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이 하늘 위에서 언제까지나 너를 기다리고 있어 상세페이지

이 책의 키워드



이 하늘 위에서 언제까지나 너를 기다리고 있어작품 소개

<이 하늘 위에서 언제까지나 너를 기다리고 있어> 《제24회 전격소설대상 대상 수상작》

꿈을 좇는 건 바보 같은 짓이라고 생각하는 나와 현실과 동떨어진 꿈을 열심히 좇는 너.
그런 두 사람의 여름과 꿈, 그리고 우주를 담은 이야기.


기적 같은 결말에 감동의 눈물이 흐르는 소설.
뜨거운 그 여름날을 보낸 생명의 이야기.

“장래의 꿈” 같은 건 바보 같아. 현실을 살아가는 고등학생 미스즈는 어느 여름날, 이루어질 리 없는 꿈을 좇는 소년을 만난다.
아즈마야 토모히로.
자신과는 정반대로 꿈을 향해 열심히 나아가는 그가 한심하면서도 끌리기 시작하는 미스즈. 그러나 최선을 다해 노력하는 그 모습 뒤에 감춰진 비밀이 있었는데――.
“죽더라도 보고 싶은 뭔가가 있지 않았을까.”

소년이 지켜낸 약속과 기적의 결말이 밝혀지는 순간, 또다시 페이지를 넘기고 싶어진다!


출판사 서평

고등학생인 미스즈는 모든 일을 비뚤어진 시선으로 보는 버릇이 있고, 입만 열면 불만과 투정이 가득했다. 마음만 먹으면 뭐든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은 있지만, 그런 마음을 먹은 미래가 보이지 않는다. 인생은 시시한 것이라고 풀리지 않는 뒤틀린 생각을 품고 있었다.

그런 어느 여름날, 잡목림을 향해 가는 체구가 작은 남학생을 발견한 미스즈는 짓궂은 마음으로 그의 뒤를 따라간다. 그곳에는 보기에도 끔찍한 잡동사니 산이 펼쳐져 있었다. 소년은 바로 미스즈와 같은 반인 토모히로. 토모히로는 그 잡동사니 산에서 열심히 로켓을 만들며 우주까지 날아가고 가고 싶다는 자신의 꿈을 들려준다.

미스즈는 토모히로를 현실을 보지 않는 ‘엄청난 바보 녀석’이라고 매도하며 비아냥거린다. 언뜻 보면 미스즈가 토모히로를 이끄는 관계처럼 보이지만, 미스즈의 마음속에서 토모히로는 세상에 하나뿐인 존재가 되어 간다. 순수하고 한결 같이 꿈을 향하는 토모히로와의 만남을 계기로 미스즈는 인생을 즐겁게 만들 수 있느냐는 자기 스스로에게 달렸다는 것을 깨닫기 시작한다.

죽어서라도 보고 싶은 뭔가가 있지 않을까. 어쩐지 지나치게 열심인 토모히로에게는 숨겨진 이유가 있었다. 토모히로가 최선을 다해야만 했던 이유를 알게 된 미스즈는 지금이야말로 자신이 변해야 할 때라고 결심하고 토모히로를 위해 행동에 나선다.

사는 방식도 성격도 정반대인 미스즈와 토모히로.
그럼에도 서로에게 이끌리면서 행복한 그 여름의 끝을 향해 숨 가쁘게 달려간다…….



목차

1 여름은 최악이다
2 잡동사니의 왕
3 스크랩 드리머
4 꿈에서 깨어날 때
5 노블레스 오블리주
6 본 보야지


리뷰

구매자 별점

2.3

점수비율
  • 5
  • 4
  • 3
  • 2
  • 1

3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