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S급 에스퍼에게 남친을 뺏김 상세페이지

BL 소설 e북 현대물

S급 에스퍼에게 남친을 뺏김

한뼘 BL 컬렉션 1356
소장전자책 정가1,000
판매가1,000
S급 에스퍼에게 남친을 뺏김 표지 이미지
19세 미만 구독불가

이 책의 키워드


다른 키워드로 검색

S급 에스퍼에게 남친을 뺏김작품 소개

<S급 에스퍼에게 남친을 뺏김> #현대물 #판타지물 #초능력 #원나잇 #친구>연인 #오해/착각 #질투 #달달물 #삽질물 #코믹개그물
#복흑/계략공 #능력공 #집착공 #강공 #능욕공 #츤데레공 #순진수 #순정수 #얼빠수 #허당수
승현과 온우는 커플링을 하고 다니는 연인. 늘 잠자리에서 애틋한 둘이었는데, 온우가 가이드로 낙점되면서 승현은 마음이 뒤틀린다. 물론 공적인 사명이기에 받아들여야 하는 직책인지는 알지만 모르는 어떤 에스퍼와 뒹구는 온유가 떠올라 미칠 것 같다. 온유는 애써 별일 없을 거라 위로하지만 온유 자신도 자신이 없다. 온유에게 명령이 떨어졌다. 처음 만난 에스퍼 유태준은 S급.
시간과 비용은 줄이고, 재미는 높여서 스낵처럼 즐기는 BL - 한뼘 BL 컬렉션.


출판사 서평

<미리 보기>
세계에 던전과 몬스터가 출몰하고 각성자가 나타난 지 벌써 백여 년이 넘게 흘렀다. 나타나는 던전을 제때 관리하기만 하면 인류는 위협 없이 던전에서 쏟아지는 신 에너지와 부산물을 얻어 쓸 수 있게 되었다. 거기에 필요한 게 각성자, 그중에서도 에스퍼였고, 에스퍼를 에스퍼로서 기능하도록 유지하는 게 가이드의 역할이었다.
에스퍼는 민간이, 가이드는 국가가.
국가는 가이드를 한데 관리하는 조건으로 민간 각성자 길드의 협조를 얻었다. 잘 모르는 사람들은 국가가 에스퍼를 손쉽게 다루려고 가이드를 인질 잡았다고 오해하기도 했지만, 실상은 그렇지 않았다. 에스퍼 역시 국가에서 가이드를 관리하는 게 효율적이라고 생각했다. 각 길드가 가이드를 따로 관리하는 것보다 국가가 한 번에 관리해야 적합한 가이드를 쉽고 빠르게 매칭할 수 있기 때문이었다. 특히 에스퍼와 가이드의 관계는 여전히 원초적이기에 짝이 없어서 국가의 강제력이 없으면 가이드의 협조를 얻는 것부터 어려운 일이었다.
다시 말하면 온우는 이제 국가가 지정하는 에스퍼와 강제로 '매칭'되어야 한다는 뜻이었다.
승현은 반도 안 태운 담배를 재떨이에 비벼 끄고 일어났다.
온우가 멀어지는 승현의 팔목을 다급히 잡아챘다.
"매, 매칭만 안 되면 되지. 평생 매칭 안 되는 사람들도 많댔어. 상대 등급이 높지 않으면 손 잡는 정도로도 충분하대!"
승현이 온우의 손을 뿌리쳤다.
"너 같으면 그 말 듣고 안심할 수 있겠냐? 둘만 있는 데서 손만 잡을지 뭔 짓을 할지 내가 어떻게 알아?"
"뭐...? 무슨 말을 그렇게 해?"
온우의 눈이 충격으로 흔들렸다. 대번에 잘못을 깨달은 승현이 곧바로 마주 앉아 온우를 끌어안았다.
"그니까 가만히 놔두지 왜 굳이 말을 꺼내서... 아니다, 내가 씹새끼다."
"누군 가이드 하고 싶어서 하냐고..."
"그니까. 내가 말을 X같이 했네. 미안해, 온우야."
언행이 조금 거친 것을 빼면 승현은 아주 좋은 남자친구였다. 열여덟 살부터 벌써 6년이나 사귀었다. 얼마 후엔 사귄 지 6년이 되는 기념일이 다가온다. 그렇게 오래 만났는데 고작 이런 일로 사이가 틀어질 리 없었다. 온우는 승현의 심장 소리를 들으며 애써 불안한 마음을 멀리 떨쳐 보냈다. 그리고 제발 매칭되는 에스퍼가 없기를 간절히 기도했다.

<한뼘 BL 컬렉션 소개>
시간과 비용 부담을 확 줄여서, BL 초심자도 가볍게 읽는 컬렉션입니다.
내 취향이 무엇인지, 어떤 주인공에게 끌리는지, 다른 사람들은 뭘 읽고 좋아하는지 궁금하셨지만, 몇십만 자가 넘는 장편을 다 떼야 알 수 있다는 생각..... 이제는 걱정할 필요 없습니다.
가볍게 읽으면서 스낵처럼 즐기는 새로운 스타일의 BL들이 찾아 옵니다.
앞으로 나올 한뼘 BL 시리즈를 기대해 주세요.
(참고) 한뼘 BL 컬렉션 내 번호는, 편의상의 부여된 것으로, 읽는 순서와 관련이 없습니다. 컬렉션 내 모든 작품이 그 자체로 완결됩니다.
출간 (예정) 목록
선택 받은 X만 나갈 수 있는 섬_퐁락
수호는 크다졸만 써야해_무네송
페로몬 향수_찬필
과일 파는 남자_떡돌이
주인님 X 대표님_이하진
위의 도서 외 매달 10여종 이상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저자 소개

안녕하세요.

목차

표지
목차
본문
시리즈 및 저자 소개
copyrights
(참고) 분량: 약 1.1만자 (종이책 추정 분량: 약 25쪽)


리뷰

구매자 별점

4.3

점수비율
  • 5
  • 4
  • 3
  • 2
  • 1

6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