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개정판 | 나쓰미의 반딧불이 상세페이지

소설 일본 소설 ,   자기계발 인간관계

개정판 | 나쓰미의 반딧불이

우리가 함께한 여름날의 추억
대여권당 90일 3,380
소장종이책 정가13,500
전자책 정가50%6,750
판매가6,750

이 책의 키워드



개정판 | 나쓰미의 반딧불이작품 소개

<개정판 | 나쓰미의 반딧불이> 평범한 사람들의 삶에서 잔잔한 감동을 자아내며 일본은 물론 우리나라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모리사와 아키오. 베스트셀러 작가인 그의 힐링 소설 중에서도《나쓰미의 반딧불이》는 단연 수작으로 꼽힌다.
깊은 산골 외따로 서 있는 작고 허름한 가게 ‘다케야’. 그곳에서 서로 의지하며 살아가는 야스 할머니와 아들 지장 할아버지. 싱고와 나쓰미는 우연히 발길이 닿은 ‘다케야’의 별채에서 여름을 지내기로 한다. 이렇게 눈부시도록 푸른 산골 마을에서의 설레는 하루하루가 시작되는데…….
《나쓰미의 반딧불이》는 자극적인 사건도 특별한 악인도 심한 갈등도 없는 ‘착한 소설’임에도 무료함 없이 단숨에 읽어 내려갈 수 있다. 아름다운 정경이 눈앞에 펼쳐지는 듯한 섬세한 묘사와 누구나 그리워할 만한 푸근한 정이 작품 전반을 채우고 있기 때문일 것이다. 살아가는 데 있어서 행복이란 무엇인지 한 번쯤 되돌아보게도 한다. 마지막 장까지 넘기고 나서는 누군가의 손을 꼭 잡고 싶어질지도 모른다. 모리사와 아키오의 팬이나 일본소설 특유의 아기자기한 유머와 감동을 선호하는 독자는 물론, 빡빡한 일상에서 치유의 힘을 얻고자 하는 모든 이들에게 청량한 휴식을 안겨 줄 책이다.


출판사 서평

함께 추억하는 여름휴가
나쓰미와 싱고가 ‘다케야’에서 보내는 여름은 어린 시절 시골 할머니 댁에 놀러 가 지내던 여름방학을 떠올리게 한다. 풀숲 우거진 산과 들, 깨끗한 공기 맑은 물, 그리고 신나는 강 놀이. 헤엄도 치고 물고기도 잡으며 하루를 보내고 할머니가 차려 주신 몸에 좋고 맛도 좋은 푸짐한 밥상을 마주하는 행복. 평온한 전원 풍경과 따뜻한 사람들 사이의 이야기 속에서 아련한 향수가 느껴진다. 아름다웠던 여름의 추억, 보석 같은 하루하루를 함께 그려 볼 수 있다.

작가 모리사와 아키오 특유의 따뜻한 시선과 힐링 스토리
우연히 만난 사람들과의 인연도 소중히 다루는 작가의 시선은 언제나 사람과 사람 사이의 따뜻한 정을 향한다. 그뿐만 아니라 부모와 자식 사이의 더없이 애틋한 사랑, 남녀 간의 설레는 사랑을 절대 요란스럽지 않게, 잔잔하지만 많은 것을 품고 있는 강물처럼 담고 있다. 그래서 이 소설은 여기저기 긁히고 치이며 피로해진 현대인의 마음을 어루만지고 치유하는 힘을 가진다.

[내용 소개]

만나고 헤어지지만, 다시 뿌리내리고 싹 틔우는 인연
사진작가 지망인 대학생 아이바 싱고는 졸업 작품을 앞두고 여자친구 나쓰미와 길을 나선다. 산골 마을의 오래된 만물상 ‘다케야’에서 조용히 사는 모자 야스 할머니와 지장 할아버지를 만나게 된 싱고와 나쓰미는 따뜻한 정을 느끼게 된다. 여름방학을 ‘다케야’에서 지내기로 하고 열심히 고친 별채에서의 생활을 시작한 그들. 청명한 하늘 아래 아름다운 풍경을 사진에 담는 즐거움과 정든 ‘다케야’ 식구들 때문에 여름이 지나가는 게 아쉽기만 하다.
싱고와 나쓰미는 항상 웃는 얼굴인 지장 할아버지의 슬픔에 대해 알게 된다. 불상을 조각하는 불사 운게쓰와 매일 지장 할아버지의 배웅을 받으며 등교 버스를 타는 다쿠야, 히토미. 그들과의 인연으로 싱고는 꿈꾸는 일을 향해 앞으로 나아갈 용기를 얻는다.


