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오메가 장모 상세페이지

BL 소설 e북 현대물

오메가 장모

한뼘 BL 컬렉션 1151
소장전자책 정가1,000
판매가1,000
오메가 장모 표지 이미지
19세 미만 구독불가

이 책의 키워드


다른 키워드로 검색

오메가 장모작품 소개

<오메가 장모> #현대물 #오메가버스 #금단의관계 #나이차이 #스폰서 #오해/착각 #재벌 #하드코어 #달달물 #피폐물
#강공 #카리스마공 #미남공 #능욕공 #츤데레공 #절륜공 #미인수 #중년수 #병약수 #소심수 #순진수 #굴림수 #얼빠수 #단정수
철없던 나이에 강제로 임신을 하게 되어, 결혼을 하고, 집안에 갇혀 살게된 우성 오메가, 주현. 요즘 그에게는 큰 고민이 하나 있다. 우성 오메가인 딸을 잘 길러서, 재벌 집안으로 시집 보냈지만, 임신을 할 수 없다는 진단을 받고, 집으로 쫓겨온 것이다. 욕심만 많고 능력은 없는 열성 알파인 남편 종운은 짜증만 낼 뿐 뾰족한 방안을 내놓지 못한다. 결국 사위, 지승을 찾아가서 사정을 해보라는 남편의 독촉에 못 이긴 주현이 신혼집으로 향한다. 그러나 그곳에는 이미 페로몬으로 가득찬 공기가 흐르고 있었다.
집안에서만 갇혀 지냈지만, 완벽한 외모에 착한 심성을 가진 우성 오메가 장모. 그리고 압도적 카리스마의 절륜한 우성 알파 사위. 그 둘이 만나야 했던 이유.
시간과 비용은 줄이고, 재미는 높여서 스낵처럼 즐기는 BL - 한뼘 BL 컬렉션.


출판사 서평

<미리 보기>
주현의 집 거실은 지금 폭풍전야 같았다. 소파 상석에 앉아 있는 주현의 남편, 최종운이 주현의 옆에 꼭 붙어 앉아 있는 딸을 죽일 듯이 노려보고 있었다.
"씨발......! 병신 같은 게, 새끼도 좆같이 낳았구만."
주현은 최종운의 지랄에 서럽게 울고 있는 딸의 손을 힘주어 잡으며 겁에 질려 벌벌 떨었다. 1년 전에 대한민국 재계 순위 1위에 달하는 재벌가에 시집을 간 딸이 불임 판정을 받고 친정으로 쫓겨왔다. 성질이 불같은 것을 넘어서 개차반인 남편은 화가 나면 눈에 보이는 대로 집어 들고 아내건 딸이건 화가 풀릴 때까지 패서 반 죽여놔야 직성이 풀리는 위인이었다.
"여, 여보...... 뭔가 잘못됐을 거예요. 우리 하리, 우성 오메가인데"
"닥쳐! 이 좆같은 새끼야! 혜성 그룹이 그런 걸 대충 알아봤을 거 같아! 무식한 중졸 년이 지같이 멍청한 소리만 하고 있어!"
주현은 최종운이 학력을 들먹이며 무시할 때마다 울컥 울화가 치솟았다. 초등학생 때부터 항상 반에서 3등 안에 들었던 주현을 17살 때 강간해서 임신 시킨 것이 30살이었던 남편이었다. 그 당시에는 여학생이나 오메가가 임신하면 다른 학생들에게 나쁜 영향을 끼친다는 이유로 퇴학시키는 일이 다반사여서 원치 않은 임신을 한 주현은 아이를 지우고 학업을 계속하고 싶었다. 하지만 나라의 중요한 인재인 알파를 생산할 수 있는 오메가의 낙태는 법으로 금지돼 있었다. 게다가 당시 아버지가 사업이 부도난 충격으로 뇌출혈로 쓰러져 병원비가 시급했다. 그런 상황에서 최종운의 어머니가 자기 아들과 살며 아이를 출산한다면 아버지의 병원비를 지원해주겠다고 약속을 해서 억지로 결혼하게 됐다.
최종운은 주현을 중졸로 만든 장본인이면서 뻔뻔하게 학벌을 들먹이며 무시했다. 자신은 미국 대학을 나온 유학파라서 주현과는 레벨이 다르다는 주장인데, 사실 최종운의 성적으로는 국내 대학은 도저히 입학할 수 있는 수준이 아니어서 미국 지방의 이름 없는 사립대에 기부금을 내고 간신히 입학했다. 그런 뒤 한인 학생들에게 돈을 줘서 과제를 대신 시켜 겨우겨우 졸업해 대졸자가 된 것이다. 그러면서 잘난 채가 하늘을 찔렀다.
"아버지는 왜 아빠한테 화를 내세요! 이게 다 아버지 때문인데!"
아버지가 아빠에게 욕설을 내뱉는 것이 거슬렀는지 딸, 하리가 벌떡 일어나 소리를 질렀다. 처음 보는 딸의 행동에 놀란 주현이 급히 일어나 팔을 잡고 말렸다.

<한뼘 BL 컬렉션>
시간과 비용 부담을 확 줄여서, BL 초심자도 가볍게 읽는 컬렉션입니다.
내 취향이 무엇인지, 어떤 주인공에게 끌리는지, 다른 사람들은 뭘 읽고 좋아하는지 궁금하셨지만, 몇십만 자가 넘는 장편을 다 떼야 알 수 있다는 생각..... 이제는 걱정할 필요 없습니다.
가볍게 읽으면서 스낵처럼 즐기는 새로운 스타일의 BL들이 찾아 옵니다.
앞으로 나올 한뼘 BL 시리즈를 기대해 주세요.
(참고) 한뼘 BL 컬렉션 내 번호는, 편의상의 부여된 것으로, 읽는 순서와 관련이 없습니다. 컬렉션 내 모든 작품이 그 자체로 완결됩니다.
출간 (예정) 목록
슬하에 2남_달달구리
입술을 깨물리다_달달구리
번개 장터_루나루스코
다복 식당_땅콩곰
달빛 블라인드_육호선
위의 도서 외 매달 10여종 이상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저자 프로필

달달구리

2021.11.24. 업데이트 작가 프로필 수정 요청


저자 소개

슬하에 1고양이, 1강아지가 있습니다.

목차

표지
목차
본문
시리즈 및 저자 소개
copyrights
(참고) 분량: 약 3.8만자 (종이책 추정 분량: 약 72쪽)


리뷰

구매자 별점

4.6

점수비율
  • 5
  • 4
  • 3
  • 2
  • 1

193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