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달빛 상세페이지

이 책의 키워드


다른 키워드로 검색

로맨스 가이드

* 배경/분야: 현대소설
* 작품 키워드: 소유욕 복수
* 남자주인공: 한민 종합 금융 기획실장 / 소유욕이 강한 남자
* 여자주인공: 당찬 여주인공
* 이럴 때 보세요: 진지함과 유쾌함이 적절히 버무려진 소설을 읽고 싶을 때
* 공감글귀
: "죽어도 안 잊을 거야! 복수 할 거야, 복수 하고 말 거라고! 날 이렇게 불행하게 만든거, 엄마 아빠를 죽게 만든 거, 내가 다 복수 할 거야"
"너에게선 죽음의 냄새가 떠 돌아"


연작 가이드

「달빛」: 외로운 한민그룹 후계자 '기현'과 아픈 상처가 많은 '윤서'의 과거가 얽힌 인연.
「에고이스트」: 윤서의 친구인 '시원'과 은성그룹의 후계자이자 에고이스트의 오너 '수혁'. 격렬한 로맨스.
「아이스블루」: 수혁의 친구이자 유성그룹의 후계자인 '민준'과 유명한 여배우인 아내 '현서' 파랗게 얼어버린 심장을 녹일 두 남녀의 로맨스.
「이카루스」: 시원의 사촌 오빠인 '주현'과 씩씩하지만 아픔이 있는 '시영'. 예기치 않은 사랑이야기.
「각설탕」: 수혁의 친구 '규현'과 에고이스트 클럽에서 눈길이 간 '소진'의 진한 사랑이야기.

*연작이란? 스토리상 연관성이 있는 로맨스 소설 시리즈. 각 작품이 독립적이지만, 시리즈를 모두 모아 보시면 스토리를 더욱 깊이 있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달빛작품 소개

<달빛> 한기현, 한민 그룹의 후계자이자 윤서의 애달픈 첫사랑.

다시 만난 그에게 윤서가 느낀 감정은 설익은 풋사랑 따위가 아니었다. 너무나 가슴아프고, 미칠 것처럼 뜨거운 감정이었다. 윤서는 이 남자를 떠나서는 숨도 쉬지 못할 것만 같았다.

“사랑해 달라고 애원은 안 할 거예요. 하지만 이대로 나를 돌려보내면 죽을 때까지 후회하게 만들 거야…….”

이윤서, 비쩍 마른 소녀에서 어느새 성숙한 여자로 자라난 그녀.
우연히 마주친 윤서에게 기현은 쉽게 다가설 수가 없었다. 그녀에게 상처를 준 과거를 알고 있기에. 하지만 어느 순간 그녀의 가슴에 자신을 깊이 새겨 넣고 그녀의 영혼 속에 자신을 영원히 각인시키고 싶어졌다.

“내가 안는 순간 넌 내 여자가 되는 거야.”

▶ 책 속에서

“난 충분히 성숙한 여자라고요!”

“정신적 성숙이 없는 육체적인 성장은 아무 의미도 없어. 진짜 여자는 가슴만 크다고 되는 게 아니야.”

윤서는 턱을 세우고 훅하고 입김을 불어 앞머리를 날렸다. 알코올의 붉은 안개가 머릿속에 자욱했다.
“그러니까 빼빼 마른 여자가 취향이다 이거죠? 영양실조에 걸린 바짝 마른 막대기 같은 여자보다 나 같은 몸이 진짜 매력이 있는 거라고요! 그리고 이 예쁜 가슴을 보고도 모르겠어요?”

기현은 탐스러운 가슴과 잘록한 허리, 그리고 그 덕분에 더욱 도드라져 보이는 엉덩이를 쭉 훑어보았다. 몇 년 전만 해도 빗자루처럼 비쩍 말라 선머슴 같은 몸매였는데 어느새 터질 듯한 글래머로 변해 버렸다.
“술주정은 이제 그만 해라.”

“내가 성숙한 여자라는 걸 증명해 보여야겠어요?”

“그런 건 증명하고 말고 하는 게 아니야. 그냥 드러나는 거지. 성숙함을 증명해 보이려는 것 자체가 네가 아직 어린애라는 증거야.”

“당신처럼 딱딱한 머리로는 바로 눈앞에 있는 것도 볼 수가 없는 법이거든요. 그런 사람한테는 생생하게 알려 주어야 한다고요.”
윤서는 기현의 목에 팔을 감고 그의 입술을 덮쳤다. 술기운으로 안개가 낀 듯 몽롱한 머릿속을 뚫고 입술에 닿은 부드러우면서도 서늘한 감촉이 느껴졌다.


저자 프로필

이서형

  • 국적 대한민국
  • 수상 제13회 신영 사이버 문학상

2015.01.07. 업데이트 작가 프로필 수정 요청


저자 소개

저자 - 이서형
필명 '라니'로 연재를 시작했다. 2005년 제10회 신영 사이버 문학상 장려상을, 2006년 제 11회 신영 사이버 문학상 이북 베스트 상을 수상했다. 현재 신영 미디어 홈페이지 신작방 부시삽으로 활동 중이다.

목차

1. 겨울, 그리고 얼어붙은 소녀
2. 봄, 화려하게 피는 꽃
3. 태양, 뜨거운 리듬
4. 깊고 푸른 밤
5. 찬란한 환희
6. 여름이 가다
7. 겨울, 서글픈 마음
8. 꽃샘추위
9. 달빛
10. 이별, 그리고 새로운 시작

에필로그
작가 후기


리뷰

구매자 별점

4.1

점수비율
  • 5
  • 4
  • 3
  • 2
  • 1

135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