저자 프로필

모리사와 아키오 もりさわあきお

  • 국적 일본
  • 출생 1969년
  • 학력 와세다대학교 인간과학부 학사
  • 수상 제17회 미즈노 스포츠라이터 우수상
  • 링크 트위터블로그

2014.12.03. 업데이트 작가 프로필 수정 요청


저자 소개

저자 : 모리사와 아키오

1969년 지바 현 출생. 와세다 대학 재학 중 잡지 편집에 참여했고 출판사와 편집 프로덕션을 거쳐 작가가 되었다. 2006년《라스트 사무라이 외눈의 챔피언 다케다 고조》로 제17회 미즈노 스포츠 라이터상 우수상을 수상했다.
소설, 에세이, 논픽션, 그림책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으며 보통 사람들의 평범한 인생을 따듯한 시선으로 풀어낸 이야기가 독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쓰가루 백년 식당》《당신에게》《무지개 곶의 찻집》《라이어의 기도》는 영화로도 사랑받았고,《기리코의 약속》이 2015년 여름 드라마로 방영 예정이다. 그 외《바다를 품은 유리구슬》《미코의 보물 상자》《히카루의 달걀》《푸른 하늘 맥주》《스마일 스미레!》《여섯 잔의 칵테일》 등의 작품이 있다.
blogs.yahoo.co.jp/osakana920

“솔직히 말하면 저는 부모님의 사랑에 언제나 굶주렸던 것 같아요. 부모님은 물론 충분히 사랑해주셨지만 제가 유난히 감성적이었기 때문에 항상 ‘집(마음의 안식처)’가 없어 외로움과 불안감을 갖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지금 부모가 되어선 제 아이들에게 “태어나줘서 고마워.”라고 자주 이야기합니다. ‘너의 있는 그대로의 모습으로 충분히 사랑받고 있어’라는 걸 확실히 전합니다. 아이들이 안심할 수 있는 ‘집’을 마음에 품고 인생을 걸어갔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이런 제 마음이 반영되어 자연스레〈나쓰미의 반딧불이〉를 쓸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저자와의 인터뷰 中


역자 : 이수미

일본 서적 40여 권을 우리말로 옮긴 11년차 일본 문학 전문번역가다. 일본 외국어 전문학교 일한 통역번역과정을 수료하고 일본에서 직장생활을 하며 번역을 시작했다. 지금은 한국에서 생활하며 1년에 한두 번은 번역한 소설의 배경이 된 지역을 둘러보러 일본에 방문한다. 번역가로서 지인에게 자신 있게 권할 수 있는 책만 번역하려 애쓰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여섯 잔의 칵테일》《쓰가루 백년 식당》《당신에게》《무지개 곶의 찻집》《잿빛 무지개》《사망추정시각》《소년, 열두 살》 등이 있으며, 지은 책으로는 전자책《번역가 이수미의 독자에게 말걸기》가 있다.
www.isoomi.com

목차

프롤로그_ 사카키야마 운게쓰의 ‘빛’
1장_ 아이바 싱고의 ‘반딧불이’
2장_ 아이바 싱고의 ‘여름’
3장_ 아이바 싱고의 ‘눈물’
4장_ 가와이 나쓰미의 ‘마음’
5장_ 아이바 싱고의 ‘소원’
6장_ 가와이 나쓰미의 ‘생명’
에필로그_ 사카키야마 운게쓰의 ‘풍경’
작가 후기


리뷰

구매자 별점

4.5

점수비율
  • 5
  • 4
  • 3
  • 2
  • 1

398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