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너를 위한 비밀 상세페이지

BL 소설 e북 현대물

너를 위한 비밀

한뼘 BL 컬렉션 1033
소장전자책 정가1,000
판매가1,000
너를 위한 비밀 표지 이미지
19세 미만 구독불가

이 책의 키워드


다른 키워드로 검색

너를 위한 비밀작품 소개

<너를 위한 비밀> #현대물 #친구>연인 #이상신체 #TS #트랜스메일 #컨트보이 #오해/착각 #잔잔물 #힐링물 #달달물
#떡대수 #소심수 #상처수 #순정수 #다정공 #사랑꾼공 #적극공 #순정공
* 겉모습은 남성이나 하반신은 여성인 주인공이 등장합니다.
겉으로는 우람한 체구를 가진 우빈. 그러나 그는 여성의 성기를 가진 신체를 가지고 있다. 그런 우빈은 언제나 누구에게든 절대로 마음을 열지 않고, 사랑이 자신에게는 불가능한 것이라고 믿고 있다. 그러던 중 대학교에서 친해진 건의가 그에게 고백을 한다. 여자와 남자를 모두 좋아할 수 있는 양성애자인 건의의 고백이 우빈에게는 당혹스러울 뿐이고, 그래서 그는 건의를 피해다닌다.
남들과는 다른, 그래서 자신에게 가혹한 두 남자. 그들이 같은 곳을 바라보며, 서로를 지탱해주는 잔잔하고 예쁜 사랑 이야기.
시간과 비용은 줄이고, 재미는 높여서 스낵처럼 즐기는 BL - 한뼘 BL 컬렉션.


출판사 서평

<미리 보기>
"좋아해, 우빈아."
고백을 받았다. 3번째였다. 첫 번째는 중학교 때 같은 반 여학생에게, 두 번째는 안면도 없었던 어린 남자 후배에게. 호기심으로 교제를 했고 자연스럽게 스킨십과 키스를 했지만, 그 이상은 자신이 없었다. 희망을 품고 싶지 않았고 상대에게도 의미 없는 희망을 주고 싶지 않았다. 그래서 자신이 먼저 헤어지자고 했다. 이유를 물어봤을 때 미안하다는 말 밖에 해줄 수가 없었다.
완벽해보이지만 우빈은 자신이 완벽하지 않다는 걸 알고 있었다. 공장에서 부품을 잘못 끼워 넣은 불량품처럼, 신이 제 몸에 짓궂은 장난을 친 것처럼, 자신의 존재는 세상 사람들에게 인정 받지 못할 것이라고.
호기심으로 할 수 있는 처음도 아니고, 다시 할 수 있을 것이라는 희망을 품은 두 번도 아니었다. 실패의 아픔을 맛보았던, 희망을 포기했던 우빈에게 세 번째란 없었다. 자신에게 고백하는 모습은 그 때의 아픈 경험을 떠올리게 했고, 얼굴이 하얗게 질린 채로 그 자리에서 도망쳤다.
자신에게 '건의' 라는 남자는 어떤 존재였을까. 성인이 될 때까지 우빈은 친구를 사귀지 못했다. 남들과는 다른 몸을 가진 우빈에게 친구를 가진다는 것 자체가 사치였었다. 제 비밀을 들켜서는 안 되고 다른 사람에게 공감 받을 수도 없었다. 그런 비우호적이었던 자신에게 희망을 안겨 준 것이 건의였다.
같은 학과도 아니었는데, 우연히 교양수업에서 만나 조별과제를 하다가 술까지 같이 마시는 사이가 되었다. 피할 새도 없이 얼떨결에 형성된 관계에 우빈은 당혹스러우면서도 묘한 기분을 느꼈다. 그런 애매한 관계가 발전해서 지금 여기까지 온 것이었다.
제일 친한 단짝 친구. 그가 호감을 표시했다.
왜인지는 알 것도 같았다. 자신에게 고백했던 여학생도 남자 후배도 자신이 남자다워서 이끌렸다고 말해주었다. 건장하고 튼튼한 체격에, 늠름한 근육으로 뒤덮인 육체는 누가 봐도 '남성' 임이 틀림없었다.
태어날 때부터 그리고 지금까지 자신은 남자였다. 좋은 근육을 가졌고 다부진 몸이 부럽다는 말들을 듣고 자랐다. 심신 또한 남자였다. 남자로서 여성을 좋아하는 것은 당연한 일이고, 같은 남성이라도 남성에게 호감을 가질 수 있었다. 우빈은 남성으로서 그 두 가지를 충족했고 자신이 양성애자인 것을 부정하지 않았다.
그렇지만 우빈은 보통 남성과는 달랐다. 상체도 마음도 올곧은 남성인데, 그의 하체에는 일반 남성이 가져야하는 남성기가 없었다. 근육으로 잘 다져진 복부 아래에 있는 것은 어울리지 않는 여성기였다.

<한뼘 BL 컬렉션>
시간과 비용 부담을 확 줄여서, BL 초심자도 가볍게 읽는 컬렉션입니다.
내 취향이 무엇인지, 어떤 주인공에게 끌리는지, 다른 사람들은 뭘 읽고 좋아하는지 궁금하셨지만, 몇십만 자가 넘는 장편을 다 떼야 알 수 있다는 생각..... 이제는 걱정할 필요 없습니다.
가볍게 읽으면서 스낵처럼 즐기는 새로운 스타일의 BL들이 찾아 옵니다.
앞으로 나올 한뼘 BL 시리즈를 기대해 주세요.
(참고) 한뼘 BL 컬렉션 내 번호는, 편의상의 부여된 것으로, 읽는 순서와 관련이 없습니다. 컬렉션 내 모든 작품이 그 자체로 완결됩니다.
출간 (예정) 목록
꽂아줘, 너의 꽃_햄쏘
잠입 실패 형사님_무화과
속옷 모델_네글자
예민한 히어로_황금털
망돌의 다이어트법_대흉근강화주간
위의 도서 외 매달 10여종 이상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저자 프로필

민붕

2022.02.23. 업데이트 작가 프로필 수정 요청


저자 소개

안녕하세요! 컨트보이 소재로 글을 쓰고 있는 민붕입니다. 부족한 점이 있겠지만, 발전하는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누군가에게는 불호겠지만, 누군가에게는 달콤한 디저트가 되길.

목차

표지
목차
본문
시리즈 및 저자 소개
copyrights
(참고) 분량: 약 2.2만자 (종이책 추정 분량: 약 43쪽)


리뷰

구매자 별점

3.7

점수비율
  • 5
  • 4
  • 3
  • 2
  • 1

6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