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두 번째 총알 상세페이지

소설 추리/미스터리/스릴러 ,   소설 영미소설

두 번째 총알

Mystr 컬렉션 제403권
대여권당 90일 600
소장전자책 정가1,800
판매가1,800

이 책의 키워드



두 번째 총알작품 소개

<두 번째 총알> 부유한 집안의 딸이자, 뉴욕 사교계의 유명인 바이올렛 스트레인지 양은, 몰래 탐정 의뢰를 받고 있다. 이번에 그녀에게 맡겨진 사건은, 뉴욕의 호화로운 아파트 안에서, 아버지가 자신의 아이를 품에 안은 채, 권총으로 자살을 한 사건이다. 그리고 아이는 쓰러진 아버지의 팔에 짓눌려 사망했다. 모두가 자살이 명백하다고 생각하지만, 단 한 사람, 그 집의 어머니는 남편의 죽음은 타살이라고 주장한다. 그리고 경찰 역시 풀지 못한 수수께끼는, 정황 상 총알이 모두 2개 발사되었지만, 하나의 총알 밖에 찾지 못했다는 것이다.


<추천평>
"정말로 재미있게 읽은 작품. 여자 주인공이자 탐정인 바이올렛 스트레인지는 뉴욕 사교계의 유명 인사이다. 그리고 그녀는 주변 인물들과 관련된 위험 부담이 큰 사건들을 해결한다. 고전적 추리 소설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해서 강력하게 추천한다."
- Lorean, Goodreads 독자
"나는 언제나 이 작가의 미스터리 작품을 좋아했다. 다른 작품들만큼이나 이 작품 역시 좋아하게 되었다고 말할 수 있어서 기쁘다. 작품 속 주인공 탐정은 매력적이면서 특이한 인물이다. 얌전한 사교계의 여자이지만, 달빛 속에서는 탐정으로 변신하는 여자이다."
- Hannah, Goodreads 독자
"이 작가의 작품 중 처음으로 접했던 작품이었다. 아서 코난 도일이나 아가사 크리스티에게 영향을 끼친 작가라는 사실에 크게 놀랐다. 바이올렛 스트레인지는 개인적인 목적을 위해서 돈을 벌고자 사립 탐정으로 일하는 인물이다. 다른 사람들과는 다른 관점으로 사건을 보는 능력이 매력적이다. 짧게 읽기에 훌륭할 정도로 적당한 작품이고, 다른 작품들 역시 읽을 예정이다."
- Dianna, Goodreads 독자
"다른 탐정 소설들과는 다른 작품. 하지만 처음에는 어떻게 다른 것인지 말하기 힘들었다. 으스스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되는 줄거리가 훌륭하고, 뉴욕이라는 친숙한 배경이라는 점 역시 좋다. 굉장히 특이하게 매력적이고, 한 글자씩 읽을 가치가 있는 작품."
- Clarid, Goodreads 독자


출판사 서평

<미리 보기>
"그녀를 꼭 봐야 합니다."
"아니, 아뇨."
"그녀는 가장 불행한 여자예요. 그녀는 남편과 자식을 한순간에 모두 빼앗겼고, 이제 당신의 천재적인 영감 같은 행복한 생각이 없다면, 이 사건은 자살로 처리될 것이고, 그러면 남편의 보험금에 대한 그녀의 권리는 사라질 겁니다. 그 권리를 다시 주장할 방법을 보여주지 않는 한, 그녀로서는 모든 생활 수단도 잃게 되는 겁니다."
하지만 작고 현명한 바이올렛 스트레인지의 머리가 단호한 거절의 고갯짓을 계속했다.
"죄송하지만 제 영역 밖의 일이에요." 그녀가 항의했다.
"저는 너무 어려서 그런 심각한 문제에 간섭할 수 없어요."
"불운한 운명에 의해 유족에게 남겨진 유일한 보상을 주장할 방법이 당신에게 있다고 해도, 안 된다는 건가요?"
"경찰에게 알아서 하라고 하세요."
"그들은 이 사건에서 성공하지 못했어요."
"아니면 당신은요?"
"저도요."
"그렇지만 당신은..."
"네, 스트레인지 양. 자살이 아닌 살인이 조지 해먼드의 삶을 끝냈다는 사실을 밝혀줄 잃어버린 총알을 찾아주길 기대합니다. 그렇게 하지 못한다면, 이 불쌍한 미망인은 아주 오랜 소송에 시달릴 것이고, 소송은 보통 강한 쪽에 유리하게 끝날 것입니다. 하지만 여기 이렇게 대안이 있어요. 만약 당신이 그녀를 보기만 한다면..."
"하지만 저는 그렇게 하고 싶지 않아요. 한 번이라도 그녀를 본 적이 있다면 당신의 유혹에 굴복해서 불가능해 보이는 일을 시도해야 하겠죠. 하지만 제 본능은 거절하라고 말하고 있어요. 좀 더 쉬운 사건으로 주세요."
"쉬운 일은 그렇게 보람 있는 일이 아닙니다. 보험회사가 보험금을 지급해야 한다면, 이 사건에는 돈이 관련되어 있어요. 제가 당신에게 제안드릴 것은요…"
"뭐죠?"
무심하게 말하려는 그녀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그 말투에는 간절함이 묻어났다. 다른 한 명은 눈에 띄지 않게 미소를 지으며 짧게 액수를 말했다.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큰 금액이었다. 방문자는 그녀의 눈꺼풀이 내려앉는 모습과 순간적으로 그녀의 생기를 억누르는 특유의 고요함을 통해 이를 확인했다.
"제가 그걸 벌 수 있을 것 같은가요?"
그녀의 눈빛이 거침없는 열망만큼이나 정직하게 그에게 고정되어 있었다.


저자 프로필


저자 소개

안나 캐서린 그린 (Anna Katherine Green, 1846 - 1935)는 미국의 시인이자 소설이다. 그녀는 미국에서 최초로 탐정 소설을 집필한 작가 중 하나이며, 잘 짜여진 구조와 법적으로 정확한 추리 소설을 쓴 것으로 유명하다. 뉴욕 시 브룩클린에서 태어난 그녀는, 원래 로맨스 시를 쓰려고 했고, 랄프 왈도 에머슨과 정기적으로 편지를 주고 받으면서 문학적 훈련을 거쳤다. 그러나, 그녀의 시가 인기를 얻는 데 실패하자, 실망감을 잊기 위해서 소설을 발표했다. 그것이 그녀의 데뷰작이자 베스트셀러인 "리벤워스 사건 The Leavenworth Case" 였다. 이 작품을 통해서 그녀는 단숨에 베스트셀러 작가의 대열에 올라 섰고, 이후 40 여편의 소설을 발표했다.

목차

표지
목차
본문
시리즈 및 저자 소개
copyrights
(참고) 종이책 기준 쪽수: 40 (추정치)


리뷰

구매자 별점

0.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0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Mystr 컬렉션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