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GL] 마법소녀는 악의 간부에 무너지고 상세페이지

로맨스 e북 현대물

[GL] 마법소녀는 악의 간부에 무너지고

한뼘 GL 컬렉션 197
소장전자책 정가1,000
판매가1,000
[GL] 마법소녀는 악의 간부에 무너지고 표지 이미지
19세 미만 구독불가

이 책의 키워드


다른 키워드로 검색

[GL] 마법소녀는 악의 간부에 무너지고작품 소개

<[GL] 마법소녀는 악의 간부에 무너지고> #현대물 #판타지물 #백합/GL #원나잇 #음모/계략 #초월적존재 #초능력 #로맨틱코미디
#순진녀 #순정녀 #뇌섹녀 #직진녀 #계략녀 #유혹녀 #절륜녀
유이진은 한때 마법 소녀였다. 그러다 20세가 되면서 마법을 잃게 된다. 아직 마법을 가지고 있는 이진의 동료였던 친구들은 슬퍼하며 주눅 든 이진을 위로하지만, 사실 그녀들이 원하는 건 따로 있었다. 이진을 마스코트처럼 귀여워하다가 다 함께 몸을 취하는 것. 그런 사실을 알 리 없는 순진무구한 유이진은 자기들끼리 따로 계정을 만들어 자신을 따돌리고 있는 친구들에게 배신감을 느껴 혼자 바닷가로 여행을 떠난다.
시간과 비용은 줄이고, 재미는 높여서 스낵처럼 즐기는 GL - 한뼘 GL 컬렉션.


출판사 서평

<미리 보기>
유이진은 한때 마법 소녀였다.
성인이 된 지금은 평범하기 짝이 없는 일반인. 자신의 친구들은 여전히 그 힘을 잃지 않고 지구의 평화를 지키는 중이다. 그런데 유이진만 딱 스무 살이 되었던 날, 모든 힘을 잃어버렸다.
십여 년 동안 쌓아온 모든 것을 갑작스럽게 잃어버리고 서러워 울고 있는 유이진에게 마스코트 같은 존재인 밍밍은 그런 사람도 있다는, 위로 같지도 않은 위로만 던졌다.
유이진의 친구들은 우리의 우정은 십여 년 동안 쌓아왔으니까 변함이 없을 것이라고 말을 했는데, 그런 것을 믿으면 안 됐다.
어느 날, 다른 단톡방이 파진 것을 알게 되었을 때, 겉으로는 웃고 있었지만 속으로는 장난해? 라는 말이 절로 나왔다. 아니 시발, 너희 너무 손바닥 뒤집는 게 빠른 거 아니냐.
핑계도 너무 좆같았던 게, 마법 소녀로 갑자기 불러내야 할 때 단톡방을 쓰는데, 새벽에 울리면 유이진에게 민폐가 될 수 있을 거 같다는 것이었다.
십여 년간 사귀었던 친구들은 걔네밖에 없는데 갑작스럽게 팽당하게 되어버렸지만, 유이진은 우울해하지 않으려고 노력했다.
지구의 존망에 대해 고민하지 않고, 몬스터와 악의 간부들을 쓰러뜨리는 것을 걱정하지 않는 그런 삶. 아주 어릴 적엔 그런 삶을 동경했었는데 아니, 다 잃어버린 지금에야 얻으니 어이가 없었다.
"-어머."
"아."
그렇게 시간은 빠르게 흘러가 1학기가 끝이 났고, 연락 하나 없는 마법 소녀 단톡방을 바라보던 유이진은 우울감에 빠지기 싫어 무작정 바다를 향해 떠났다.
그리고 해변에서 만난 건, 악의 간부 중 한 명인 세레나였다.
워낙 아름다워서 사람들의 시선이 떠나지 않고 있었고, 세레나 주변에 알짱거리는 남자들이 한둘이 아니었다.
하긴 악의 간부들도 휴가 같은 걸 간다고 했었지. 한때는 존나게 싸웠고 서로를 쓰러뜨리려 했었지만 제3의 적이 나와 지금은 임시적으로 동맹을 맺은 상태라, 간략한 정보 같은 걸 알고 있었다. 간부들도 마법 소녀들이 쉬는 날이 언젠지 알고 있을걸.
하지만 지금은 힘을 잃은 유이진은 뭐 더 이상 이야기를 나눌 게 없어 시선을 돌려 다른 쪽을 향해 걸어가려 하자 갑자기 손목이 잡혔다.
"왜, 나 무시해?"
"네?"
"나랑 눈 딱 마주쳤잖아."
"아, 그 세레나 씨 동료가 있는 거 같아서."
"쓰레기들이야. 나 혼자인데, 같이 술이라도 마실래?"
"거절하겠습니다아."

<한뼘 GL 컬렉션 소개>
시간과 비용 부담을 확 줄여서, GL 초심자도 가볍게 읽는 컬렉션입니다.
내 취향이 무엇인지, 어떤 주인공에게 끌리는지, 다른 사람들은 뭘 읽고 좋아하는지 궁금하셨지만, 몇십만 자가 넘는 장편을 다 떼야 알 수 있다는 생각..... 이제는 걱정할 필요 없습니다.
가볍게 읽으면서 스낵처럼 즐기는 새로운 스타일의 GL들이 찾아 옵니다.
앞으로 나올 한뼘 GL 시리즈를 기대해 주세요.
(참고) 한뼘 GL 컬렉션 내 번호는, 편의상의 부여된 것으로, 읽는 순서와 관련이 없습니다. 컬렉션 내 모든 작품이 그 자체로 완결됩니다.
출간 (예정) 목록
유부녀는 쾌감에 잠긴다_비비노쓰
마녀를 손에 넣는 방법_비비노쓰
사랑하는 나의 강아지_비비노쓰
남자친구의 누나와_비비노쓰
하녀는 잡아먹힌다_비비노쓰
위의 도서 외 매달 10여종 이상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저자 프로필

비비노쓰

2021.04.07. 업데이트 작가 프로필 수정 요청


저자 소개

안녕하세요 비비노쓰라고 합니다.
추운 날씨를 좋아합니다. 앞으로도 추운 계절이 사라지지 않으면 좋겠습니다.

목차

표지
목차
본문
시리즈 및 저자 소개
copyrights
(참고) 분량: 약 1.5만자 (종이책 추정 분량: 약 33쪽)


리뷰

구매자 별점

3.8

점수비율
  • 5
  • 4
  • 3
  • 2
  • 1

5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