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북스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북스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체험판] 한 시간 이야기/ 정숙한 여인 상세페이지

리디 info

* 이 책은 본권의 일부를 무료로 제공하는 체험판입니다.
* 본권 구입을 원하실 경우, [이 책의 시리즈]→[책 선택] 후 구매해주시기 바랍니다.



책 소개

<[체험판] 한 시간 이야기/ 정숙한 여인>

미국의 단편소설작가이자, 20세기 페미니스트 소설의 선구자로 여겨지는 케이트 쇼팽의 대표단편소설 두 편을 감상한다. 번역문과 더불어 원문도 읽을 수 있으며 원어민의 낭독도 들을 수 있다. 작품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자료와, 작품을 각색하여 만든 영화도 감상할 수 있다.


출판사 서평

케이트 쇼팽의 주요 관심사는 19세기 후반 미국 남부에 살던 여성들의 삶과 그들이 자신의 정체성을 만들어내기 위해 끊임없이 투쟁하는 모습이었다. 그녀의 작품은 곧, 그녀 자신의 이야기이자 그녀가 살아간 시대적 공간적 배경의 기록물이다. 그녀가 살던 때는 여전히 노예제 폐지운동이 계속되고 있었고, 또한 페미니즘이라는 개념이 도래하던 시기였다. 이러한 시대적 배경과 사상은 그녀의 작품을 관통한다. 그 당시 미국인들이 대면하고 싶어하지 않아하던 불편하고 어두운 현실을 케이트 쇼팽은 있는 그대로 위트 있게 보여준다.


저자 프로필


저자 소개

미국의 단편소설작가(1850년 2월 8일 — 1904년 8월 22일). 20세기 페미니스트 소설의 선구자로 여겨지기도 한다.

쇼팽의 대표적인 단편소설로는 〈데지레의 아기Desiree's Baby〉(1893)와 〈한 시간 이야기The Story of an Hour〉(1894), 〈폭풍The Storm〉(1898) 등이 있다. 쇼팽은 또한 실수로 《At Fault》(1890)와 《각성 The Awakening》(1899) 두 편의 장편소설을 썼다. 그녀의 작품의 무대는 모두 미국 남부 루이지애나다.

쇼팽은 죽고난 뒤 10년 후 당시 최고의 작가로 널리 인정받았다. 1915년 프레드 루이스 패티Fred Lewis Pattee는 이렇게 썼다.

"[쇼팽의] 몇몇 작품은 프랑스 또는 미국에서 지금까지 만들어진 최고의 작품에 뒤지지 않는다. [그녀가 보여주는] 타고난 나레이션 재능은 거의 천재적이라고 해도 손색이 없을 것이다.”

목차

1. 한 시간 이야기
- Source Text
- 주석
2. 정숙한 여인
- Source Text
- 주석
3. 작품소개
4. 작가소개: 케이트 쇼팽
5. 번역자소개


북 트레일러


리뷰

구매자 별점

4.6

점수비율

  • 5
  • 4
  • 3
  • 2
  • 1

9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북스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