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떼쟁이 신부 상세페이지

떼쟁이 신부작품 소개

<떼쟁이 신부> 무정한 남편

텍사스 농장주인 재크 화이트로는 농장을 뛰어다니며 노는 네 명의 작은 화이트로를 꿈꿨다. 그는 아이를 낳아 줄 아내를 찾는다는 광고를 냈다. 단, 1년 내에 아이를 갖지 못하면 이혼한다는 전제 하에.

많은 노력에도 불구하고 아이가 생기지 않는 가운데 재크 화이트로는 아이를 바라는 만큼 레베카를 향한 마음이 점점 깊어만 가는데…

▶책 속에서

「매월 있는 그 때라고요」

레베카는 무심코 불쑥 말해 버렸다. 물론 그녀가 임신하지 않았다는 것을….

그녀는 재크를 흘낏 쳐다보았다. 예상했던 대로 그는 입술을 꽉 다문 채 어두운 표정을 짓고 있었다. 레베카는 사과의 말을 하고 싶었으나 되삼키고 말았다.

아이를 갖지 못한 것이 자신의 노력 부족 때문은 아니잖는가. 재크와 그녀는 하루에 한 번은 사랑을 나누었다. 심지어는 그 이상일 때도 있었다.

레베카는 은근히 그와 함께할 수 있는 시간을 기다리곤 했다. 그 때가 아니면 재크는 그녀와 함께 있으려 하지 않기 때문이었다.

약속한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 재크의 아이를 갖거나 그렇지 않으면 어떻게 해서든 그로 하여금 자신을 사랑하게 만들어야 한다. 레베카는 점점 두려워지기 시작했다.


저자 프로필


저자 소개

저자 - 조안 존스톤
국가 주요 법률단체에서 변호인으로 일한 그녀는 일상생활의 압박감을 잠시 떨쳐 버리기 위한 한 방편으로 로맨스 소설을 읽기 시작했다. 그러던 중 로맨스 소설에 매력을 느껴 작가가 되겠다고 결심한 이후, 현대물에서 역사물에 걸쳐 방대한 분야의 글을 쓰기 시작하면서 많은 독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 왔다. 시간이 날 때면 보트 타기와 승마, 그리고 캠핑을 즐긴다.

역자 - 한현숙

목차

프롤로그
1 ~ 10


리뷰

구매자 별점

4.4

점수비율
  • 5
  • 4
  • 3
  • 2
  • 1

7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