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후회 상세페이지

후회작품 소개

<후회>

50평생 남자를 사랑한 적도 없고 결혼을 생각해본 적도 없는 오렐리 아씨는 누구보다도 열심히 농장을 관리하며 살아가는 여장부다. 그러던 어느날 가까이 살던 오딜이 아이들을 데리고 찾아오는데...


출판사 서평

1894년 9월 완성된 이 작품은 1895년 5월 출간된 잡지 《센츄리Century》에 처음 발표되었습니다. 이후 1897년 《아카디에서 하룻밤 A Night in Acadie》라는 제목의 단편작품집으로 다시 출간되었습니다. Per Seyersted는 이 소설에 대해 다음과 같이 평가합니다.

"그녀의 작품은 프랑스의 전통과 켈트족의 전통을 최대한 살려낼 줄 아는 천부적인 예술성을 보여준다. 타고난 프랑스적 감성을 지닌 그녀는, 간결하고 명료함, 논리와 정밀함, 효율적인 표현을 추구하는 프랑스적인 형식 위에 넘치지 않는 절제, 연민을 자아내면서도 유머를 잃지 않는 아일랜드식 쾌활한 정서를 절묘하게 배합하는 법을 알고 있다."


저자 소개

케이트 쇼팽은 19세기 후반 미국 남부 루이지애나에서 활동한 단편소설작가다. 여전히 노예제 폐지운동이 계속되고 있었고, 또한 페미니즘이라는 개념이 도래하던 당시의 시대적 배경과 사상은 그녀의 작품을 관통한다. 쇼팽의 작품은 그녀 자신의 이야기이자, 그녀가 살아간 시대적 공간적 배경의 기록물이라 할 수 있다. 그녀의 작품 속에 등장하는 여성들은 정체성을 빚어내기 위해 끊임없이 투쟁한다. 그 당시 미국인들이 대면하고 싶어하지 않아하던 불편하고 어두운 현실을 케이트 쇼팽은 있는 그대로 위트있게 보여준다.

목차

등장인물소개
본문
주석
해설
저자소개
번역자소개


북 트레일러


리뷰

구매자 별점

0.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0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블랙버드클래식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