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GL] 대표님이 너무해 상세페이지

로맨스 e북 현대물

[GL] 대표님이 너무해

한뼘 GL 컬렉션 110
소장전자책 정가1,000
판매가1,000
[GL] 대표님이 너무해 표지 이미지
19세 미만 구독불가

이 책의 키워드


다른 키워드로 검색

[GL] 대표님이 너무해작품 소개

<[GL] 대표님이 너무해> #현대물 #백합/GL #원나잇 #친구>연인 #신분차이 #사내연애 #재벌/사회 #달달물 #로맨틱코미디
#유혹녀 #위압녀 #도도녀 #상처녀 #순진녀 #순정녀 #평범녀 #쾌활발랄녀
윤소현은 AMICABLE의 대표 권우희의 비서다. 모두가 권우희의 능력과 미모, 선행에 찬사를 보내며 선망하지만, 윤소현만은 진저리를 친다. 평생을 흠모하며 모실 수 있으리란 기대로 설레며 첫 출근을 했지만, 그 기대는 바로 무너졌다. 보여지는 권우희의 모습은 다른 사람들이 있을 때만 볼 수 있는 친절이고 나긋함이었다. 그나마 복지 수준을 최고로 유지하며 기대 이상의 연봉이 주어지는 것만이 시간을 버티게 해준다고 위로받는다.
시간과 비용은 줄이고, 재미는 높여서 스낵처럼 즐기는 GL - 한뼘 GL 컬렉션.


출판사 서평

<미리 보기>
권우희. W&M그룹 회장 권석주의 장녀이자, 그룹 계열사 'AMICABLE'의 대표.
美 타임지 선정, '올해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100인'에 이름을 올린 기업인.
인터넷에 사진이 올라왔다 하면 머리부터 발끝까지 걸친 의류와 액세서리가 불티나게 팔리고, 연예인도 아닌 주제에 열애설이 터지면 SNS는 진종일 관련 기사로 도배가 되며, 천사 같은 인성으로 알려졌지만, 천상의 미모라는 타이틀이 더 유명한 여자.
그녀를 정의할 수 있는 수식어는 지천으로 깔렸다.
권우희는 객관적으로 보아도 완벽한 여자였다. 회사 내에서도 그녀를 향한 직원들의 선망과 찬사가 쏟아졌다.
남직원들은 그녀가 제 앞을 지나가기만 해도 숨을 참았으며, 여직원들은 제 인사를 받아주었다는 이유만으로 내적 비명을 내질렀다.
그러니까, 전국 팔도 어디를 가든 아니, 세계 각지 어디에 떨어지든, 그녀를 미워하는 사람은 없었다. 권우희를 처음 보는 사람마저도 그녀의 매력에 금세 흡인되고 말 테니까.
물론, 그중에서도 예외는 늘 존재하는 법이다.
단 한 명, 그녀의 하나뿐인 비서 윤소현은 조금 전까지 시시콜콜 늘어놓은 찬사가 무색하게, 권우희라면 치를 떨었다.
"...지금, 시간이 몇 신 줄 알아? 퇴근한 지 벌써 세 시간이 지났다고. 이럴 거면 퇴근하라고 하지나 말든가...! 내가 지 종이야? 고용주면 이래도 돼? 내일이 주말인 건 알고 있냐고!"
부아앙- 악에 받친 혼잣말과 함께 액셀러레이터를 밟자 배기음이 요란한 소음을 난발했다.
뭐, 이제는 다 지난 일이긴 하지만, 사실 윤소현도 권우희의 열띤 추종자 중 하나였다. 오로지 권우희 하나만을 보고, 비서직에 지원한 것이었으니까.
최종 면접까지 합격했다는 소식을 접했을 때는 하늘을 나는 기분이었다.
첫 출근 일자가 적힌 메시지를 받고 나선 출근 전날까지 화를 낼 줄 모르는 꺼벙이처럼 헤실헤실 웃고 살았다. 윤소현의 남동생인 윤기현은 기어코 미쳐버렸냐며 그녀를 볼 때마다 몸서리를 쳤다.

<한뼘 GL 컬렉션>
시간과 비용 부담을 확 줄여서, GL 초심자도 가볍게 읽는 컬렉션입니다.
내 취향이 무엇인지, 어떤 주인공에게 끌리는지, 다른 사람들은 뭘 읽고 좋아하는지 궁금하셨지만, 몇십만 자가 넘는 장편을 다 떼야 알 수 있다는 생각..... 이제는 걱정할 필요 없습니다.
가볍게 읽으면서 스낵처럼 즐기는 새로운 스타일의 GL들이 찾아 옵니다.
앞으로 나올 한뼘 GL 시리즈를 기대해 주세요.
(참고) 한뼘 GL 컬렉션 내 번호는, 편의상의 부여된 것으로, 읽는 순서와 관련이 없습니다. 컬렉션 내 모든 작품이 그 자체로 완결됩니다.
출간 (예정) 목록
이건 다 침대 탓_강유비
마녀를 손에 넣는 방법_비비노쓰
죽은 내 남편의 여동생_한달식비
친언니의 목줄_한윤호
음란한 룸메이트_풀잎
위의 도서 외 매달 10여종 이상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저자 소개

안녕하세요

목차

표지
목차
본문
시리즈 및 저자 소개
copyrights
(참고) 분량: 약 1.6만자 (종이책 추정 분량: 약 35쪽)


리뷰

구매자 별점

4.5

점수비율
  • 5
  • 4
  • 3
  • 2
  • 1

14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