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사랑할 수 있다면 상세페이지

사랑할 수 있다면작품 소개

<사랑할 수 있다면> <신영미디어 장편 로맨스> "나는 이 책을 읽으며 여주인공과 하나가 되었다. 그녀의 감정을 그대로 느낄 수 있었고 그녀가 울 때 같이 울었다."- 아마존 독자평 - 클레어는 눈앞의 현실을 믿을 수가 없었다. 맥스는 클레어가 다니는 회사의 기밀을 빼내기 위해 그녀에게 접근한다. 하지만 어쩐지 주객이 전도되어 유혹하기 위해 온 남자가 오히려 유혹을 당하고 마는데…. 맥스에게 다가온 새로운 사랑의 감정, 이제 맥스는 목표를 다시 조정할 수밖에 없다!


저자 프로필


저자 소개

린다 하워드 뉴욕타임즈 베스트셀러 작가 린다 하워드는 책이 자신의 인생에 커다란 영향을 미쳤다고 말한다. 특히 마가렛 미첼의 소설을 읽고 철이 들었다는 그녀는 그 뒤로 좀더 다양한 분야로 독서의 폭을 넓혀 갔다. 그녀의 관심은 로맨스 분야이다. 살인, 비난, 모략 등을 다룬 책은 쉽게 질리기 때문이다. 자기 자신의 만족을 위해 글을 썼고 20년 이상의 습작 기간을 거쳐 드디어 용기를 내서 출판사로 원고를 가지고 갔던 린다 하워드는 곧바로 큰 성공을 거두었다. 린다 하워드는 끊임없는 열정과 무한한 상상력으로 글을 써나갔으며 이제 베스트셀러 작가로서 명성을 굳혔다. <작품 속에서> "아파트 찾는 것을 도와주겠소. 내가 이사할 때 당신이 나를 도와줬으니까." 클레어의 얼굴이 눈에 띄게 굳어졌다. 값비싼 연극의 소품이었던 그 아파트. 안정적이고 지속적인 이미지를 주기 위해 마련되었던 그 곳. "감사합니다만, 당신의 도움은 필요 없어요." 어두워지는 얼굴로 벌떡 일어선 그는 그녀의 팔을 거세게 붙잡아 그녀를 일으켜 세웠다. "내 입장에 대해선 조금도 들어주지 않으려고 결심한거죠? 알았소. 그렇다면 당신이 아쉽게 놓친 것을 생각나게 해줄까? 바로 이거요!" 그의 입술은 뜨겁고 거칠게 그녀의 기억을 되살렸다. 그녀 안에 격하게 소용돌이치는 그 욕구는 언제나처럼 뜨겁고 생생했다. 맥스는 거칠게 숨을 몰아쉬며 그녀를 밀어냈다. "만일 지금의 키스마저도 사업적인 목적으로 했다고 생각한다면 당신은 정말 바보요!"

리뷰

구매자 별점

4.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21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