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피할 수 없는 만남 상세페이지

피할 수 없는 만남작품 소개

<피할 수 없는 만남> 실타래처럼 꼬여 버린 그와 그녀의 운명

별장을 운영하며 농장에서 조용히 살아가던 엘리는 옛 연인이었던 모건이 불쑥 찾아와 2년 전 그를 떠난 이유를 묻자 당황스러운 한편 깊은 고민에 빠진다. 아이를 원치 않는 그의 태도에 실망하여 임신했다는 사실을 숨기기 위해 그를 떠났다는 걸 도저히 말할 수 없었던 그녀. 게다가 모든 사실을 안 후 모건이 어떻게 반응할지 심히 두려웠던 엘리는 결국 그에게 거짓말을 하고 마는데….

그에게 모든 것을 밝혀도 괜찮을까…


▶ 책 속에서

“정말로 뭐 하러 왔어요, 모건?”

“글쎄, 옛 친구를 방문했다고도 말할 수 있을지도….”

“친구라고요? 우린 결코 친구는 아니었어요. 알게 되자마자 연인 사이가 됐으니까 친구가 될 틈이 없었죠. 더구나 그날 나에게 했던 말을 돌이켜봤을 때 당신은 절대 우정 따위 느끼고 있지 않았어요.”

“그럼 달리 뭐라고 말할 수가 있겠어? 당신이 다른 남자와 사귀고 있다는 말을 듣고.”

실제로는 그렇게 말하지 않았다. 모건이 지레짐작한 것을, 그녀는 자기 자신을 지키기 위해 부정하지 않았을 뿐이었다.
“그렇다면 더더욱 듣고 싶네요. 여기에 뭐 하러 왔어요?”

모건이 차갑게 웃었다. 어딘가 위험한 느낌을 풍기는 듯한 그의 미소는 엘리의 신경을 건드렸다.
“옛 연인과 화해하기 위해 왔을지도 모르잖아?”

“그런 생각은 당장 버려요! 난 화해 같은 것엔 전혀 흥미 없으니까요. 당신 생각대로 될 거라는 생각은 절대 하지 말아요.”


저자 프로필


저자 소개

케이트 워커 (Kate Walker)

케이트는 잉글랜드 노팅엄에서 태어났지만 요크셔에서 성장했으며, 자신의 뿌리 또한 그곳이라고 느끼고 있다. 원래 사서였던 그녀는 대학에서 만난 남편과 결혼하여 아이를 낳은 후에야 어린 시절의 소망이었던 작가의 길로 들어섰다. 글을 쓰지 않을 때면 가족들과 세 마리의 고양이들과 시간을 보내며, 평소 관심이 많은 자수, 골동품, 영화나 연극 등을 즐긴다.


▶ 최근 발표 작품
HQ-29 숨겨진 아내 / HQ-288 과거를 잃은 사나이/ HQ-347 사랑을 위한 복수 /
HQ-373 사랑, 오해, 그리고 복수 / HQ-466 피할 수 없는 만남

목차

Chapter 1~ Chapter 15


리뷰

구매자 별점

1.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1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