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북스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북스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롤라와 나 상세페이지

책 소개

<롤라와 나> 외롭고 나약해 보이는 롤라를 돌보기 위해 ‘나’는 가족들을 뒤로 하고 도시로 이사를 옵니다. 집 밖으로 나가려 하지 않는 롤라는 작은 소리에도 놀라고 특히나 자동차 소리라면 기겁을 했어요. 그런 롤라를 치밀한 계획과 노력으로 훈련시켜 놓았더니 이제 혼자서 신나게 앞장서다니. 덕분에 우리 둘은 계절마다 들로 산으로 바다로 여행도 다니게 되었어요. 내가 롤라를 따라 난생 처음으로 바다를 보고 돌아오던 날, 롤라는 태어나서 처음으로 이렇게 아름다운 하루를 보낸 건 내가 곁에 있었기 때문이라고 말해 주었어요. 롤라는 5년 전 교통사고로 시력을 잃었어요. 그리고 내가 있는 맹인안내견 학교로 찾아왔지요. 우리는 첫눈에 서로에게 마음을 빼앗겼어요. 롤라가 목줄을 풀어 주며 내게 스텔라라는 이름을 지어 주었어요. 그건 별이란 뜻이랍니다.



저자 소개

"글 : 키아라 발렌티나 세그레

생물학자로서 과학을 일반인들에게 쉽게 전하는 일에 앞장서고 있으며 그 일환으로 어린이 책도 쓰기 시작했다. 이 책 ‘롤라와 나’는 장애우를 향한 한결 친근한 시선을 통해 세상의 논리와 원칙을 뛰어넘는 따뜻함과 정겨움을 선사하는 것으로 높이 평가받고 있다. ‘해리 포터’의 작가 조앤 롤링의 팬이기도 한 저자는 해리 포터의 팬들이 열광하는 ‘포터학’에 관한 에세이를 쓰기도 했다.
그림 : 파올로 도메니코니

어린 시절부터 청소년기까지는 주로 전쟁, 파괴 같은 황폐함을 주제로 한 그림을 통해 종교나 제도에 대한 저항을 표현했다. 모데나 미술학교를 마친 뒤 광고회사에서 일했으며 1992년 이후로는 프리랜서로 일하며 어린이 책의 일러스트를 그리고 있다. 앞으로는 모험이나 여행을 다룬 이야기책에 일러스트를 그릴 계획이다. 〈욕실 트랙터 할머니〉, 〈레오 여덟 번째 영웅〉, 〈요새 친구들〉, 〈푸른 숲에는〉, 〈파란 하늘에는〉등 많은 어린이 책을 출간하였다.
역자 : 길상효

엄마가 되어 아이와 함께 책을 읽고 글을 쓰던 일이 업이 되어 어린이와 청소년들에게 독서와 글쓰기 지도를 하고 있다. 〈아톰과 친구가 될래?〉, 〈작게 작게 잘라 봐〉,〈콩콩이의 장보기〉 등을 썼으며, 〈아웃 게임〉, 〈엄마의 볼로네즈 소스는 참 쉽다〉,〈‘안아 드립니다〉, 〈하늘꽃이 내 동생을 데려옵니다〉 등을 번역했다."

리뷰

구매자 별점

0.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0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북스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