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3분 장르 믹스 - 미술계 (로맨스) 상세페이지

로맨스 e북 현대물

3분 장르 믹스 - 미술계 (로맨스)

한뼘 로맨스 컬렉션 643
소장전자책 정가1,000
판매가1,000
3분 장르 믹스 - 미술계 (로맨스) 표지 이미지
19세 미만 구독불가

이 책의 키워드


다른 키워드로 검색

3분 장르 믹스 - 미술계 (로맨스)작품 소개

<3분 장르 믹스 - 미술계 (로맨스)> #현대물 #판타지물 #원나잇 #인외존재/초월적존재 #달달물
#순정남 #다정남 #직진남 #적극남 #절륜남 #유혹남 #유혹녀 #순정녀 #직진녀
미술계, 그것도 조각 분야에 푹 빠진 해루는 애인의 품도 엄마의 품도 다 벗어나서 이탈리아로 왔다. 자신이 너무도 사랑하는 조각을 위해. 그리고 창고 같은 방을 얻어 들어간 날, 운명의 조각상을 만난다. 상체는 여느 이탈리아의 조각상과 같았으나 하체, 그것도 신체 일부만 유난히 불거져 있는 조각상을 만난 것이다. 해루는 침이 꼴깍 넘어가도록 빠져든다. 그리고 그 조각상에 ‘마시모’라 이름 붙여주곤 애정을 보인다.
시간과 비용은 줄이고, 재미는 높여서 스낵처럼 즐기는 로맨스 - 한뼘 로맨스 컬렉션.


출판사 서평

<미리 보기>
'너, 이탈리아 간 후로 한결같았던 건 알지? 야, 그럴 거면 차라리 여기서 끝내고 가던가. 사람 마음 가지고 노냐? 맨날 조각상만 끼고 살더니, 네 심장도 조각해서 껴 넣은 거냐고. 어떻게 이렇게 사람을 비참하게 만들어? 다른 날도 아니고, 내 생일에 연락 한 통도 없을 수가 있냐? 앞으로 누구 만나지 말고, 네가 그렇게 사랑하는 조각상이랑 사귀고 결혼하고 다 해라, 괜히 애먼 사람 상처 주지 말고.'
몇 시간 전까지는 애인이라고 불렀던 강훈이 마지막으로 남긴 말이었다.
이탈리아에 있는 대학원에서 석사를 하겠다고 했을 때, 엄마 역시 비슷한 말을 했었다. 그렇게 조각이 좋아 죽겠으면 엄마도 하나 조각해서 끼고 가라고. 다른 집 딸들은 엄마 모시고 여행도 다닌다던데, 라는 말로 시작해서 결국은 눈물로 맺은 말이었다.
해루는 긴 머리카락을 손으로 쓸어올려 깔끔하게 핀으로 고정하고 안경을 썼다. 그리고 눈앞에 있는 조각상을 찬찬히 눈으로 훑었다.
"그래, 강훈아. 사실 나, 너보다 얘가 훨씬 좋아. 얘가 내 심장을 뛰게 하는 걸 나보고 어떻게 하라고."
실제 사람과 비슷한 크기의 조각상은 무표정한 얼굴로 허공을 바라보고 있었다. 넓은 어깨와 단단한 가슴근육. 양쪽으로 완벽하게 대칭을 이룬 복근, 다부진 허벅지, 갈라진 팔근육과 손등에 튀어나온 핏줄까지. 거친 듯 섬세한 표현에 해루의 입에서 숨이 터졌다.
똑같이 신화 속 인물을 조각할 때도 조각사가 누구냐에 따라 달라지는 법. 이제까지 해루는 역동적인 베르니니식의 표현을 좋아했다. 그러나 눈앞에 있는 이 조각상은 '참'한 소년같이 보였다.
신체 부위 중 어느 곳보다 역동적으로 불룩 튀어나와 있는 딱 한 군데만 빼고.

<한뼘 로맨스 컬렉션 소개>
시간과 비용 부담을 확 줄여서, 로맨스 초심자도 가볍게 읽는 컬렉션입니다.
내 취향이 무엇인지, 어떤 주인공에게 끌리는지, 다른 사람들은 뭘 읽고 좋아하는지 궁금하셨지만, 몇십만 자가 넘는 장편을 다 떼야 알 수 있다는 생각..... 이제는 걱정할 필요 없습니다.
가볍게 읽으면서 스낵처럼 즐기는 새로운 스타일의 로맨스들이 찾아 옵니다.
앞으로 나올 한뼘 로맨스 시리즈를 기대해 주세요.
(참고) 한뼘 로맨스 컬렉션 내 번호는, 편의상의 부여된 것으로, 읽는 순서와 관련이 없습니다. 컬렉션 내 모든 작품이 그 자체로 완결됩니다.
출간 (예정) 목록
3분 장르 믹스 - 음악계 I (로맨스판타지))_마녀맛과자집
3분 장르 믹스 - 음악계 III (BL)_이니희
3분 장르 믹스 - 미술계 III (BL)_이니희
3분 장르 믹스 - 미술계 II (로맨스판타지)_마녀맛과자집
마왕 잡는 용사님_하얀슬리퍼
위의 도서 외 매달 10여종 이상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저자 소개

야심한 밤에 만나요.

목차

표지
목차
본문
시리즈 및 저자 소개
copyrights
(참고) 분량: 약 1.5만자 (종이책 추정 분량: 약 33쪽)


리뷰

구매자 별점

5.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2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