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서브 남주가 이상하다 상세페이지

로맨스 e북 현대물

서브 남주가 이상하다

한뼘 로맨스 컬렉션 517
소장전자책 정가1,000
판매가1,000

이 책의 키워드


다른 키워드로 검색

서브 남주가 이상하다작품 소개

<서브 남주가 이상하다> #현대물 #학원물 #친구>연인 #짝사랑 #빙의/환생 #달달물 #사건물
#다정녀 #순정녀 #짝사랑녀 #순진녀 #다정남 #계략남 #능글남
주인공은 쌍둥이 자매가 한 남자를 두고 좋아하는 로맨스 소설 속으로 빙의된다. 그것도 주인공이 아니라, 여주 조연으로 빙의한 것이다. 덕분에, 그녀가 서브 남주를 좋아하는 마음은 보답 받을 길이 없고, 그녀는 절망에 빠진다. 그러둔 중, 서브 남주가 살인을 하는 장면을, 기이하게도 목격하게 된다.
쌍둥이 자매 사이의 라이벌 의식은 사랑까지 이어지지만, 그것은 달콤한 결말을 향해서 나아간다.
시간과 비용은 줄이고, 재미는 높여서 스낵처럼 즐기는 로맨스 - 한뼘 로맨스 컬렉션.


출판사 서평

<미리 보기>
내가 잘못 본 게 아니라면, 나는 오늘 살인을 목격한 것 같다.
손이 벌벌 떨려오는데 신고는 해야겠어서 휴대폰을 꺼냈다. 그 짧은 시간 동안 떨림을 주체 못 해 휴대폰이 툭, 하고 떨어졌다.
'시, 신고 번, 호가...'
아무것도 떠오르지 않았다. 어느새 긴장으로 축축해진 손을 바라보다 털썩 주저앉아버렸다.
결국, 나는 신고하지 못할 것이다.
휴대폰이 떨어져서도, 다리에 힘이 풀려서도, 다리를 다쳐서도 아닌, 살인에 가담한 사람이... 내가 10년 동안 지독하게 짝사랑한, 이 소설의 서브남주였기 때문이다.
서브남주... 가 사람을 죽일 수 있나? 내가 잘못 본 게 아닐까? 아무도 없는 걸 수십 번이나 확인한 후 시체처럼 널브러져 있는 남자에게로 뛰어갔다.
남자의 코 밑에 손가락을 갖다 대고 숨을 쉬는지 확인해보았다. 숨을... 쉬지 않는다. 아니길 바랐는데, 그렇게 아니길 바랐는데...
서브남주가 사람을 죽이다니.
이 소설은 기어코 미쳐버린 게 틀림없었다.
***
그날 하루는 유독 일진이 좋지 않았다.
아침부터 짜증 나게 채여주가 우유를 다 마셔버린 것이다.
저는 밥을 먹고 나는 시리얼을 먹는데, 상식적으로 조금만 배려한다면 우유를 남겨놨어야 하는 게 맞지 않는가.
아니면 제대로 버리기라도 하던가. 한 톨도 남지 않은 우유를 냉장고에 왜 넣어두냐고. 화가 치밀어 신경질적으로 우유갑을 접어서 버렸다. 이 와중에도 채여주는 부모님과 과일을 먹으며 수다를 떨고 있었다.
참, 사이가 좋은 가족이었다. 저를 빼고는.
채여주, 채이주. 이름도 비슷하지만, 얼굴은 더 비슷하다. 쌍둥이인 탓에 부모들도 그들을 얼굴만 보고는 잘 못 알아볼 정도다.
이렇게 비슷한 얼굴임에도 부모님은, 사람들은, 채여주만 좋아했다. 쟤와 내가 다른 게 뭐라고. 굳이 꼽자면 쟤가 나보다 30초 먼저 세상에 나왔고, 그래서 언니라는 사실 빼고는 아무런 차이가 없는데.
전교 회장에, 하루가 멀다 하고 고백을 받고, 메신저에 999+ 뜨는 게 일상인, 말 그대로 파워 인싸인 채여주와 '채여주 쌍둥이'라고 불리고, 내 이름이 뭔지도 모르는 애들이 많을 만큼 존재감 없는 게 나였다.
왜 30초 차이로 쟤는 '여주'일까. 얼굴이 똑같아서 더 분했다. 공부도 내가 쟤보다 잘하는데, 왜 부모님은 맨날 쟤랑 얘기 하면서만 웃을까. 왜, 왜 사람들은 쟤만 좋아할까.

<한뼘 로맨스 컬렉션>
시간과 비용 부담을 확 줄여서, 로맨스 초심자도 가볍게 읽는 컬렉션입니다.
내 취향이 무엇인지, 어떤 주인공에게 끌리는지, 다른 사람들은 뭘 읽고 좋아하는지 궁금하셨지만, 몇십만 자가 넘는 장편을 다 떼야 알 수 있다는 생각..... 이제는 걱정할 필요 없습니다.
가볍게 읽으면서 스낵처럼 즐기는 새로운 스타일의 로맨스들이 찾아 옵니다.
앞으로 나올 한뼘 로맨스 시리즈를 기대해 주세요.
(참고) 한뼘 로맨스 컬렉션 내 번호는, 편의상의 부여된 것으로, 읽는 순서와 관련이 없습니다. 컬렉션 내 모든 작품이 그 자체로 완결됩니다.
출간 (예정) 목록
애정결핍 또라이에게 감겼다_초쿠
남친이 쌍둥이일 때 벌어지는 일_김뭉니
여자친구의 XX_님도르신
세희 이야기 - 선생님 말고 오빠_여우꼬리
마왕 잡는 용사님_하얀슬리퍼
위의 도서 외 매달 10여종 이상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저자 프로필


저자 소개

귀여운 주인공들에 마라맛 한 스푼이 담긴 이야기를 좋아합니다.

목차

표지
목차
본문
시리즈 및 저자 소개
copyrights
(참고) 분량: 약 1.1만자 (종이책 추정 분량: 약 26쪽)


리뷰

구매자 별점

0.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0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