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술 취한 조카가 우리 집에 상세페이지

로맨스 e북 섹슈얼 로맨스

술 취한 조카가 우리 집에

한뼘 로맨스 컬렉션 390
소장전자책 정가1,000
판매가1,000
술 취한 조카가 우리 집에 표지 이미지
19세 미만 구독불가

이 책의 키워드


다른 키워드로 검색

술 취한 조카가 우리 집에작품 소개

<술 취한 조카가 우리 집에> #현대물 #금단의관계 #오해 #원나잇 #달달물 #씬중심
#카리스마남 #연하남 #계략남 #집착남 #순진녀
서울에서 직장을 다니며 혼자 살고 있는 아름에게, 조카, 원호의 전화가 걸려온다. 서울에 있는 대학교를 다니게 된 원호가, 밤이 늦자 아름의 집에서 자고 가겠다는 것이다. 다 큰 조카를 자신의 집에 들이는 것이 부답스럽지만, 딱한 상황이니 마지못해 허락한 아름. 원호는 넉살좋게 술을 사오고, 그녀에게 계속 술을 권한다.
이제는 어린아이가 아니라 성인이 되어버린 조카와 하룻밤을 보내게 된 그녀. 그녀의 심장이 과도하게 뛰는 이유가, 조카의 술버릇 때문만은 아니다.
시간과 비용은 줄이고, 재미는 높여서 스낵처럼 즐기는 로맨스 - 한뼘 로맨스 컬렉션.


출판사 서평

<미리 보기>
"지금 우리 집에 온다고?"
샤워를 마치고 나온 아름은 조카에게서 걸려온 전화에 놀라 시계를 확인했다. 이미 자정을 훌쩍 넘은 시각. 맥주와 함께 밀린 드라마를 보려던 참이었기에 조카의 방문이 썩 달갑지 않았다.
"미안해, 이모. 지하철이 이렇게 일찍 끊길 줄 몰랐어."
"같이 마신 친구들은?"
"집에 부모님이 계셔서 못 재워준대."
갓 스무 살이 된 조카 원호는 친구들과 술 마시고 노는 것이 신나서 막차 시간도 확인하지 않은 모양이다. 이미 꽐라가 된 친구들은 다들 택시를 타고 자기네 집으로 향했는데 원호만 아직도 역 앞에서 어슬렁거리는 중이었다.
그도 그럴 것이, 다른 친구들과 달리 원호의 집은 대전이었다. 대전에 사는 원호는 서울에 있는 대학에 붙었고, 오늘은 그 학교의 같은 학번 친구들과 합격한 대학교 근처에서 술을 마셨다고 했다.
그러니 서울권에 살고 있는 다른 친구들은 다 집으로 간 뒤에도 원호는 선뜻 택시에 오를 수가 없었다. 집까지의 택시비는 10만 원을 우습게 넘겼다.
PC방이라도 가서 밤을 새워야 하나 걱정하는 와중에 서울에 살고 있는 이모 아름이 생각났다. 마침 아름의 원룸은 원호의 학교와 가깝기까지 했다.
"에휴. 여기까지 올 택시비는 있고?"
추운 겨울에 길거리에서 떨고 있는 조카를 차마 외면할 수가 없었다. 결국 아름은 원호에게 주소를 보내주고 급하게 방을 치우기 시작했다. 나중에 언니에게 비싼 밥이나 얻어먹어야지.
"짠! 이모의 귀염둥이, 원호 왔지!"
"귀염둥이 같은 소리하네. 아휴, 얼마나 마신 거야. 술 냄새 봐."
삼십 분도 채 지나지 않아 원호가 집 안으로 들어왔다. 대충 머리를 말리고 파자마로 갈아입고 있던 아름은 폴폴 풍기는 술 냄새에 코를 막으며 인상을 찌푸렸다. 한껏 올라간 목소리는 그가 알코올을 얼마나 때려 넣었는지를 알려주고 있었다.
"내가 이모 주려고 선물도 사 왔지."
선물이랍시고 원호가 내민 검은 봉투 안에는 초록색 소주병이 들어 있었다.
"너는 그렇게 마시고 또 마시려고?"
"아, 얼마 못 마셨어. 그리고 나 멀쩡해. 봐봐. 얼굴도 그대로잖아."
그 말에 아름이 원호의 얼굴을 뜯어보았다. 원호의 말대로 얼굴만 보면 술을 마셨다는 생각이 들지 않을 정도로 멀쩡했다. 상기되지도 않은 하얀 얼굴에 애교살이 두툼하게 휘어지는 눈꼬리, 살짝 벌어져서 웃고 있는 입술. 평소의 원호와 똑같았다.
아닌가. 턱선과 콧대는 못 본 사이 단단해져 있었다. 오랜만에 본 원호는 남자의 얼굴을 하고 있었다.
괜히 민망한 기분에 아름은 고개를 휙 돌렸다.

<한뼘 로맨스 컬렉션>
시간과 비용 부담을 확 줄여서, 로맨스 초심자도 가볍게 읽는 컬렉션입니다.
내 취향이 무엇인지, 어떤 주인공에게 끌리는지, 다른 사람들은 뭘 읽고 좋아하는지 궁금하셨지만, 몇십만 자가 넘는 장편을 다 떼야 알 수 있다는 생각..... 이제는 걱정할 필요 없습니다.
가볍게 읽으면서 스낵처럼 즐기는 새로운 스타일의 로맨스들이 찾아 옵니다.
앞으로 나올 한뼘 로맨스 시리즈를 기대해 주세요.
(참고) 한뼘 로맨스 컬렉션 내 번호는, 편의상의 부여된 것으로, 읽는 순서와 관련이 없습니다. 컬렉션 내 모든 작품이 그 자체로 완결됩니다.
출간 (예정) 목록
남자 친구, 그리고 룸메이트_비도윤
성자 견습생은 사랑받고 싶어_비도윤
꿈인가 꿈이 아닌가_비도윤
보여주는 남매_비도윤
남편의 형을 사랑하고 있습니다_비도윤
위의 도서 외 매달 10여종 이상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저자 프로필

비도윤

2021.05.12. 업데이트 작가 프로필 수정 요청

非 도덕과 윤리
bedoyoon@gmail.com


저자 소개

非 도덕과 윤리
bedoyoon@gmail.com

목차

표지
목차
본문
시리즈 및 저자 소개
copyrights
(참고) 분량: 약 2만자 (종이책 추정 분량: 약 38쪽)


리뷰

구매자 별점

4.4

점수비율
  • 5
  • 4
  • 3
  • 2
  • 1

50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