀석을 한동안 지켜보다가 드디어 구실을 잡은 지가 며칠 전, 내일이면 저 엉덩이를 가지고 놀 수 있다는 기대감이 차 올라서.
현우가 뒤를 도는 순간 아무 일도 없었다는 듯 각자의 악보만 쳐다보는 정훈과 성한으로 인해 현우는 아무것도 눈치 채지 못하고 연습 내내 평소와 다를 바 없이 대형견처럼 둘과 나머지 배우들, 그리고 스태프들에게 치댔다.
그날의 연습을 잘 마무리한 후, 같은 배역이니 막히는 부분을 도와주겠다고 성한의 집에서 연습 겸 밥도 같이 먹자는 말로 꾀어낸 둘로 인해 현우는 아무런 의심 없이 오히려 시간을 내어준 둘에게 고마워하며 성한의 집으로 향했다.
정훈의 당부처럼 편한 복장으로.
도착하자마자 가벼운 선물을 건네며 계속 아이돌로만 일하다가 처음 뮤지컬을 하게 되어 걱정이 많은데 도와주셔서 감사하다는 말부터 꺼낸 현우를 둘은 신경 쓰지 말라며 현우를 안으로 이끌었다. 도와줄 의향이야 있지만 오늘 시간 낸 건 다른 의도 때문인데 전혀 짐작도 못한 채 동그랗고 새까만 눈망울을 반짝이는 모습에 웃음이 나올 것 같아서.
함께 점심을 먹고 커피 한잔을 하며 작품과 그 동안의 연습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면서 한참을 웃고 떠들던 셋은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연습을 시작했다.
실제로 연기 부분에 있어 이런저런 조언을 주며 연습을 시작한 지 조금 되었을 때 무릎을 꿇은 채 하늘을 향해 울부짖는 장면 차례가 되었고, 준비했던 타이밍이 찾아와 정훈과 성한은 은밀히 눈빛을 교환했다.
"형들 앞에서만 하는 거 은근히 민망하네요…"

<한뼘 BL 컬렉션>
시간과 비용 부담을 확 줄여서, BL 초심자도 가볍게 읽는 컬렉션입니다.
내 취향이 무엇인지, 어떤 주인공에게 끌리는지, 다른 사람들은 뭘 읽고 좋아하는지 궁금하셨지만, 몇십만 자가 넘는 장편을 다 떼야 알 수 있다는 생각..... 이제는 걱정할 필요 없습니다.
가볍게 읽으면서 스낵처럼 즐기는 새로운 스타일의 BL들이 찾아 옵니다.
앞으로 나올 한뼘 BL 시리즈를 기대해 주세요.
(참고) 한뼘 BL 컬렉션 내 번호는, 편의상의 부여된 것으로, 읽는 순서와 관련이 없습니다. 컬렉션 내 모든 작품이 그 자체로 완결됩니다.
출간 (예정) 목록
천자가 될 작정이십니까_풍뎅림
북부공작의 아름다운 광대_소미여신
속옷 모델_네글자
키예프 루스의 세례_도발리스
빨리 낳으세요_님도르신
위의 도서 외 매달 10여종 이상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저자 소개

제 취향과 욕망으로 가득한 상상이 여러분께도 즐거웠으면 좋겠습니다.

목차

표지
목차
본문
시리즈 및 저자 소개
copyrights
(참고) 분량: 약 2.3만자 (종이책 추정 분량: 약 45쪽)


리뷰

구매자 별점

3.9

점수비율
  • 5
  • 4
  • 3
  • 2
  • 1

30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