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회사에서 쫀득한 엉덩이와 XX를 상세페이지

로맨스 e북 섹슈얼 로맨스

회사에서 쫀득한 엉덩이와 XX를

한뼘 로맨스 컬렉션 672
소장전자책 정가1,000
판매가1,000
회사에서 쫀득한 엉덩이와 XX를 표지 이미지
19세 미만 구독불가

이 책의 키워드


다른 키워드로 검색

회사에서 쫀득한 엉덩이와 XX를작품 소개

<회사에서 쫀득한 엉덩이와 XX를> #현대물 #원나잇 #사내연애 #여공남수 #오해 #달달물 #씬중심 #로맨틱코미디
#직진녀 #유혹녀 #적극녀 #우월녀 #뇌섹녀 #능력녀 #쾌활발랄녀 #연하남 #다정남 #능글남
다현은 스타트업 회사에서 나름 실력을 쌓으며 어느 정도 입지를 다지게 되었다. 덕분에 자신이 직접 신입사원을 선발해서 키울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어 맘에 쏙 드는 신입을 채용하게 됐다. 키 크고 근육질의 슬림탄탄 기윤. 몸매 좋고 실력도 있어 보여 흡족한데, 더욱 맘에 드는 부분이 한 군데 있다.
시간과 비용은 줄이고, 재미는 높여서 스낵처럼 즐기는 로맨스 - 한뼘 로맨스 컬렉션.


출판사 서평

<미리 보기>
내가 다니는 회사는 스타트업 회사였다.
대학교 선배의 꼬드김에 넘어가 아니라는 생각이 99%였지만 거절하지 못하는 병에 걸렸었던 어린 나는 OK를 했고, 그렇게 벌써 회사를 다닌 지도 6년 차.
연봉도 꽤나 많이 올랐기에 그동안의 내 노고를 인정받은 뿌듯한 기분도 들었다.
체계도 뭣도 제대로 된 게 없는 회사지만 아직까지는 문제없이 잘 굴러가고 있고, 나한테 직접 신입사원을 뽑아서 키워보라고 해서 몇 명을 뽑았다. 그중 한 명이 기윤 씨였다.
키는 190cm에 운동으로 떡 벌어진 어깨와 슬림하지만 근육으로 잡혀있는 그야말로 '슬림 탄탄' 남자의 정석이었다. 슬랙스를 입고 서 있어도 그 위로 존재감을 드러내는 힙업 된 엉덩이가 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언젠가 그 엉덩이를 양손으로 마음껏 주물럭대고 싶다는 게 내 소원이었다. 그렇다. 어차피 똑같은 스펙이 적힌 이력서를 가지고 있다면, 외모가 내 취향인 직원을 뽑는 게 좋은 거 아닌가 싶어서 뽑은 직원이 기윤 씨였다.
이기적이라고 말해도 어쩌겠는가? 인사권은 나한테 있고. 솔직히 면접 때 말도 똑 부러지게 잘했다. 아무리 내가 몸매를 밝힌다고 한들, 몸매만 볼 수는 없지 않은가? 이쁜 건 이쁜 거고, 일을 잘해야 하는 건 기본이기 때문이다.
면접을 볼 당시에, 스타트업이라고 무시하던 지원자들이 대부분이었다. 이력서에 뽑혀서 면접을 보러는 왔지만 우리 회사가 뭘 하는 회사인지, 무엇을 만들어서 투자를 받고 수출해서 회사를 키워왔는지 아는 사람은 기윤 씨뿐이었다.
내 뒤에서 기윤 씨가 뒷모습을 보일 때마다 나는 뚫어져라 엉덩이를 봤다. 뒷모습이니 들키지 않을 거라고 생각했고 뒷모습이라도 마음껏 보고 싶었기 때문이다. 하지만 그때마다 뒤를 돌아보는 바람에 몇 번이나 눈이 마주쳤다. 어색하게 눈웃음을 지으며 고개를 돌렸지만 거울도 없는데 어떻게 알고 매번 뒤를 돌아보는 건지 의문이었다.

<한뼘 로맨스 컬렉션 소개>
시간과 비용 부담을 확 줄여서, 로맨스 초심자도 가볍게 읽는 컬렉션입니다.
내 취향이 무엇인지, 어떤 주인공에게 끌리는지, 다른 사람들은 뭘 읽고 좋아하는지 궁금하셨지만, 몇십만 자가 넘는 장편을 다 떼야 알 수 있다는 생각..... 이제는 걱정할 필요 없습니다.
가볍게 읽으면서 스낵처럼 즐기는 새로운 스타일의 로맨스들이 찾아 옵니다.
앞으로 나올 한뼘 로맨스 시리즈를 기대해 주세요.
(참고) 한뼘 로맨스 컬렉션 내 번호는, 편의상의 부여된 것으로, 읽는 순서와 관련이 없습니다. 컬렉션 내 모든 작품이 그 자체로 완결됩니다.
출간 (예정) 목록
30년지기 친구와 SP_톳나물톳밥
까마귀 백작과 푸른눈의 영애_룽데레
최애가 건네는 기막힌 농담_동에번쩍서에번쩍
더 본더_김파란
직장 동료와 가능한 연애는 어디까지_이잔디
위의 도서 외 매달 10여종 이상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저자 프로필

톳나물톳밥

2023.09.20. 업데이트 작가 프로필 수정 요청


저자 소개

작가소개글:) 안녕하세요. 톳나물톳밥입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목차

표지
목차
본문
시리즈 및 저자 소개
copyrights
(참고) 분량: 약 1.9만자 (종이책 추정 분량: 약 41쪽)


리뷰

구매자 별점

5.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1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