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오빠 놀이 상세페이지

이 책의 키워드


다른 키워드로 검색

오빠 놀이작품 소개

<오빠 놀이> #현대물 #친구>연인 #소꿉친구 #동거 #오해 #로맨틱코미디
#다정남 #순진남 #순정남 #직진남 #상처녀 #순진녀 #평범녀
어릴 때부터 가깝게 지내던 친오빠의 친구, 정우 오빠. 연주는 함께 살던 친오빠를 교통사고로 잃고 상실감에 마음이 혼란스럽다. 정우 오빠는 그런 연주의곁에 머물며 서툴지만 섬세하게 하나씩 채워주려고 애쓰는데, 정작 연주는 흔쾌히 받아들이기 쉽지 않다. 부딪치는 매 순간, 자신의 감정에 솔직한지 겁이 난다. 늘 여리고 친절한 정우 오빠에게 신뢰를 줄 것 같은 연주는 그래서 더 겁이 나는 것이다.
시간과 비용은 줄이고, 재미는 높여서 스낵처럼 즐기는 로맨스 - 한뼘 로맨스 컬렉션.


출판사 서평

<미리 보기>
이름 옆에 적힌 글자를 잠깐 바라보았다. 고작 25살의 어린 나이였다. 죽기에는 너무 이르다.
순간적으로 감정이 조절되지 않아 고개를 숙였다. 차라리 눈물을 흘렸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지만, 눈물은 끝끝내 나오지 않았다.
옆에 서 있는 정우 오빠도 마찬가지였다. 평소에는 툭하면 울어서 애냐고 놀릴 정도였는데, 장례식장에선 정우 오빠가 우는 모습을 보지 못했다. 오히려 사람들이 들어오면 고장 난 나를 대신해 고맙다고 웃으면서 인사까지 했다.
사람이 잠깐 없는 틈을 타 정우 오빠가 벽에 기대어 머리를 꾹꾹 눌렀다. 피곤하고 힘들겠지. 정우 오빠는 우리 가족도 아닌데. 가족 같은 사이라지만, 진짜 가족이 아니잖아.
내가 이런 생각을 하는지도 모르고 오빠는 내가 나쁜 생각을 할까 봐 불안한 듯 자꾸만 내 눈치를 봤다.
"연주야, 힘들지? 들어가서 쉬어. 여기 오빠가 있을게."
"됐어."
싫다고 말했지만, 정우 오빠가 울 것 같은 표정이길래 끝내 방에 들어오고 말았다.
텅 빈 방에 쭈그리고 앉아 잠깐 마음을 추슬렀지만 쉽사리 진정이 되지 않았다. 이제 우리는 어떻게 되는 걸까. 정우 오빠가 이렇게 계속 내 옆에 있는 게 맞는 걸까.
한참을 고민하다 정우 오빠를 보내는 게 맞다는 결정을 내렸다. 때마침 방에 들어온 오빠를 보며 이제 집에 가라고 말했다. 오빠의 표정이 단박에 굳어졌다.
"정연주. 이제 나는 네 오빠고, 보호자야. 이 세상에 하나뿐인. 그러니까 가라는 말 하지 마. "
"오빠가 왜? 나 그런 거 필요 없어. "
"필요 없지 않아. 연주야 난,"
"나 동정해?"
"연주야."
"오빠가 그런 식으로 말하니까 나 진짜 불쌍해진 것 같아. 사고 때문에 다리는 병신 되고 오빠는 죽고. "
"정연주. 너 말 그렇게밖에 못해?"
답지 않게 오빠의 목소리가 격해졌다. 끝끝내 눈물을 참았던 오빠의 눈이 빨갛게 충혈됐다. 오빠가 울 것 같은 얼굴로 내게 성큼성큼 다가왔다.
나보다 한참은 커다란 오빠 때문에 고개를 들고 오빠를 노려보듯 쳐다봤다.
"나 두 번 말 안 해. 나한테 보호자 같은 거, 필요 없어. 그게 오빠라면 더더욱."
차갑게 읊조리듯 말하곤 오빠의 어깨를 밀쳐 방을 나왔다.
심장이 자꾸만 궤도를 이탈하듯 쿵쿵 뛰어댔다. 빨라지는 호흡에 심장 부근을 손으로 내리쳐보기도 했지만, 상태는 나아지지 않았다.
이럴 땐 어떻게 해야 할까.

<한뼘 로맨스 컬렉션>
시간과 비용 부담을 확 줄여서, 로맨스 초심자도 가볍게 읽는 컬렉션입니다.
내 취향이 무엇인지, 어떤 주인공에게 끌리는지, 다른 사람들은 뭘 읽고 좋아하는지 궁금하셨지만, 몇십만 자가 넘는 장편을 다 떼야 알 수 있다는 생각..... 이제는 걱정할 필요 없습니다.
가볍게 읽으면서 스낵처럼 즐기는 새로운 스타일의 로맨스들이 찾아 옵니다.
앞으로 나올 한뼘 로맨스 시리즈를 기대해 주세요.
(참고) 한뼘 로맨스 컬렉션 내 번호는, 편의상의 부여된 것으로, 읽는 순서와 관련이 없습니다. 컬렉션 내 모든 작품이 그 자체로 완결됩니다.
출간 (예정) 목록
애정결핍 또라이에게 감겼다_초쿠
서브 남주가 이상하다_오쿠
여자친구의 XX_님도르신
세희 이야기 - 선생님 말고 오빠_여우꼬리
마왕 잡는 용사님_하얀슬리퍼
위의 도서 외 매달 10여종 이상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저자 프로필


저자 소개

귀여운 주인공들에 마라맛 한 스푼이 담긴 이야기를 좋아합니다.

목차

표지
목차
본문
시리즈 및 저자 소개
copyrights
(참고) 분량: 약 1만자 (종이책 추정 분량: 약 26쪽)


리뷰

구매자 별점

0.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0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