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당신 없이 살 수 없기에 상세페이지

당신 없이 살 수 없기에작품 소개

<당신 없이 살 수 없기에> * 키워드 : 현대물, 서양풍, 동거, 베이비메신저, 뇌섹남, 능력남, 재벌남, 계략남, 다정남, 상처남, 철벽남, 까칠남, 평범녀, 사이다녀, 다정녀, 순정녀, 외유내강, 걸크러시

영원은 없어.

이혼 전문 변호사 리드 허드슨의 앞에 갑자기 아기를 데리고 나타난 생면부지의 여인 릴라 스트롱. 그녀가 데리고 온 아이의 정체는 사고로 세상을 떠난 동생, 스프링의 딸이었다. 리드는 갑자기 생긴 조카를 돌보기 위해 릴라를 고용하고자 하는데….


▶잠깐 맛보기

“보수는 원하는 대로 얼마든지 주겠소.”

릴라의 입이 떡 벌어졌다. 그리고 짧게 헛웃음을 웃으며 고개를 저었다. 마치 믿을 수 없는 일이 일어나고 있다는 듯한 표정이었다.

“나는 파는 물건이 아니에요.”

“당신을 사겠다는 게 아니오. 1주일 혹은 2주일 정도만 고용하고 싶다는 것이지.”

“참 오만하시네요.”

“이건 오만한 게 아니오. 해야 할 일을 하는 것이오. 난 당신의 도움이 필요하오. 당신이 아이를 좀 더 돌봐 주길….”

“로지라고요.”

“…바라는 것이오.”

그는 그녀의 지적에 고개를 끄덕이고는 잘린 말을 끝맺었다.

“내가 고용한 사람이 제 역할을 제대로 할 수 있는지 확인할 때까지만 도와주시오. 정 싫으면 저 아이를 그냥 두고 지금 돌아가도 좋소.”

그녀가 정말로 아기를 그대로 두고 가 버릴 거라고는 믿지 않았다. 그녀도 아이가 제대로 보살핌을 받으며 자랄 수 있는지 확인하고 싶을 것이 틀림없었다. 그녀의 얼굴에 그렇게 쓰여 있었다. 이 아이를 보호하고 싶어 하는 본능을 최대한 이용할 작정이었다.
리드 허드슨은 항상 자신이 원하는 것은 모두 손에 넣는 사람이었다. 지금 릴라 스트롱 그녀를 포함해서 말이다.

“알겠어요.”

마침내 릴라가 대답했다. 그녀는 여전히 커피 테이블 주변을 뒤뚱거리며 신나 하는 아기를 지켜보고 있었다.

“하지만 돈은 받지 않겠어요. 나는 대여하는 물건이 아니니까요. 로지를 위해서 그렇게 하겠어요. 당신을 위해서가 아니라.”


저자 프로필


목차

1~10


리뷰

구매자 별점

4.3

점수비율
  • 5
  • 4
  • 3
  • 2
  • 1

4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