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크리스마스 XX 애인 상세페이지

로맨스 e북 현대물

크리스마스 XX 애인

한뼘 로맨스 컬렉션 734
소장전자책 정가1,000
판매가1,000
크리스마스 XX 애인 표지 이미지
19세 미만 구독불가

이 책의 키워드


다른 키워드로 검색

크리스마스 XX 애인작품 소개

<크리스마스 XX 애인> #현대물 #이웃사촌 #원나잇 #오해 #질투 #달달물 #로맨틱코미디
#카리스마남 #냉정남 #무심남 #상처남 #뇌섹녀 #유혹녀 #절륜녀 #직진녀
외모와 능력 모든 것에 자신이 있는 채연. 그러나 그녀는 10년째 크리스마스를 홀로 보내고 있다. 그러던 중 새롭게 옆짚에 이사온 남자, 재혁에게 시선이 머문다. 특히나 채연의 취향인 냉정한 말투와 표정, 잘생긴 얼굴 등이 매력적이다. 그러나 재혁은 그녀에게 다가서려는 마음 자체가 없는 듯하다. 그러던 중, 재혁의 집 앞에서 난동을 부리는 여자가 등장하면서, 채연이 끼어들 여지가 생긴다.
시간과 비용은 줄이고, 재미는 높여서 스낵처럼 즐기는 로맨스 - 한뼘 로맨스 컬렉션.


출판사 서평

<미리 보기>
"어디 몸 좋은 남자 없나."
채연은 10년 동안 크리스마스를 혼자 보내게 될 위기에 처하게 되었다. 사실, 그녀에게도 남자친구가 아예 없던 건 아니었지만 이상하게 크리스마스 때만 되면 남자친구랑 헤어져서 친구들 사이에서 그녀는 '크리스마스 증후군'이란 별명으로 불릴 정도였다.
게다가 요즘은 배란기까지 겹쳐 미칠 지경이었다. 이제 겨우 헤어진 지 일주일도 채 되지 않았는데, 그녀를 더욱 난처하게 만드는 것은 남자친구와 헤어진 것에 대한 슬픈 감정보다도 섹스에 대한 갈망이었다. 크리스마스까지 당장 남은 시간은 일주일.
성욕을 채워주는 사람이 없으니 아래가 간지러워 자위를 해보지만, 남자와 할 때와 같은 느낌이 날 리가 없었다.
"하아, 미치겠네."
몸 좋은 남자가 있으면 딱 좋으련만. 그러다 얼마 전, 옆집으로 이사 온 남자가 떠올랐다. 시니컬한 표정을 짓고 있던 남자는 여자들이 딱 좋아할 만한 남자였다. 눈에 딱 띄는 잘생긴 외모에, 한 눈에 보더라도 근육질로 다져진 탄탄한 몸매까지.
한 마디로 군침이 돌 정도로 욕심이 나는 남자였다.
"그 남자를 한 번 잘 꼬셔봐?"
채연은 외모면 외모, 직업이면 직업, 모두 다 자신이 있었다. 학벌과 집안까지 갖춰져 자신이라면 사족을 못 쓰는 남자들이 태반이었지만, 문제가 있다면 그녀의 눈에 들어차지 않는 상대들이라는 점이었다. 채연은 남자의 외모와 몸매, 섹스 테크닉을 특히 중요시하게 여겼다. 착한 남자는 재미없어서 금방 흥미를 잃었고, 나쁜 남자 같은 스타일처럼 연애할 때 즐겁고 침대에서 만족감을 주는 남자들을 좋아했다. 물론 비주얼도 그녀의 눈에 들어야 하고.
여러모로 옆집 남자가 딱 제격이었다. 옆에 사니 언제고 찾아가서 섹스하기에도 제격이었고, 특히 그 시니컬한 표정이 흥분에 잔뜩 젖은 모습으로 변하는 걸 보고 싶었다. 그 몸 위에서 허리를 돌리며 남자를 따 먹을 생각을 하니 아래가 더욱 간지러워졌다.
그때, 옆집에서 무슨 소리가 들리면서 저벅저벅 엘리베이터까지 걸음을 옮기는 쇠가 들려왔다. 때마침 들려온 소리에 옆집 남자인가 싶어 채연이 손에 브래지어를 들고 있다는 생각도 못 하고 당장 문을 열었다. 아니나 다를까 옆집 남자와 딱 마주쳤다.
"안녕하세요?"
"네."
무뚝뚝하게 대답을 한 남자가 채연을 잠시 보더니 다시 제 갈 길을 갔다.
보면 볼수록 끌린단 말이지.

<한뼘 로맨스 컬렉션 소개>
시간과 비용 부담을 확 줄여서, 로맨스 초심자도 가볍게 읽는 컬렉션입니다.
내 취향이 무엇인지, 어떤 주인공에게 끌리는지, 다른 사람들은 뭘 읽고 좋아하는지 궁금하셨지만, 몇십만 자가 넘는 장편을 다 떼야 알 수 있다는 생각..... 이제는 걱정할 필요 없습니다.
가볍게 읽으면서 스낵처럼 즐기는 새로운 스타일의 로맨스들이 찾아 옵니다.
앞으로 나올 한뼘 로맨스 시리즈를 기대해 주세요.
(참고) 한뼘 로맨스 컬렉션 내 번호는, 편의상의 부여된 것으로, 읽는 순서와 관련이 없습니다. 컬렉션 내 모든 작품이 그 자체로 완결됩니다.
출간 (예정) 목록
잘 큰 호랑이_최이서
XX값_최이서
도화살 그녀에게 부족한 것_추야월
바뀐 몸을 취하는 법_편백
키링의 하반신을 돌려라_한달식비
위의 도서 외 매달 10여종 이상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저자 프로필

최이서

2019.03.21. 업데이트 작가 프로필 수정 요청

대표 저서
섹시한 연하남 표지 이미지
19세 미만 구독불가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불순한 동네 동생 표지 이미지
19세 미만 구독불가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불순한 남사친 표지 이미지
19세 미만 구독불가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미친, 늪 표지 이미지
19세 미만 구독불가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XX값 표지 이미지
19세 미만 구독불가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출간작 전체보기

저자 소개

막장계의 떠오르는 샛별이 되고 싶습니다

목차

표지
목차
본문
시리즈 및 저자 소개
copyrights
(참고) 분량: 약 1.2만자 (종이책 추정 분량: 약 27쪽)


리뷰

구매자 별점

0.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0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