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Divα 상세페이지

BL 소설 e북 현대물

Divα

한뼘 BL 컬렉션 1249
소장전자책 정가1,000
판매가1,000
Divα 표지 이미지
19세 미만 구독불가

이 책의 키워드


다른 키워드로 검색

Divα작품 소개

<Divα> #현대물 #오메가버스 #사내연애 #원나잇 #친구>연인 #연예계 #오해/착각 #질투 #잔잔물 #힐링물 #애절물
#무심공 #다정공 #츤데레공 #순정공 #상처공 #미남수 #단정수 #적극수 #강수 #외유내강수
서른 살 고지훈은 밤무대 업소의 로드매니저 일을 하고, 베타며, 무엇보다 가요계 최정상의 디바 고지호의 오빠다. 동생에 비해 한창 모자란 커리어지만 나름 자부심을 가지고 일을 한다. 그런 그에게 일생일대의 사건이 벌어지는데, 하나는 치명적인 병에 걸린 것과 우연히 지호가 있는 기획사의 이사 최기범을 만나 관계를 맺게 된 것이다. 이제 세상을 떠날 채비를 하는 와중에 만난 최기범은 고지훈에게 적극적으로 다가오며 고지훈을 혼란스럽게 한다.
죽음을 앞둔 그. 더 이상 누군가를 자신의 세계에 발 들여놓지 못하게 해야 한다고, 그래야 훌훌 떠날 수 있다고 다짐한다.
* 이 도서는 이전 출간본을 수정하여 재발간한 것입니다.
시간과 비용은 줄이고, 재미는 높여서 스낵처럼 즐기는 BL - 한뼘 BL 컬렉션.


출판사 서평

<미리 보기>
"여기 보이세요? 이게 다 악성 종양인데, 선생님께서는 .....세요."
"예?"
".....입니다."
어느 날, 삶이 나를 버렸다. 전혀 예상하지 못한 배신이었다.
환부가 잘려도 사는 데는 지장이 없어 절제하는 건 어떠냐고 물었더니 소용없을 것 같단다. 이미 암이 퍼질 대로 퍼져서 손을 못 쓰겠다나.
나는 결심했다. '죽을 때까지' 누구한테도 이 사실을 알리지 않기로.
어제까지만 해도 '죽을 때까지'라는 기한은 영원의 근사치처럼 느껴졌는데 오늘부터는 '길어야 6개월'이라는, 제법 구체적인 기간이 되었다.
...하기야 비밀은 오래 지키고 있기도 힘드니까.
살면서 죽음에 대해 대단하게 고찰해 본 기억은 없다. 상 자리에 가도 어디까지 남 이야기지 이게 내 이야기가 될 거라고는 생각하지 못했다. 그런 내가 버텨야 6개월이란다.
내가 죽으면 지장 겪을 사람이 얼마나 될지 헤아려 본다. 그 지장이라는 게 꼭 날 잃은 슬픔에서 비롯할 필요는 없다. 그냥 내 몫까지 일을 해야 한다거나, 그런 상황을 겪을 이들은 얼마나 될까? 가장 힘든 건 아무래도 가족이겠지? 특히 부모님께서 힘드실 거다. 물론 내가 없더라도 동생이 그들 곁에 남아 주겠지만.
내 동생이 어디 보통 애인가? 텔레비전이나 핸드폰을 켜면 언제라도 볼 수 있고 거리를 지나다 한두 번쯤은 그 노래를 들을 수 있는, 인기 최정상의 디바다. 그런 애한테 부모님은 믿고 맡기고도 남지.
매사 열정적이었던 내 동생 지호는 적당히 살던 나와 어린 시절부터 가치관이 잘 맞지 않았다. 우리는 그 문제로 충돌했던 적이 많았으며, 갈등은 피하는 게 능사라는 걸 깨달았을 땐 이미 서먹한 사이가 되어 있었다.
그리 친하지도 않은 애한테 모든 걸 떠넘기는 것 같아 미안하지만, 덕분에 나도 편히 죽을 수 있을 것 같다. 그 애가 없다고 가정했을 때보다는 편하게 말이다.
내 직업은 매니저로, 업소 밤무대에서 활동하는 엔터테이너들을 관리하고 있다. 현재 관리하는 엔터테이너는 둘이다. 하나는 색소폰 연주하는 김 형이고, 다른 하나는 '사라'-내 동생의 예명이다-의 이미테이션 가수 '살아' 누님이다.
오늘은 살아 누님의 스케줄이 있는 날이라 승용차를 몰고 그녀의 집 앞으로 향했다. 그녀는 항상 사라의 무대 의상을 카피한 옷을 만들어 입고 나타난다. 이따금 수천만 원도 호가하는 의상을 귀신같이 흉내 내는 걸 볼 때마다 그 센스와 탁월함에 감탄한다.
"오늘도 사라랑 기가 막히게 똑같네."
"그렇지? 딸랑구들이 귀찮게 하는데도 미싱 싹 돌려서 제대로 만들어 버렸다, 아니냐."
살아 누님에게는 '딸랑구'가 둘 있다. 그게 '딸'의 방언인지 '딸랑이'의 방언인지 모르겠다. 딸랑이처럼 맑은 목소리로 쉴 새 없이 재잘대는 애들이라 이래저래 헷갈려서.

<한뼘 BL 컬렉션>
시간과 비용 부담을 확 줄여서, BL 초심자도 가볍게 읽는 컬렉션입니다.
내 취향이 무엇인지, 어떤 주인공에게 끌리는지, 다른 사람들은 뭘 읽고 좋아하는지 궁금하셨지만, 몇십만 자가 넘는 장편을 다 떼야 알 수 있다는 생각..... 이제는 걱정할 필요 없습니다.
가볍게 읽으면서 스낵처럼 즐기는 새로운 스타일의 BL들이 찾아 옵니다.
앞으로 나올 한뼘 BL 시리즈를 기대해 주세요.
(참고) 한뼘 BL 컬렉션 내 번호는, 편의상의 부여된 것으로, 읽는 순서와 관련이 없습니다. 컬렉션 내 모든 작품이 그 자체로 완결됩니다.
출간 (예정) 목록
개화_갓노식스
6층과 7층 사이_갓노식스
사장님, 이것 좀 넣어보세요_카오
Oh! 컬트_은곰자리
그 연예인과 매니저의 속사정 - 3P_엔돌고래
위의 도서 외 매달 10여종 이상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저자 프로필

갓노식스

2017.01.02. 업데이트 작가 프로필 수정 요청


저자 소개

당신의 사랑이 언제나 행복하기를.
안녕하세요, 갓노식스입니다.

목차

표지
목차
본문
시리즈 및 저자 소개
copyrights
(참고) 분량: 약 5.3만자 (종이책 추정 분량: 약 107쪽)


리뷰

구매자 별점

4.6

점수비율
  • 5
  • 4
  • 3
  • 2
  • 1

16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